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이제 수업을 들은지 7개월!!이나 된 수강생입니다^^앞으로 수업은 8월에서 12월까지 4개월정도 남았네요.

저는 수업을 들을 때 아무리 좋은 후기가 많고 유명한 수업이여도 과연 내 실력에 도움이 되는지,나에게 맞는지 따지고 별 도움이 되지

않다 싶으면 과감히 수강철회하는 스타일입니다.근데 케쌤수업을 지금까지 수개월동안 들어왔고 앞으로 더 들을 계획입니다.

왜 케쌤수업을 듣는지 저의 후기와 함께 알려드리려 합니다.영어로 고민 혹은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꼭 수강후기를 읽고 케쌤수업을

들어서 영어로 진정한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영어를 아주 못 하지 않고 어느 정도 하며 감은 있는데 항상 한계가 있으며 정말 엄청 잘한다,원어민같다란 말을 들을 정도의 레벨을 도달하지 못하고 제자리를 맴돌고 있었습니다.영작,스피킹 등등 부족한 부분이 있엇으며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정말 막막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다 ybm학원에서 영어강좌를 듣기로 결심한 후 케쌤수업을 알게 되었습니다.수많은 케쌤수업의 좋은 후기들 그리고 영작,문법,회화 등 포함해서 해결할 수 있는 수업 스타일 이 둘에 매혹되서 바로 결제를 하고 수업을 들으며 그동안의 잘못된 영어학습방법,편견들을 알게 되고 큰 또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회화를 공부할 때 무조건 영어표현들을 외우고,단어의 품사나 자동사와 타동사 같은 성격을 따지지 않은채 무작정 머릿속에 집어넣으려 하다 잘 안되니 실망하고,또 영문법을 완전히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채 대강 알면서 영작을 하려 하고..

케쌤수업의 정말 좋은 점은 '이런 잘못된 영어학습방법을 고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영문법의 핵심인 영어의 문장 구조 6가지를 토대로 영작(1부 수업)을 하는데 영작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영문법을 완전히 이해해 내 것으로 만들어 영작뿐만 아니라 회화를 할 때 문장구조를 만들 수 있는 실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문장이 만들어질 수 밖에 없는지 알게 되고 응용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부 수업의 영문법 이해를 토대로 회화(2부 수업)도 하면서 쓰는 것,말하는 것에서 두려움을 없애고 내가 직접 만들어 표현하는 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물론 이미 만들어진,원어민의 실생활 표현을 배우는 거지만 기존의 무작정 외우는 태도로 부딪치지 않고 표현의 원리를 이해하며 내 것으로 만들고 응용을 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선생님이 왜 그런 표현을 사용하고 나오는지 '이해'를 하게 해줍니다!

그 다음은 케보카라는 어휘지로 우리가 이미 알고 있던 어휘의 다양한 뜻,예문들을 배우면서 영어의 또 다른 토대인 어휘도 정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마 수업의 제일 좋은 점은 바로 '케쌤'입니다.수업을 할 때 열정적 몸짓?ㅋㅋ 등 정말 노력하고 남다르게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셔서 학생도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해 영어를 배울 수 있고 많은 격려의 말,특히나 좋았던 것은 제대로 된 영어학습태도를 알려주신다는 것입니다.영어는 학원에서 배우는 표현 말고도 무궁무진하게 많은 표현이 있고,어휘도 케보카란 어휘학습지 이상의 많은 것들이 존재하는데 자기 것으로 만들고 실력을 일취월장하게 해줄 수 있는 앞으로 죽을 때까지 영어를 학습하는데 가져야 할 '태도'를 가르쳐 주십니다.

이런 올바른 태도까지 가르쳐 주는 선생님은 거의 보지 못했고 따로 물어봐야 알 수 있었지만 케쌤은 수업에서 정말 다 아낌없이 털어놓아 주십니다.아마 그런 선생님의 진심어린 조언,학생들이 정말 영어를 잘했으면 좋겠고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져 케쌤수업에서 빠져나갈 수 없는 것 같습니다.영어공부를 하면서 인강,학원 등 여러 과정을 밟으며 방황해왔던 분들에게 오직 단 하나 '케쌤'만 있으면 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회화,영작 등 케쌤수업만으로 충분히 정복할 수 있고 청취,발음교정도 케쌤과의 학습상담과 노력으로 늘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케쌤수업을 듣는 데 필요한 것은 '노력' 이 한가지면 됩니다. 단순히 수업만 듣는 게 아니라 끊임없이 자주 시간을 내서 짧아도 좋으니 배웠던 표현,문장 등을 복습하고 내 것으로 만드는 노력을 꾸준히 포기하지 않는다면 케쌤의 영어실력 이상의 실력을 가질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저의 목표는 케쌤보다 영어를 엄청 더 잘하는 것이고 아직 케쌤이 영어를 훨씬 잘하지만 ㅋㅋ 노력해 단순히 선생님의 실력 이상이 아닌 완전히 '나의 언어'로 만들려고 합니다.^^

모두 케쌤수업을 듣고 영어를 mine으로 만들어 각자의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