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첫 시험에 600점 기적을 이루었습니다.

오! 조사마 キセキ JPT 600 (중급)

저는 우선 1달동안 (화목금)반으로 문법총정리 반을 1달 수강한뒤, jpt 600점반을 2달 수강했습니다.

문법총정리 반은 초스피드3 책과 함께 선생님이 주시는 프린트 한장정리와 칠판으로 수업하시면서 직접 이해와 암기를 동시에 시켜주십니다.
이제껏 공부하면서 잘 다져지지 않았던 기초가 제일 문제였는데 정말 선생님 수업듣고 기초를 제대로 이해하기 시작했고 독해를 할때 그 동안 보이지 않던 문법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또 수업도 입으로 말하면서 하는게 많다보니 활용도 할 수있게 되어서 회화도 자동으로 늘게됩니다.
600반 수업은 총 3시간으로 진행되는데 1교시는 초스피드 4권책과 문법 한장정리인데 정말 여기서 문법과 기초를 확실히 다져주십니다!
수업이 전부 듣기, 직접말하기 그리고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문법을 눈으로보고 입으로 말하면서 떠먹기만 하면됩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고 정말 쉽게 알려주십니다 ㅠ
그리고 여기서 쌤이 밑줄치는 색깔,필기하는 색까지 정해주십니다 ㅋㅋㅋ
2교시는 선생님이 주시는 뉴스 위주의 수업인데 이 수업은 선생님이 주시는 뉴스를 모르는 단어를 형광펜쳐서 조사해온 후 다같이 말하고 해석하는 수업입니다!
정말 재밋는게 다같이 읽고 해석하면 선생님이 중요한 단어를 한번 더 체크해 주시는데 쌤이 물어보시는 단어를 몇 번 대답하다 보면 굳이 단어를 외워가지않아도 수업이 끝날때 쯤 저도 모르게
이미 단어가 외워져 있습니다ㅋㅋㅋㅋ
이 수업듣고 정말 긴 지문나오고 해석하는게 하나도 무섭지않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3교시는 모의고사 문제 시간맞추고 풀기와 피드백을 해주시는 수업입니다.사실상 조미현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jpt문제를 처음 풀어봤는데,
다같이 시험을 보니까 시험보는 기분으로 전력을 다해서 문제를 풀어서 그런지 시험 시뮬레이션도 되고 혼자 문제를 풀때보다 좀 더 단 시간 집중해서
문제를 풀다보니까 문제푸는 방법을 터득하게 됩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모든 시험 꿀팁을 실전에 써먹어보는 연습이라고도 할수있습니다!
처음에는 문제를 20개 이상 못풀고 끝났는데 나중에는 8문제로 줄었고 선생님이 항상 다 틀려도 괜찮다고 하시면서 정말 꼼꼼히 열심히 피드백 해주시기 때문에 내가 30개를 틀리던 50개를 틀리던 남들 눈치볼꺼 하~~~~~나도 없습니다!
정말 3박자를 다 갖춘 수업으로 3시간이 진행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좋다고 해서 추천받은 학원 정말 많이 다녀봤지만 과목을 불문하고 이렇게 잘 알려주시고 열정적이고 재밋게 수업해주시는 선생님은 처음봤습니다ㅠ
학생이 2명있으나 20명이 있으나 똑같이 정말 열심히 수업하시고 심지어 공부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십니다.
처음에는 불안하고 내가 할 수있을까?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공부하고는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라는 만큼만 숙제했습니다. 저는 부끄러워서(?),,쌤께 검사를 맡진 않았지만 쌤이 항상 검사하실 거라는 생각으로 프린트,뉴스 꼭 수업끝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냥 한번 썻을뿐인데 공부에 대한 의지도 오래동안 붙잡을 수 있게되고 공부가 된건 당연했습니다. 지금보니까 노트 한개를 다썻네요 ㅋㅋㅋㅋ
수업시간에 농담이나 대충 문제풀이로 시간을 보내는 1년가량 다녔던 타 학원보다 선생님께 배운 3개월이 정말 값 지고 알찬시간이였습니다.
남들 눈에는 600점이 쉬운 점수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교환학생을 목표로 하고 있던 저에게는 정말 꿈에 점수 였습니다. 심지어 기대도 전~혀 안하고 봤는데 덜컥 600점이 나왔네요ㅠ
선생님이 항상 마지막에 성적표 내고 가는 사람이 승자라며 말씀하셨는데 저도 내일이면 꿈에 그리던 순간이오네요 ㅠㅠㅠㅠㅋㅋ
많은 분들이 이 수업 정말 꼭 들었으면 좋겠고 정말 성적오르실꺼 200% 확신합니다ㅠㅠ 제가 한걸보면 ㅠㅠㅋㅋㅋ 수업도 다들 열심히 들으셔서 수업분위기도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도 더 높은 점수를 위해 공부하게 되면 다음에도 꼭 수강하러 오겠습니다.
3개월 동안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