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을 처음 접해서 막막한 상태로 조이반 750++ 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LC와 RC 쌤께서 제가 영어에 다시금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해주고 지도해주셨습니다 !
특히, LC 수업은 수업시간에 듣기를 집중 연습하고, 풀고 틀린 문제를 체킹한 후에 쌤께서 왜 이 문제의 정답이 이것인지에 대해서 단어와 함께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아주 이해가 잘되었어요. 그리고 숙제로 dictation을 했던 것이 리스닝 문제들을 푸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뭔가 차근차근 배워가는 듯한 느낌이 있어서, 토익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딱인 수업 방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RC 수업은 수업 시작할 때 단어시험을 보았고, 이후에는 같이 문법을 배우고 숙제 해온 것을 해설해주는 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이 점이 저에게는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영어를 놓은지 오래되어서 기초적인 문법 조차도 헷갈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RC 수업을 들으면서 다시금 기초를 탄탄하게 잡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숙제 검사도 꼼꼼히 해주시고, 학생 한명 한명에게 스터디 하고 가라고 독려해주신 것도 제 나태함을 잡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8월에도 계속 조이반을 수강할 생각입니다 ^^ “나는 스킬을 배우는 것보다 기본을 탄탄하게 다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조이반 추천드려요~ 그리고 스터디 조교님께서도 항상 꼼꼼하게 해설해주시고, 애정어리게 챙겨주셔서 공부를 놓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마다 잡아주신답니다. 조이반 강! 력! 수강 추천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