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빵빵잉글리시 8개월차 수강후기!

[초급] 빵빵잉글리시(문법+표현+스피킹)

글을 못쓰니 이해하길 바라며 수강한지 8개월 만에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지민쌤의 빵빵잉글리시가 서면 ybm에 처음 수업할 때 부터 수강한 수강생입니다.(처음이 맞는지??ㅎㅎㅎ)
안궁금하겠지만 초등학교때? 중학교때?? 시작부터 언제부터 영어를 처음배우는지도 모르는...
하여튼 영어공부는 시험때 잠깐했을 정도로 영어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였죠..
대학교때 스펙때문에 토익한다고 잠시 끄적인 정도...그렇다고 열심히 하지도 않았고 영어 무식자였습니다.
영어무식자가 영어회화를 배운다고 "네. 이것도 잠시 배우다 말겠지요"이런 생각이였어요.
하지만 빵빵잉글리시를 수강하면서 느낀거지만 지민쌤이 수강생들을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겠다는 열정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고 열정만 있다고 아무나 가르쳐주겠어요??그만큼 영어를 잘하니깐 가르치겠죠??
저는 그 열정때문인지 몰라도 여태까지 배우고 있지 않나 생각이듭니다.. ㅎ
서론이 너무 길었던 것 같네요.....
그래서 수업은 어떤다는건지???
수업은 지민쌤이 직접 만든 교재로 수업을 하며 직접 만들었다고 내용이 부실하다 절대 NEVER 그렇지 않습니다.
Expressions 표현과 문법 그리고 상황별 영어를 배우고 있어요..
그리고수업 전 선생님이 쉬는 시간을 아껴가며 만든 인강을 통해 예,복습을 하고 긴 문장의 글 또는 단어 그리고 표현을 외워 수업 끝나고 test를 봅니다.
(하....test 싫다... but 실력을 조금씩 늘어 가다니..내가)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겁니다.
에이 다른 수업하고 다른게 없네.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어요
(참고로 저는 다른 학원 그리고 다른 수업의 회화수업을 들어 본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생각을 깨줄 수업이라고 생각을 하네요. 제가 왠만하면 수업 시간에 졸리면 그냥 자는 편이였는데.
빵빵잉글리시 수업은 재밋고 집중하게 만들어 주네요.
저는 아직 가야하는 길 멀지만 조금이라도 영어를 배우고 알고 있다면
빵빵잉글리시를 통해 여러분들의 영어회화 실력은 어느 순간 외국인을 만났을 때 당황하지 않고 대화를 하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꺼라 생각이 드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