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토익을 공부하게 된 계기!


토익은 취업을 목표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영어라는 어려운 과목을 혼자 독학하는데 무리가 있어서 능력있는 선생님의 도움을 받고자 수강을 신청했습니다.



2. [아만다 토익]을 듣고 좋았던 점!


1) 기초부터 심화까지 : 왕기초반은 시작부터 어려운 문제를 푸는 것이 아니라, 영어를 시작하는데 가장 기초부터 기반을 다지기 때문에 영어를 어려워하는 저를 포함한 모든 학생이 부담없이 수업을 들었고, 후반으로 갈 수록 토익 시험을 위한 심화된 내용이나 많이 틀리는 문제, 빈출 문제 등을 수업해 주셨습니다.

2) 하루에 50 단어 외우기 : 토익을 하는 사람들이 영어 모든 단어를 외우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무리 많이 외운다 하더라도 금세 까먹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포기가 이른편입니다. 허나 많지도 적지도 않은 하루에 50단어만 외우게 되어 단어 습득력이 아주 좋았습니다.

3) 하루마다 개별 시험 및 선생님의 개별 티칭 : 저희 수업은 수업 종료 후 쪽지 시험을 봤습니다. 엄청 어려운 내용도 아니고 우리가 배운 내용을 한정으로 시험을 보기 때문에 수업에 집중한 누구라도 쉽게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마다 시험을 치기때문에 학생들은 그 날의 공부에 집중 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그리고 시험 후 틀린 문제에 대해서는 선생님께서 개별로 필요해보이는 부분에 대해 조언을 해주셔서 틀린 문제는 선생님의 티칭으로 다시 보게 되어 머릿속에서 오래 남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3. [아만다 토익]은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아만다 토익은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완전히 없애주었습니다. 만약 영어를 시작하기도 무서워 한다면 아만다 토익을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성적은 그냥저냥 나오지만 독학으로 성적올리기 한계가 있다면 아만다쌤의 집중적인 관리로 성적관리에 아주 좋은 발전이 있을겁니다. 성적이 잘 오르지 않는 학생에게도 아만다 토익을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