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스 수업 듣고 2주만에 Lv6 찍었습니다. 리얼 후기

Haley's Tos Factory

지금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는 와중에 방학기간동안 2주 바짝했습니다!

수업들으면서 느낀거 적어볼게요!

첫수업부터 느낌이 빡! 왔어요. 와 내가 말하는게 이정도 밖에안되는구나.. 진짜 엄청 부족했구나.. 첫날 선생님께 피드백 받으면서 열심히해야겠다고 속으로 얼마나 동기부여가 됐는지 몰라요.. 초 중 고 대학교까지 영어하면서 말하기가 이렇게 어려운건지 26살먹고 첨 알았습니다.

저는 토익할때도 LC점수가 RC보다 좀 더 나았습니다. 듣고 이해하는건 자신있었거든요. 근데 생각정리&말이 안되더라구요. 헤일리쌤 강의들으면서 말이 술술 터졌어요. 농담아니구요~ 각 파트별로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어떤식으로 풀어나가야하는지 막힌 혈 뚫듯이 열어주십니다.

그담부터는 그 공식 맞춰서 본인이 응용하는거에요! 선생님이 매일 내주시는 숙제 꼬박꼬박하고 입떼고 말하는 연습만 하면 날개답니다 완전~

또한 선생님의 가장 큰 장점! 피드백이 완전 대박이에요~ 매일 숙제 하고 난 뒤에 1발음 2강세 3문법 4내용전개 하나하나 부족함없이 피드백해주십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시는게 당연히 학생들하고 수준차가 날 수 밖에 없고, 질투심이 생길 정도로 잘하시는 건 사실입니다.

헤일리쌤은 자기가 가진 노하우를 최대한 학생들에게 전달해드리려고 노력하시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하신 방식과 노하우를 최대한 익히시고 뽑아먹으려고 쌤 믿고 노력하세요!

저는 제가 원하는 토스점수 얻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하고! 많은 분들이 이글보고 저처럼 원하시는 점수 얻어가셨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