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기초일본어는 수빈쌤과 함께~~

요이땅 1 (기초 일본어 1)

안녕하세요 일본어를 전문적으로 배운적은 없지만 일본인 친구 덕분에 아주 얕은 일본어 지식만 가지고있는 직장인입니다.
저는 jlpt를 따고자 기초부터 다지기위해 요이땅1을 수강하였습니다.
이제 요이땅1이 끝났고 내일모래 요이땅2수강 할 예정입니다.
요이땅 1을 처음 들었을 때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잘 웃으셔서 굉장히 수업분위기가 좋다생각했습니다.
저는 딱딱하고 경직되어있는 분위기 속에서 공부하는걸 싫어하는데 수빈쌤 수업은 뭔가 밝다고 해야되나? 좋았습니다.
기초반이다 보니까 히라가나부터 공부를 하는데 ㅔ히라가나를 다 알고있는 상태에서 다시 히라가나 수업을 들으니까 지루할법한데 전혀 지루하지않았습니다.
오히려 더 신선하고 새로웠습니다. 사랑은 사치..가끔씩 떠오를때면 너무 웃깁니다..ㅋㅋㅋㅋ
제가 다른 히라가나를 까먹을 수는 있어도 사와치는 평생 안잊혀질것같습니다.
선생님께서 가끔씩 개그?라고 해야되나요? 웃기는 말을 하실때가 있는데 그런말을 던지시고 학생들이 반응이없을때
혼자서 민망한 웃음지으시는게 너무 웃깁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가타카나도 한번에 외우는게 아니라, 예문 나올 때 마다 가르쳐주시니까 외우는 부담도 적고 기억에 잘 남습니다.
10회의 수업이 다 알찼고 시간가는 줄 모르는 수업이었어요ㅠㅠ
학원 한번도 안빠지고 올 출석한건 수빈쌤 수업이 처음입니다. 항상 학원 갈 생각만 하면 억지로가는 마음이었는데, 이번엔 다른것같습니다.
기초반이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재밌는 수업과 적당한 숙제덕분에 학원가는길이 가볍습니다.
요이땅 2가 외울거 많고 힘들다고 종종 얘기하셨는데.. 약간 두렵지만 수빈센세와 잘 해쳐나가고싶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수빈쌤과 함께 기초를 부숴버리는 그날까지 열공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