YBM어학원

수강후기

[종로토익학원추천]종로YBM 미친토익은 [ 첫 단추 ]이다.

★YBM전국1위★미친토익(안하나+최윤선/연제봉+박인아)600+종합반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첫 단추 ]다

저는 영포자였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의무적으로 시행된 영어 교육에서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참으면 되는 것이라 생각하고 공부했던 저였습니다. 배우긴 했으나 활용할 수 없었고, 미토에서 배우는 내용을 얼핏 얼핏 들어는 봤었어도 조합되지 않았던 그런 수업들과 함께 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미토를 단 2달 만나고 영어에 대한 공포증이 사라졌습니다. 영어의 모든 문법들, 14년동안 배워왔던 흩어져 있던 영어 지식들을 한 곳으로 모아주신 쌤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앞으로 있을 모든 어학관련된 자격시험과 더불어 회화까지도 잘 할수 있을 것이란 자신감을 심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대학에서 교수님들의 강의들을 듣다가 학원에서 쌤들의 열정적이고 재밌고 막힘없는 강의를 경험한 뒤로 학원가는 날이 기다려지는 방학이었습니다. 첫 단추를 어디서부터 끼워야 할 지 모르겠다면, 미친토익이 답이라 감히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7월 수강신청에서, 주 5일반을 선택하려고 했었는데, 너무 빠르게 마감이 되어 주 3일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미친토익이라는 이름은 미토 1 쌤들의 주도하에 이루어진 것이라는 생각에 미토 2 쌤들에게 배운다면 살짝 아쉽지 않을까..? 라는 멍청하고 무지한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두 반을 모두 수강해본 결과 두 분반 모두 양질의 수업인건 당연하고 수업 스타일이 상당히 닮아있어,LC와 RC쌤들 모두 상당한 호흡을 맞춰오신 게 느껴졌습니다. 실제로 단어장 녹음, 일상에서 찍는 단어 VLOG를 세분이 전부 같이 하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8월 주5일반을 수강하면서 많은 공부법들과 유쾌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쌤의 강의는 어딜 가도 찾을 수 없는 텐션의 강의인 것 같아요.. 수업을 들으러 온건지 재밌는 프로그램을 보고있는지 모를 정도의 재밌고 귀에 쏙쏙 박히고, 가끔의 팩트폭력도 서슴치 않아주시는 최고의 LC강사님이십니다. RC 안쌤또한 토익을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어떻게 고득점을 맞아야하는지, 어떤 문법이 어떻게 쓰이는지, 무엇이 잘 나오는지에 대해 확실하게 알려주시는 분이십니다. 한번 들은건 머릿속에서 지워버리지 못하게끔 하시는 능력이 있으신 쌤이셔서, 저만 알고 싶지는 않네요! 감사합니다.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7월 주3일반을 수강하면서 뽕쌤의 미친 강의력과 영혼없는 리액션(나 울어ㅠ, 나만중요한거 아니지?, 안돼!)들이 너무나도 재밌고 머릿속에 각인되는 수업이었습니다. 가끔 LC를 듣다보면, 성우 중에 익숙한 목소리와 발음이 들릴 때가 있습니다. 너무나도 네이티브한 발음과 가끔씩 일상생활에서의 영어 예시들을 보여주신 내용들은 쉽게 잊혀지지가 않네요. 가끔은 일반적인 대화를 하다가도, 어? 이거 파트2에서 나올법한 대화인데? 라는 생각을 계속해서 들게 해주십니다. 최고의 강사님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실전반과 입문반이 아니었기 때문에 실제로 정규수업을 들어보진 못했지만, 특강에서의 수업은 2번 정도 들었습니다. LC와 RC 두분 모두 막힘없이 내용들을 술술 풀어내는 모습이 그저 감탄할 따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여자친구의 추천(최고야!)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양원필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16:30 주3반

앞으로의 각오: 목표점 찍고 담달엔 안오겠습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