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한달간 토요 비법반을 수강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토익이 무지한 상태여서 900반이라는 숫자가 많이 부담되었었는데 토익 문제를 풀기위한 스킬을 알려주시는 롸연샘 덕에
이제 파트별로 토익을 접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첫 수업부터 언제 시험에 나온건지 자주 시험에 나온 유형등을 정리해주시면서 모르는 단어나 어법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해주신것 같네요.
특히 lc 2 부분에서 문제를 많이 틀려 항상 고민이었는데 롸연샘의 스킬을 적용하여 문제를 푸니 오답수가 두드러지게 적어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part5의 경우에 유사어휘까지 모두 정리해주셔서 한달간 4번밖에 수업을 듣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어휘성장량잉 엄청나게 늘 수 있었습니다.

대망의 part7 독해 지문을 풀면서 접근방법을 몰라서 1시간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고는 했는데 롸연샘이 알려주신 대로 푸니 점점 오답수보다 정답 수 가 많아졌습니다. 독해지문의 접근법과 무슨 문제를 먼저 풀고 어떤 문제를 버리고 가야하는지 까지 알려주신 선생님 덕분에 제가 풀 수 있는게 무엇이고 고득점을 위해서는 무슨 문제부터 접근해야 하는지를 알게 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시험 직전의 특강을 들으면서 설마 이게 나오겠어? 했는데 시험보면서 와 이거 배운건대? 하며 문제를 풀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진짜 선생님이 미리 시험문제를 보고 오신것 은 아닐 까 하는 생각까지 들정도로 짧은 시간에 이루어진 특강은 매우 알찼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