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처음하는 토익인데 수업이 좋아서 추천합니다.

1.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
토익을 오래 가르치신 만큼 출제자의 입장에서 알려주시기 때문에,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점수를 올리고 싶은 사람들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수업뿐 아니라 거의 맨날 있는 특강에서도 많은 정보들과 팁들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주마다 있는 토요일 모의고사에 참여하는 것도 감을 잡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선생님께서 학생들을 많이 배려해주시는 게 느껴집니다. 담요와 과자, 휴대폰 충전기 등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토익에 나오는 것들을 알려주십니다.
토익을 볼 때 필요없는 문법이 아닌 시험에 나오는 문법과 포인트를 알려주십니다.
기출을 풀다보면 당장 오늘 수업시간에 배웠던 포인트로 풀 수 있는 문제들이 막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업을 통해 내가 어느 부분에 중점을 두고 공부를 해야하는 가를 배워갈 수 있습니다.

3. 교재가 정말 좋습니다.
어떤 시험이든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건 매우 중요합니다. 10년치 기출문제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시험과 동떨어진 것들을 배우는 게 아닌 시험에서 물어보는 포인트를 배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해설지도 주시기 때문에 혹시 수업시간이 부족해서 넘어간 문제들도 꼼꼼히 복습할 수 있습니다.

4. 체계적인 숙제 계획을 짜주십니다.
숙제 양이 적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하지만 짧은 시간 내에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 투자는 꼭 필요합니다. 이때 무작정 숙제를 하는 게 아닌 하루하루 숙제 계획을 카톡으로 보내주시기 때문에
이에 따라서 공부를 하거나 큰 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스터디로 단어와 파트5를 잡을 수 있습니다.
스터디 때 단어와 파트5 문제풀이를 합니다. 단어를 외우고 같이 맞춰보는데
이때 스터디 선생님께서 토익에 나왔던 중요 포인트를 찝어주십니다.
이 포인트를 공부하고 나중에 숙제 풀이를 하다보면 1초짜리 문제들이 생겨납니다.

이런 후기를 쓰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어색하지만 수업 추천하고 싶어서 써봅니다.
토익 감을 잡고, 진짜 토익 문제로, 토익 출제자의 입장에서 공부할 수 있는 토미토익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