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레온쌤 오픽강의 7월 2주 1차반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원하던 성적을 받아서 감사한 마음에 후기 작성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10일안에 어떻게 IH 이상을 딸 수 있을까 하는 반신반의의 마음으로 학원을 등록했습니다. 그런데 첫날 수업을 듣고 아! 바로 이거다 했네요ㅎㅎ
레온쌤 수업의 장점을 세 가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스크립트 100% 첨삭
- 제가 친구의 추천으로 타 학원 강의와 레온쌤 수업중에 선택의 기로에 놓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강의는 유형별 스크립트를 주고 외우게 한다는 말을 듣고 바로 거부감이 생겼습니다. 프리토킹 시험이 정답이 있는 것도 아닌데 왜 남의 스크립트를 외워야 하는지 이해가 안 됐거든요..ㅠ 하지만 레온쌤 수업을 들으면 내 실제경험에 입각하여 스크립트를 구성할 수 있어, 기억도 더 잘 나고 직접 스크립트를 작성해봄으로써 작문실력도 느는 기분이었습니다. 또한 선생님이 첨삭해주신 올바른 표현을 통해 영어식 사고가 길러지는 듯 했습니다!


2. 시험 뿐만 아니라 실생활 회화에도 유용한 예문
- 수업 교재나 레온쌤이 수업 중간에 알려주시는 예문들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평소 표현하고 싶었던 문장들이 많더라구요! 시험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장들이라 제 어휘력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문장 하나하나가 주옥같아서 같이 외워버리자는 생각으로, 저는 해당 주제가 아닐 때도 전에 배웠던 문장을 넣어서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


3. 철저한 숙제검사
- 사실 학원을 등록한 가장 큰 이유는 공부 의지가 약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레온쌤은 매일매일 숙제검사를 해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선생님과 다른 학생들 앞에서 소리내어 읽으면서 발음이나 필러 등이 자연스럽게 나오는지 매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발음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매번 피드백 받은 스크립트를 원어민이 읽어주는 사이트에 복사 붙여넣기 한 후 음성을 녹음했습니다. 그리고 학원을 오가며 녹음파일을 듣고 혼자 중얼중얼 따라했더니 적어도 제가 외운 스크립트는 자연스럽게 발음할 수 있었습니다!

레온쌤 수업의 특장점은 빠지지 않고 숙제만 열심히 해도 최소한의 노력으로 IH이상은 거뜬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분들도 어서 레온쌤과 함께 단기간에 오픽 졸업하시기 바라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