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미키쌤 수업 한 달 듣고 Lv.6를 땋!

[Lv.6 목표]주말 토익스피킹(초급)

안녕하세요

오늘 Level 6이라는 따끈따끈한 소식과 함께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는 아재 입니다. 회사에서 요구하는 것은 없었지만, 한켠으로는 이직이라는 작은 마음과 함께 지난 세월 동안 타성에 젖어서 살지 않았나 하는 마음에 무언가에 다시 도전해보고자 하였고 그게 토스 였습니다. 일반적인 회화보다는 결과도 나오고 영어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목표 등이 선택의 이유 였습니다. 다만, 토스를 하기 위해서는 시험에 대한 공략 방법 파악과 9 to 6 이후 뻗어버리는 저질 체력 / 정신력을 이끌 원동력을 가지기 위해 수강 신청 하였으며, 다행히 미키쌤의 주말반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수업을 들어서 그런지 스피킹만 해서 그런지 몰라도 처음에는 솔직히 널널했다고 느꼈습니다. 근데, 아닙니다. 가면 갈수록 압박 주시고 숙제 내주시고 강하게 키워주시는 선생님 ㅠ. Part 1의 작게는 발음, 어조부터, 그 어려운 Part 5 & 6의 명쾌한 해결책 제시까지. 그리고 하드 트레이닝! 여러분, 이러한 고통과 노력, 그리고 선생님의 가르침이 공허함만이 가득할 시험장에 여러분들의 답변으로 가득찰 것 입니다. 저도 그 덕분에 기대 이상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출석 완료하시고 내주시는 숙제만 하셔도 목표로 하시는 성적 받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한 달에 한 번씩 하는 특강도 꼭 수강하시면 실력을 더 UP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모두 원하시는 목표 꼭 성취하시길 바라며, 미키쌤 수업은 그 목표를 빨리 가져갈 지름길이니, 급할수록 돌지 말고 지름길로 빨리 가봅시다. 파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