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무더운 7월에 1,500명이라는 수강생과 함께 YBM전국실전1위 박혜원의 파워토익 수강한 학생입니다. 지인의 강력추천 덕분에 혜원쌤을 만날 수 있었고, 저도 혜원쌤의 파워토익 강의를 “강력추천”하고자 합니다.

“YBM전국실전1위”의 이유?
1. 박혜원쌤의 “쩌는 강의력”
가장 먼저 박혜원썜의 쩌는 강의력은 실강수강생 1,500명이 모두 인정할 것입니다.
① PART 5의 “연어”
박혜원 선생님의 PART 5 연어는 그냥 혜원쌤이 알려주는 것만 외우시면 됩니다. 알려주시는 연어는 7월 시험에 맞춰서 알려주시기 때문에 적중률은 보장되어 있고 외워서 그냥 맞추시면 됩니다. “thoroughly examine”처럼 그냥 외워서 맞추면 정답입니다.
② PART 2 “포커스 노트”
LC의 중심 PART 2를 박혜원쌤의 포커스 노트면 됩니다. 저는 평소 PART 2는 잠깐 놓치면 그 문제를 틀렸지만 박혜원쌤의 포커스노트 방식으로 공부하면서 어디에 더 집중해야하는지 초점을 잡고 LC를 들으면서 오답율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2. 박혜원쌤의 “강력한 관리”
1,500명이 넘는다고 관리를 대충하시지 않습니다. 1,500명이라고 다 관리 못할거라고 생각하는건 선입견입니다. 한명,한명 카카오톡으로 PART 2 포커스 노트 숙제 검사를 하시는 분이 바로 “박혜원 선생님”입니다. 숙제 검사 뿐 아니라, 그날 그날 해야할 숙제 스케줄, 토요일, 일요일 주말까지 관리해주십니다. 또한 시험 전에는 상담을 통해서 각자의 상황에 맞춰서 남은 기간동안 효율적으로 공부해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스케줄을 관리해주십니다. 시기에 맞춰서 제 멘탈까지 관리해주십니다.

3. 박혜원쌤의 “적중률 높은 자료”
박혜원쌤은 매달 교재의 단어, RC, LC책을 그 달의 토익시험에 맞춰서 직접 제작하십니다. 시험장에서 파워토익커는 시험지에서 파워토익 교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토익 시험지에는 선생님께서 안 알려주신 것은 하나도 없고, 단어장 RC,LC, 선생님께서 주시는 추가자료까지 다 담겨있었습니다. 7/28일 시험 역시 선생님의 적중률 높은 자료로 공부한 덕분에 시험점수 나올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강후기에 다 담지 못했지만 “YBM전국실전1위”의 이유는 너무 많습니다. 진짜 그냥 박혜원 선생님께서 하라고 하는대로 하면 점수가 나옵니다. 점수가 낮다고, 실전반이라 어려울꺼라고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외우라는거 외우고, 하라는거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원하시는 토익점수가 나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