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주말실전반] 5년만의 토익시험, 855점이 나왔습니다!

[토요정규실전] 니콜 황 800~990 실전반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6,7월 니콜선생님께 주말실전반 강의(10:00am~1:10pm)를 들은 직장인 수강생입니다.


진급때문에 회사에 점수를 제출해야 하는데, 토익을 잊고 산지가 5년이 넘었고 그동안에 '신토익'으로 바뀌면서 많이 어려워졌다고 들었기에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말반 토익을 검색을 하다가 YBM의 니콜황 선생님 수업을 듣기로 하고 등록했습니다.

취준생 시절 많은 토익 강사님들을 겪었지만 니콜샘은 또다른 강점과 매력이 많으셨습니다.


제가 느낀 강점을 정리해보자면,


1. 수업 중 배운 배운 단어들을 수업시간내에 외울 수 있게 합니다. (집중력 향상)

- 수업을 듣고나서 복습을 하는게 쉽지 않은데, 니콜선생님의 강의 스타일은 학생들의 복습부담을

덜어주고 수업 외 시간도 잘 활용할 수 있게 해주어 시간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복습을 아예 안한건 아닙니다. 최소 새로 배우신 단어정도는 복습 해주셔야 합니다.)


2. 익숙치 않은 영국, 호주 발음에 대한 적응도 상승

- 선생님께서 영국, 호주식 발음도 자유롭게 구사하시면서 수업을 하시기 때문에 LC에 대한 대비가

잘 되었습니다.

- PART2의 경우 문제 대기시간을 줄이셔서 보다 속도감있게 문제를 풀게 유도하셨고, 이는 실제 토익시험장에서

큰 여유로 다가왔습니다.


3. 독해문제 풀이능력 상승

- 개인적으로 독해가 많이 약한 편인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PART6,7 풀이법은 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4. 영어 자체 실력 상승

- 단순히 토익 고득점을 위한 수업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어휘력 상승 및 영어 자체의 실력이 상승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미 좋은 결과 받으신 주말반 수강생분들도 계시지만, 이번 8월에 보시는 분들도 니콜선생님만 믿고 따라하신다면

고득점 획득은 문제 없으니 조금만 더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주말반 수강생분들 화이팅입니다!^^

각자 공부 스타일이 있으시겠지만 한달에 1번 해주시는 특강도 강추합니다.


* 무더운 여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