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EJ쌤 수업=오픽졸업의 지름길!★


제가 목표한 점수를 받고 오픽을 졸업할 수 있어 EJ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EJ쌤을 만나지 못했다면, 저는 오픽 졸업을 꿈도 못 꿨을 거예요! 그리고 함께 공부한 우리 스터디 멤버들에게도 고맙습니다.
저는 영어와 인연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평소 영어와 친하지 않아 제 인생에서 영어는 매순간 걸림돌로 자리 잡은 학문이었습니다.
매번 무언가 시작도 하기 전에 영어 때문에 좌절하는 그런 사람이에요. 정말! 영어 울렁증, 외국인 공포증… 기타 등 영어와 관련된 좋지 않은 병…
그거 제가 다 가지고 있어요… 그만큼 저는 정말 영어와 친하지 않습니다. 그런 제가 IH 받고 졸업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첫 달에는 오픽이 너무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고…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자책도 많이 했었는데...
'사람마다 속도가 다를 뿐이라고... 다 된다고! 점수 만들어 줄께!(폭풍눈물)(감동)' 쌤의 말씀 찰떡처럼 믿고 따라갔더니!
빠른 시간 내 목표한 점수를 취득할 수 있었어요! EJ쌤 수업은 진짜 “오픽 졸업의 지름길”입니다.
제가 EJ쌤 강의를 수강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투 머치 토커! 나야나!
저는 진짜 낫휴먼… 앞서 말씀드렸듯이 영어 한 마디? 정도? Hello… I am… &$#@!:
저 몇 마디도 힘들어 하던 제가 EJ쌤을 만나 혼자 3분 이상을 말할 수 있는 힘이 생겼습니다.
스크립트 그게 진짜 뭐죠?… 수업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주제에 맞는 문장을 만들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이제는 투 머치 토커 어렵지 않아요!

★ 2.짝꿍타임 피드백!
수업 중간에 ‘짝꿍타임(옆 사람과 대화)’을 통해 피드백을 바로 받아 볼 수 있어요.
이 시간은 짝꿍과 의사소통하며 자신도 모르게 하는 실수를 인지하고 줄여나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라 생각합니다.
가끔은 EJ쌤께서 문법 오류를 고쳐주시기도 하시고, 피드백을 바로 해주셔서 올바른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 3.수업시간 순삭!
수업은 카톡 녹음을 통해, 셀프 피드백과 마덜 앤썰을 비교하며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 후, 당일 칠판 필기 사진도 첨부해주시기 때문에 전반적인 부분을 복습하는데 굉장히 유용합니다.
무엇보다 EJ쌤의 열정과 알찬 수업내용으로 수업 시간이 오버 타임을 한 경우가 많았어요.
그리고 (한 달 과정 기준) 매일 다른 주제로 쌤만 믿고 가면! 오픽 졸업이 진짜 눈앞으로 다가옵니다.
점수를 위한 영어공부를 넘어 자연스럽게 영어공부가 되는 경험을 하실 겁니다.

★ 4. 실전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 쑥쑥!
2주에 한 번씩 실전 모의고사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경험 덕분에 실제 시험에서는 당황하지 않고 시험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모의고사 시험 후, EJ쌤께서 친절하게 피드백을 해주시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바로 알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잡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5.완전~ 알찬 스터디!
스터디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주제를 반복할 수 있었고, 스터디원과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서로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저에겐 실수를 끊임없이 인지하고 보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매 스터디마다 쌤께서 보내주시는 실전문제를
통해 예기치 못한 문제에 대한 대응을 자연스럽게 대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꼭 스터디를 추천합니다.


저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영어와 거리가 아주 먼 사람입니다. 그런 제가 EJ쌤을 만나서 오픽을 졸업할 수 있었어요.
진짜! EJ쌤을 만나면 오픽 졸업 어렵지 않아요! 다들 원하는 점수 받고 빨리 취득해 오픽 졸업했습니다.
모의고사 후, EJ쌤께서 “시험 보세요!”라는 말을 듣고 오픽 시험을 본다면, 본인이 원하는 점수 100% 나옵니다!
빠른 시간 내에 오픽 점수 만들고 싶으신 분들! EJ쌤이 인도하는 "오픽 지름길"로 가세요!(정말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