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은 '토미토익' 과연 이런 수업이 또 있을까?

[실전] 토미토익 초음속반 A+초단기 800/900+ (토미)

이런 수강후기는 절대 안쓰는데.. 토미토익은 알려져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ㅎㅎ

1. 하나부터 열까지 학생들을 위한 마음

강의실에 충전기, 담요, 슬리퍼, 다양한 간식, 아침을 먹지 못해 배고픈 학생들을 위한 삶은 계란까지!! 모두 준비해두시고,
토익시험에 유용한 연필과 지우개도 주신답니다.
토미쌤은 학생들이 토익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여러 측면에서 다 지원해주십니다.

2. 남들은 보지도 가질수도 없는 수업자료

기본적인 이론 설명 후에 바로 실전문제로 들어가 파트별로 수업시간에 문제풀고 질문하여 설명을 듣습니다.
10년치 기출을 분석한 출제 유형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엄청난 정보를 알아갈 수 있습니다. 워크북에 있는 파트1기출, 영국발음 연습 등도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토미쌤의 비법은 진짜 한줄기의 빛입니다!!
파트2 특강을 듣는 순간 신토익이 되면서 어려워졌다던 파트2를 다 맞출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파트3,4도 질문만 보고도 어떤 문장형태로 답이 나올지 미리 알고 있기 때문에, ‘이제 답이 나오겠구나!’하면서 쉽게 정답을 맞출 수 있습니다.
토익은 처음이 아니지만, 이런 원리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서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RC 또한 정기토익 기출문제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남들보다 한걸음 더 빨리 목표 점수에 도달 가능합니다.
토미쌤이 주시는 해설지는 그 어떤 책과도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꼼꼼한 설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토미쌤은 수업시간에 어려운 걸 말도 안되는 방식으로 외우도록 도와주시는데,
사실.. 들을 땐 그렇게 외우는게 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저도 모르게 토미쌤이 설명해주신 방식으로 외우고 있습니다..)

3. 특강
매일 오전 파트7과 LC를 시간을 재고 문제를 풀기 때문에 실전에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솔직히 다들 혼자서는 LC풀다가 중간에 멈추거나 다시 듣고, RC도 끝까지 앉아서 풀기 힘들잖아요..?
특강을 꾸준히 참여하시면, 시험과 비슷한 상황을 최대한 많이 접할 수 있게 되어서 실제 시험장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문제없이 잘 풀 수 있습니다!

4. 스터디
스터디라고 해서 학생들끼리 모여서 문제풀고 이야기하는 다른 수업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엄청난 실력의 보유자이신 민쌤이 스터디를 담당해서 진행해주시는데, 수업의 연장이라고 봐도 됩니다.
스터디는 처음에 외워온 단어를 확인한 후 파트5를 풀고 해설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단어는 구두로 진행하여 정확한 발음까지 알려주시기 때문에 LC까지 대비가 가능합니다.
파트5 또한 엄청난 해설을 해주시기 때문에 너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스터디는 민쌤만의 특급 비법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꼭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수업 또 없습니다. 점수에 상관없이 토익이 급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든 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 토익하기로 마음먹었으면 “토미토익” 빨리 등록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