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올 해가 가기전에 750점을 넘긴 토익 성적을 학교에 제출해야 해서 급하게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수능 이후로 영어공부를 놓고 약 1년 반 동안 띵가띵가 놀기만 하다가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려고 보니 기본적인 문법 조차도 다 까먹어서 막막했습니다.
대학 공부도 벼락치기로 하는 저는 베짱이 보다 게으른 사람이라 혼자서는 공부를 안 할 것 같아서 선생님이 한 명씩 관리를 해주시는 이 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꽉꽉 채워서 수업을 하셨는데 신기하게도 전혀 지루하지 않아서 멍 안때리고 긴 시간동안 집중을 할 수 있었고,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lc 스텔라 선생님은 각 파트별로 어떻게 공부하고, 풀어야 하는지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선생님이 말씀해주신대로 문제를 푸니 오답이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rc 이윤주 선생님은 방대한 양의 문법 진도를 빠르게 나가면서도 수업 중간중간 기습 질문을 하거나 리뷰 테스트를 하는 등
앞서 배운 것들을 까먹지 않게 계속 반복해주셔서 헷갈리는 개념들을 잘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선생님들께서 1:1 관리를 해주신 덕분에 공부하는 습관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 시험을 보지는 않았지만 선생님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또 토익 공부를 해야 할 일이 생기면 스텔라쌤 이윤주쌤 수업 들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만난 영어선생님들 중에 대빵으로 좋아요!)

선생님 한 달 동안 정말 정말 감사했어요 (하트) (하트) (웃는 표정 이모티콘)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