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원어민 Biz 회화 (고급)

실제 외신 Biz News Article로 제작된 자료를 갖고 다양한 방식을 통하여 Biz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 수강대상 최근 외신뉴스 중, 비즈니스 관련 기사를 바탕으로 실제 비즈니스 사례에 대한 토론회화를 희망하는 분
  • 수강기간 매월 새로운 내용
  • 강의목표 다양한 비즈니스 뉴스기사를 통하여 어휘,표현 습득 및 토론회화연습으로 스피킹 유창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
  • 강의특징 교재기반이 아닌 매시간 새로운 뉴스Article을 토대로 토론식 비즈니스 회화 연습을 할 수 있는 고급단계
원어민Biz회화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강사 정보

Native Speaker(E)
  • 개설 강의 1 건
  • SNS
  • 기본약력

교재 정보

  • 교재명 Hand-out
  • 출판사 강사 준비
  • 주요내용 Hand-out

수강 후기

( 4건 )
  • 님이 2017-02-23에 작성한 후기
    ultimate class for business english
    Simon쌤 강의 최고에요!! 강의교재는 따로 없고 up to date news article을 미리 나눠주시구요. 중간 중간 phrasal verb나 idiom 만 따로 배우는 날도 있습니다. 비지니스 관련 용어 및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표현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쌤이 굉장히 열정적이시고 수강생들이 정확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네요.. 일반 회화 공부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강의 분위기도 활기차고 수강생분들도 적극적이고 배우려고 하는 의지가 다들 강하셔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해외에 여행 다녀 온 사람이라면, 알 수 있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하나, 영어는 모든 사람이 알아듣는다. 둘, 영어공부는 열심히 했는데 입에서 안 나온다. 셋, 조금만 하면 나도 영어 잘할 것 같다. 넷, 한국에 돌아오면 아무 생각이 안 난다. 만약 이러한 상황이 비즈니스 , 즉 돈벌이에 직결된다면 어떻게 될까? 아마 당신은 큰 기회를 놓치고 회사는 어려움에 처할 것이다. 영어는 기본이 된 사회에서 영어를 잘한다는 것만으로도 먹고 살길이 열리는 이중적 구조를 지니고 있는 한국의 모습, 당신은 기본이 되어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아직 늦지 않았다. 여기 비즈니스 회화와 단어, 실제 외국에서 사용되는 비즈니스 관련 용어를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YBM의 Business 수업이다. YBM강남의 business회화에서 다음과 같은 강점이 있다. 하나, 지리적인 위치, 강남은 모든 교통의 요지로 수업이 끝난 후, 집에 어렵게 가지 않아도 된다. 둘, Business 수업의 강사인 Emily의 수업진행 방식은 누구와도 편해질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방식, 여러가지 역할 수행으로 팀장의 입장과 팀원의 입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실제 업무에서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셋, business에서 사용되는 언어, 단어, 약어, 은어 등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없는 것들을 배울 수 있다. 넷,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설명을 한다.   우리는 세계 속에 살고 있고 누구도 영어가 세계 공용어라는 것을 부정하지 않는다. 특히, 우리나라처럼 3면이 바다로 이루어진 국가이며, 수출할 수 있는 충분히 많은 자원이 없는 나라이고, 강대국들에게 둘려 싸여있는 나라는 말이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를 새로운 세상으로 이끌어줄 그것은 바로 나를 위한 나만의 노력이다. 그리고 노력하는 당신을 YBM 강남의 Business 수업이 도와줄 것이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변화는 지금부터다.  세계화란 단어가 낯설지 않은 지금, 더 이상 국내시장 만으로 지속되는 경기침체 속에서 살아남기 어려워지는 시대이다. 대기업, 중소기업은 물론 심지어 농업까지도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여 시장을 개척하고 일부는 커다란 성과를 이루고 있다. 그만큼 먹거리가 국내 시장이 국내 만으로 점점 부족해지고 있으며 미래를 준비한다면 세계화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사회적 구조가 형성되고 있다. 성남시에 사는 평범한 30대 직장인 L씨는 영어라곤 취업하기 위해 악착같이 공부 했던 토익이 전부였다. 또한 취업을 끝으로 영어공부에 신물이 나있었고 외국인을 무서워해 오던 그였다. 그런 그가 회사에 불어 닥친 세계화의 바람에 전전 긍긍 하고 있다. 해외 업무 부서로 옮기게 되었기 때문이다.   L씨는 인터넷으로 비즈니스 관련 학원을 찾아보고 믿을 수 있는 강남 YBM을 선택했다. 다행이 YBM은 강남에 위치 해있어 교통이 편해 퇴근 후, 쉽게 올 수 있었다. 첫 수업에서 그가 느낀 것은 ‘지금이라도 시작해서 다행이다’ 였다. 많은 사람들이 퇴근 후 찾아오는 YBM의 모습에서 그가 너무 안이하게 살아왔다는 자괴감이 들었기 때문이다. 또한 business 수업의 선생님인 Emily의 명확하고, 다양한 수업 방식은 영어에 대한 막막한 두려움을 깨우기 충분했다. 수업의 진행은 이렇다. 1.     유쾌한 수업진행 시작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유도한다. 2.     리뷰를 통해 전 수업에 무엇을 배웠는지 일깨워 주며, 복습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배려한다. 3.     어렵지만, 수준에 맞춘 숙제를 검토하며(안 해도 된다!)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4.     해외 업무를 할 때 필요한 이메일 쓰기, 국내 브랜드 해외 마케팅하기, 외국계 기업과 소통하기, 토론하기, 리더 및 조직원으로서 경험하기 등등 다양한 방식으로 해외 업무와 관련된 내용을 쉽게 익힐 수 있다. 5.     생소한 해외 업무의 단어를 ENV(Emily’s New vocabulary)로 정리하여 알려주며, 어떠한 상황에 쓰이는지 설명한다. 6.     실제 해외 업무에 벌어질 만한 조건을 마련해, 미리 경험할 수 있게 해주어 대비할 수 있게 한다. 7.     이메일에 쓰일 문장을 검토하여, 원활한 의사 소통을 도와준다. (수업이외의 시간에!)   수업을 열심히 듣던 L씨는 이제 더 이상 영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 또한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해외업무에 직접 사용하여, 점점 인정받는 사람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회화와 해외업무 두 마리 토끼를 잡아가고 있다. 그는 더 이상 회사에 가는 것이 두렵지 않다. 진짜 늦은 것은, 시도 할 생각조차 하지 않을 때이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Good opportunity to learn 'WESTERN BUSINESS' I've studied BIZ ADVANCED CLASS at YBM Gangnam. My teacher is MS. Emily Doran who teaches very hard in every class. I prepare to apply to overseas firms these days. It's hard for me, and I have my good teacher who teaches me well. The biggest thing that I learn is talking my ideas confidently. Also, it is a good time thinking about leadership. I appreciate her a lot.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