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첫 토스라면 입이 트이는 리나쌤 수업으로:)

리나 Level UP! 토익스피킹, 수강생 수 공식 1위! (Lv.6-8)

저는 리나쌤 화목 저녁반 수강생 입니다.

일단 리나쌤 수업은 여러반으로 되있어서 맞는 시간에 신청할 수 있어 가장 좋았습니다.

첫 토스라서 긴장을 하고 수업에 들어갔는데 너무 밝게 인사해주시고 제가 들어갔을때 다른 수강생분들이랑 친하게 말하시면서 안부 묻는걸 보고 더 믿음이 갔어요.

교재내용도 알차고 정말 필요한 부분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편하고 암기하기도 쉬었습니다.

영어에 자신감도 부족하고 스피킹 수업이다 보니 걱정이 많았는데 재밌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피곤함을 느낄새도 없이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또 가장 좋은점은 제대로 듣지 못한 부분이나 한번 더 공부하고 싶었던 부분을 집에와서 동영상으로 다시 시청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오늘 들었던 수업을 집에 가자마자 다시 복습하고 공부할 수 있으니 기억에도 오래남고 모르는 부분을 바로바로 질문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카톡 질문에 정말 섬세하게 하나하나 잘 대답해주시는걸 보고 수강생들에게 너무 잘 해주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업 쉬는시간을 활용한 질문에나 수업 후 20분 정도 진행되는 리나쌤과 함께하는 스터디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토익 스피킹 첫 도전이시거나 수강생에게 집중해주시는 쌤을 원하신다면 믿고 종로 ybm리나토스를 신청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