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처음 학원을 등록할 당시 토익 스피킹에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었고 영어 공부를 오랜기간 동안 하지 않아서 점수가 잘 나올지 걱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임한빈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며 토익스피킹에 대한 기본적인 체계와 유형들을 잘 알 수 있었고 level 6(150)을 수월하게 달성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시간에 여러가지 색깔의 펜을 이용하여 기본적인 문장, 추가되면 좋은 문장, 고득점을 위한 문장 등 단계별로 설명해주십니다. 그에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점수대를 위해서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가 머릿속에 그려집니다. 자체 교재 또한 파트 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각 파트별로 익히기 수월했습니다. 또한 유인물 안에 파트별로 많이 나오는 유형들 그에 따른 예시 답변들이 상세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만났을때 수월하게 답변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은 주로 가장 어렵다고 생각되는 part 5,6 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교재 안에 자칫하면 놓칠수도있는 part 3,4 부분을 집중적으로 다룬 섹션이 존재하여 시험주에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며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수업에서 가장 좋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마지막으로 진행되었던 모의고사 입니다. 실제 고사장에서 모의고사를 보기 때문에 실전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모의고사 전까지만해도 part 5,6 을 위주로 공부했었는대 모의고사를 보고난후 생각보다 part 3.4가 어렵다는것을 느꼇습니다. 그것을 계기로 시험을 1주일 남겨놓은 상황에서 교재에 있는 part 3,4 집중파트를 위주로 공부를 하였고 actual test book에 수록된 10회 모의고사를 통해 총 마무리를 하며 시험을 준비했고 만족스런 결과를 얻게 된것 같습니다.
토익 스피킹이 처음이거나 파트별로 체계적인 수업을 원하시는 분께 이 수업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수업만 잘 따라와도 level 6은 무난하게 받을 수 있을것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