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올해 스무살이 되면서 그동안 배웠던 무작정 쓰고 암기하는 수능식 영어보다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화에 관심이 생겨 YBM학원에 등록하게되었습니다.

평소 영어공부를 꾸준히 했지만 실전에서 외국인과 대화를 나눌때에 한없이 작아지는 자신을 보면서 영어회화의 중요성에 대해 깊게 생각해본것같아요.

한 반에 학생수도 많고 처음 배워보는 영어 회화라서 걱정도 많고 잘할수있을까 하는 생각과 함께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에일린쌤의 올인원 회화 초급반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핵심포인트를 잘 정리해 놓은 교제와 반복하며 같이 스피킹을 하면서 배우는 수업을 듣고 아, 나는 이 수업이 너무 즐겁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영어를 이렇게 즐기면서 배울 수도 있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던것 같아요.

또한 조를 따로 나누어서 진행하는 방식은 영어수업 참여율을 효과적으로 높혀주었으며 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워 더욱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에일린 쌤은 수업시간때 자신이 알고있는것을 수강생 모두에게 알려주려는 열정이 넘치는 좋은 선생님이에요!! 학생을 그만큼 아끼고 사랑하는게 수업에서 느껴져요. 항상 학생 한명 한명 이름을 외우고 수업을 잘 따라가고 있는지 확인하면서 즐겁고 기억에 오래남는 수업을 해주세요.

이 수업을 들어본 수강생이라면 선생님께서 자기 학생들이 이 수업을 더 즐겁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정말 노력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는걸 알거에요!!

아직 에일린 선생님의 수업을 안 들어보신 분들이 있다면 길게 고민할 필요가 없이 일단 한 번 들어보고 생각해도 늦지 않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저는 두달이라는 시간이 너무 즐겁고 재밌게 배워서 그런지 빨리 지나가 버린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ㅠㅠㅠ 짧은 시간안에 많은것을 배울 수 있게 이끌어준 에일린 쌤에게 큰 박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그만큼 다음 겨울방학 때에도 이 강의를 또 들으러 올 마음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