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EJ쌤 오픽 수업 강력추천합니다!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저절로 실력이 늘어나 있는 걸 느낀 1인입니다. 저는 4주동안 오픽수업을 수강했고 원했던 IH를 받았습니다. EJ쌤 매우 감사합니다~

일단 저는 영어스피킹을 준비해보려고 마음먹었을 때 토스와 오픽 중 고민을 하고 여기저기 조언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수강신청을 위해 학원을 방문했고 무슨 수업을 들어야할지 고민하던 중 EJ쌤과 카톡으로 궁금한 점을 물어봤고 선생님께서는 딱 한 문장을 답장으로 보내주셨습니다.
"Tell me about yourself~"
이 문장을 듣고는 참여하는 수업방식이 예상되어서 어색했고 겁이나서 다른 수업을 신청할까 고민했지만 지금 저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이런 방식으로 해주셔서 원하던 점수도 쉽게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영어스피킹이 쉬울것같다고 건방진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첫 수업을 하고 내가 정말 말을 못 이어가는구나 느꼈고 열심히 해봐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영어에만 몰두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니까 다른분들도 수업만 빠지지 않고 참여해도 점수 얻을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 참여하는 수업
매일 수업 첫 시간마다 3가지 질문에 본인이 직접 녹음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매일 다른 주제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질문을 던져주시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되었고! 바로 이 시간을 통해 내가 처음보다 많이 늘었구나~라고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어느순간부턴 선생님이 그만하라고 할때까지도 녹음을 하고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EJ쌤과 토픽 질문에 대해 다같이 연습을 한 후 짝꿍타임을 통해서 수업에 배운 내용을 복습한다는 생각으로 참여했습니다. 짝꿍타임을 가지면 아무래도 더 잘 말하려고 선생님 강의를 더 열심히 듣겠죠?-? 그러다보니 수업에 아주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어디에나 적용할 수 있는 EJ쌤만의 수업 방식
공부해야 하는 주제는 너무나 많아서 걱정됬지만 선생님께서는 어느 질문이든지 문장을 어떻게 만들어가야 하는지 쉽게 알려주셨던 것 같아요. 처음 도입 부분, 그 뒤로 이어질 수 있는 내용들의 방향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다른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더라도 필수 단어만 공부한다면 문장을 만들어나가는 일을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는 정말 수업시간에 빠지지말고 나오자는 마음과 수업시간 1시간 30분만 집중해보자라는 생각으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수업 전 스터디를 통해서 영어를 더 말해볼 시간을 가지기도 해서 영어를 내뱉는데에 자신감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영어스피킹 고민하시는 분들 EJ쌤 수업 듣기만 하셔도 충분히 실력이 늘어나실 것 같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