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당당하게 목표점수를 얻은 절토커!
당신이 쌤들은 자랑스럽습니다^^

다른 열공하는 절토커와 예비 절토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ogq_58146d6d0ab0a-2

(글씨 폰트 동일하게 맞춰 주기~ 성적표 사진 맨위에 첨부필수!!)
제목양식: 종로ybm 절대토익 입문/중급 주3/주5 듣고 ----점 달성! )

1. 종로ybm 절대토익 수강 계기는?

대학 입시 때문에 토익을 준비했지만 혼자 준비 하면서 700점 중반의 점수를 얻을 순 있었지만 점수 정체기가 와서 도무지 점수가 오르질 않았어요. 하지만 주변에서 토익으로 입시 성공하신 분들이 절대토익을 공통적으로 강추해주셨고, 그래서인지 왜인지 모르게 믿음도 갔고 아 난 절대토익이다 라고 생각하게 됐어요. 그래서 집에서 훨씬 가까운 와이비엠 센터들을 뒤로하고 절대토익이라는 일념 하나로 등록하게되었고, 고등학교 신분인지라 7월 한 달은 학교 때문에 현강을 아예 듣지 못 하고 교재만 사서 인강으로 들었어요.



2. LC 공부는 어떻게 했나요?+LC 수업중 가장 좋았던 점은?

인강으로 헤라쌤의 첫 수업을 듣는 순간 입꼬리가 올라가서 아 이래서 헤라쌤 헤라쌤 하는구나 싶었어요. 헤라쌤 특유의 빠른 수업이 저한테는 너무 꼭 맞았고 사소한 것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예시를 들어 설명해주셔 이해가 안되는 것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더불러 오답소거법 !! 전 진짜 제 엘씨 460점의 점수의 8할은 오답소거법 덕분이었다고 생각해요. 헷갈리는 보기와 정답되는 보기에 물음표를 찍고, 오답에 엑스를 치며 지워나가 더욱 더 정답에 근거있게 다가갈 수 있었고 선생님께서 단톡에 매일 보내주시는 한글이라도 읽어요 도움도 전 정말 많이 받았다고 생각해요. 모르고 시험 봤으면 분명히 틀렸을 걸 헤라쌤의 보기와 친절한 설명으로 토익에 대해 많은 걸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엘씨에서 가장 어려워했던 팟2 헤라쌤이 알려주신대로 핵심 키워드를 메모하는 습관을 처음 갖게 됐고, 덕분에 제일 어려워했던 팟2에 자신감이 생길 수 있었어요. 정말 엘씨는 헤라쌤한테 믿고 따라가세요 여러분. 제가 장담합니다.







3. RC 공부는 어떻게 했나요?+RC 수업중 가장 좋았던 점은?

사실 이번 달에 시간이 부족해서 알씨 공부를 많이 하진 못 했어요 ㅠㅠ 하지만 시험 전 날 승아쌤이 올려주시는 기출 문제 풀이 동영상을 보고, 아 이래서 승아쌤의 3초 풀이 3초 풀이 하는구나 단박에 이해할 수 있었어요. 저한테 알씨 팟5는 평균적으로 9-10개를 틀릴만큼 엄청난 쥐약이었는데, 승아쌤이 설명해주시는 문법 풀이 ex) a 뒤에 명사/형용사/부사 설명만으로도 문법 문제의 오답률을 많이 줄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4. 단어암기는 어떻게 했나요? 하루에 외웠던 개수는?

하루 50개 정도 공책에 옮겨 적고 헷갈리는 단어와 모르는 단어에 하이라이트 쳐서 반복해서 소리내어 외워질 때 까지 읽었습니다 ;)


5. 공부 하기싫을때 의지가 약해졌을때 이겨냈던 팁이 있나요? 공부하기싫어질때 했던 방법은?

의지가 약해졌을 때는 선생님들께 카톡해서 응원을 받고 의지를 불태웠던 것 같아요 ! 선생님들께 카톡해서 상황이 이러이러하다 하며 맘 약한 소리를 해도 항상 멘탈을 다 잡아주시며 응원을 해주시는 선생님들 덕에 힘 내어서 제 공부 방법의 부족한 점도 찾고, 더욱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힘들 땐 혼자 버티시지 마시고, 저 처럼 주저 없이 선생님들께 연락 드리세요 !

6. 원래 토익,또는 영어를 잘했었나요?

원래 토익은 혼자 공부해서 700점 중반대의 점수 정체기를 벗어나지 못 했어요. 스스로 제 한계는 여기겠구나 싶을 정도로 오랫동안 점수를 올리지 못 했습니다 ;^;


7. 마지막으로 현 절토커 예비 절토커 그리고 넘넘 그대를 자랑스러워 하는 쌤들에게 하고싶은 말은?

믿고 따라가면 점수가 나온다는 말이 절대 거짓이 없음을 수업을 들으면서 이미 느꼈어요 ! 그냥 수업이 전부가 아닌 매일 단톡에 보내주시는 정보와 기출문제, 풀이 들을 보면서 너무 많이 배웠고 힘이 났습니다. 저번 달 노력의 두배 세배로 이번 달 불 태워서 점수로 꼭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도 믿고 따라갈게요 잘 부탁 드려요 <3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