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점수 7/14 940, 7/28 970(lc 495점)

•강의 선택 이유:


올해 입학한 대학교 1학년 학생이고 작년 수능 이후로 영어 공부를 따로 한 적은 없습니다. 작년 겨울에 원래는 토익을 치려고 했었는데 미루다 보니 여름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취업이나 편입 목적은 아니었고 공인 어학 성적이 하나 필요해 응시를 결심하였습니다. 학생이 부담하기에 싼 응시료는 아니었기에 단기간에, 최소한의 시험으로 고득점을 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래서 ybm 동성로점에 등록하여 750+ 오전반 추희영 선생님의 lc단과를 듣게 되었습니다.



•수업의 특징:

1. 급하게 마음을 먹고 시작한 거라 토익이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점수 배점은 어떤지, 시간 제한은 몇 분인지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누구보다 토익 시험의 특징을 잘 알고 계시고 팁을 많이 주십니다. 그래서 저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초심자의 경우 선생님의 사소한 팁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2. 파트별로 문제 풀이 방법이 정해져 있습니다. 특히 리스닝의 경우 듣기에 집중해야 하므로 시험을 위한 모든 계획을 짠 후 들어가는 것이 좋다고 하셨습니다. 문제 읽는 법부터 시작하여 omr 마킹하는 법까지 수업을 들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됨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1번 문제의 사진 보는 법, 2번 문제의 answer 3분할, 3-4번 문제의 키워드로 선지 읽는 법은 여러분이 lc를 수월하게 푸는 최적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나오는 숙제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닥터토익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받는 샤프!

토익 시험의 경우 연필 마킹입니다. 초시때는 모르고 시험장에 컴퓨터 싸인펜을 들고 갔다가 못 쓰고 0.5 샤프를 사용하였는데 얇아서 마킹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하지만 종강날 선생님이 2b샤프를 선물해 주셔서 두번째 시험때는 좀 더 수월하게ㅎㅎ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


이야기가 샌 것 같은데 결론은 선생님은 학생들을 생각해주시는 좋은 분입니다. 얼굴 익히면 6층 자습실에서 마주치면 인사도 해주시고, 수업시간에 아이스크림도 사주시고, 샤프도 주십니다!ㅋㅋ



•초시 목표 920, 재시 목표 940이었는데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