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토익을 공부하게 된 계기!

원하는 병원에 지원하려면 토익이 필요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2. [아만다 토익]을 듣고 좋았던 점!

아만다 토익에서 제일 만족했던 점은 전 시간에 배웠던 내용으로 시험을 치고 수업이 끝나고 선생님께서 직접

채점해주시는 것 입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채점을 하시기 때문에 몰랐던 내용을 짚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시험은 치고 가는 사람에게만 시험지를 주는 것도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복습을 안하고 시험지를 집에 가져가서 풀게 되면 의지가 엄청 강하지 않은 이상 공부를 매일매일 안 하게 될 것 같아서 저는 이 방법이 좋은 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이 30분 오버 되어도 학생들이 틀린 문제를 다 고칠 때까지 기다려주시는 것도 좋아요 ㅠㅠ 힘드실 텐데 고생 많으십니다.. 그리고 토익 공부 하다가 모르는 문제 있으면 카톡으로 부담없이 물어보라고 하신 점도..

좋아요 !

그리고 문법을 되게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십니다. 그리고+ 다른 학원보다 의자가 편하고 사람이 적어서 더 집중이 잘됩니다 ^ .^



3. [아만다 토익]은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토익 입문자 수준에 맞춰 정말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십니다. 토익 입문반이라 그런지 토익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두려움을 갖고 접근하지 않도록 도와주십니다. 토익을 공부해도 점수가 오르지 않거나 (특히 문법 추천..)

흥미가 없는 사람 !에게 추천합니다. 쌤이 하라는 대로 따라하기 힘들겠지만 학원 안 빠지고 한 달만 열심히 한다면 영어가 조금은 재밌어질 거라고 장담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