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주말 영문법]앤샘의 아주쉬운 영문법

열마디 말보다 한번의 강의가 증명하는 수업

  • 수강대상 고등학교 졸업 후 영어에 손도 안대신 분
  • 수강기간 2개월 과정
  • 강의목표 기본 문법 구조 익히고 회화까지!!!!!
  • 강의특징 전세계적 best seller! 『Basic grammar in use』교재사용!
주말 앤샘 아쉬영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교재 정보

  • 교재명 자체 Hand-out
  • 출판사 강사제작
  • 주요내용
  • 교재명 Basic Grammar in use
  • 출판사 Cambridge
  • 주요내용 Basic Grammar in use 4th Edition

수강 후기

( 24건 )
  • 박*라님이 2018-11-06에 작성한 후기
    앤샘의 아쉬영 영문법 추천합니다!
    주변에 영어를 잘하는 지인 두 명 모두가 하나같이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추천해줘서 알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어학 시험을 위한 영어 공부만 하다보니 괜히 영어에 부담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후 원어민과 대화할 때에도 진짜 대화가 아닌 배워서 학습된 영어만 입에서 나오는게 너무 싫었습니다. 지금 당장 유학이나 해외 근무는 아니더라도 영어가 한국말처럼 부담없이 느끼게 하는 것을 현재 가장 큰 목표로 정했습니다. 그동안 문법과 회화를 따로 생각했었는데 앰샘 수업으로 그 편견이 깨졌습니다. 수업내용과 오티에 알려주신 앤샘의 숙제만 제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제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어렴풋이 알고있는 문법 내용들을 정리하고 입으로 뱉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앤샘의 아쉬영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몇년 전 남동생이 워킹홀리데이 준비하면서 들었던 수업입니다. 동생이 매일 너무 열심히 공부하고 영어가 늘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막연히 나도 나중에 꼭 영어공부 해야지 라는 생각만 하고 몇년이 흘렀네요. 용기를 내서 이번에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남동생의 적극 추천이 있었어요.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저는 여행을 좋아해요. 국내보다는 해외여행을 좋아하구요. 일년에 한번은 무조건 떠나자 목표로 일을 합니다. 그동안 저는 여행하면서 각종 어플과 엉망진창 영어로 나름 재밌는 추억을 만들었고, 특별히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하지만 최근에 일하면서 외국인과 대화 할 상황이 생겼는데, 생각보다 제가 더 영어를 두려워하고 정말 못하는구나 느꼈습니다. 앞으로 업무적으로도 영어가 필요하겠구나, 생각하면서 영어공부 결심을 했던 거 같아요. 가장 큰 목표는 혼자 여행을 다니면서 의사소통을 자유롭게 하고 싶고, 다른나라의 문화를 경험해보고 이해하고 느껴보고 싶어요.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일단 쌤이 너무 멋지셔서 반했습니다. 제가 쌤 속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조금 편안하게 마음을 먹었어요. 태어나서 처음 영어를 배우는 느낌이 들 정도로 수업 내용이 신선했고, 머릿속에서 계속 생각해보고 말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시간이였습니다. 공부하는 습관을 잊은지 오래여서 조금 걱정은 되지만 쌤 말씀처럼 적응기간이라고 생각하고 지치거나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너무 열정적으로 달리지 않고, 너무 뒤쳐지지 않고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면서 공부해보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학교 친구 추천으로 듣게되었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현재 가장 가까운 목표는 취업을 위한 영어면접 준비입니다. 영어면접을 준비하는 김에 제대로 공부해서 영어 실력을 갖추면 더 많은 기회들을 접하고, 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시험을 위한 영어공부만 했어서 직접 작문을 해본 경험이 별로 없었는데 배운 문법을 토대로 작문하고 말하기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선생님 강의력이 워낙 좋으시기도 하고 중간중간 파트너와 서로 물어보며 복습하는 시간이 있어 더 잘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6개월동안 회화반에 들어갈 수 있는 실력을 쌓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노*비님이 2018-09-30에 작성한 후기
    앤샘의 아쉬영 후기입니다!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커뮤니티 사이트에 추천글을 보고 인터넷에서 조금 더 찾아보다가 수강을 결심했어요.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저는 영문과를 전공했지만 영어에 자신감도 없고 특히 회화는 정말 못해요. 길을 가다 외국인이 뭔가 물어봤을 때도, 해외에 나갔을 때도 영어로 말하는게 쉽지 않았고 너무 부족하다는 걸 느꼈지만.. 그때뿐이었어요. 이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력서에 전공을 적기가 창피하더라고요. 진작에 마음먹고 했어야 했는데 하는 후회가 들었고 영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이 정말 커졌어요. 아직 구체적인 목표는 없지만, 서른살이 되기전에 꼭 워홀을 가고싶어요. 3. 앤샘의 아쉬영 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기본부터 정말 제대로 배우고 있어요. 지금까지 많은 영어 수업들을 들어봤지만 이렇게나 디테일하고 실용적인 강의는 처음이에요. 수업시간에 대화하는 것도 걱정했던 것처럼 불편하지 않았고 나름 재미있고 또 유익해요. 수업은 속도가 빨라서 조금 당황했는데 익숙해지면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엠피를 올려주시기 때문에 충분히 혼자서도 복습이 가능해요. 열정적인 수업을 해주셔서 매 토요일 오전을 알차게 보냈습니다. 굉장히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주시는 것 같아요. 저도 그만큼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정*해님이 2018-09-18에 작성한 후기
    최고입니다.
    영어를 정말 잘 하고 싶었는데 앤쌤 진짜 최고에요 선생님이 설명해주신 방법으로 공부하니까 더 이해하기가 쉽네요!! 수업시간에 딱 집중하게 해주시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을 만난건 행운인 것 같아요. 그 동안 영어 공부 하려고 여기저기 막 기웃거렸는데 이제는 그만 방황해도 될 것 같아요. 선생님만의 방법으로 문법을 이해하니까 딱인 것 같아요 처음 간날 수강생들이 많길래 왜 이렇게 많은가 했는데 수업 듣고나니까 왜 그런지 알것 같아요 더 열심히 공부를 해보고 싶게 만드는 마력이 있으세요^^ 화이팅입니다! 이제 열심히 해서 앤쌤 회화반도 등록하고 싶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영어로 고민하고 있던차에 먼저 수강하고 있던 친구의 추천으로 듣게되었습니다. 업무시간의 유동성이 큰 직장이라 저녁시간 수업은 힘들것 같아 집 근처의 학원에서 새벽반을 들을까도 고민했지만, 이왕이면 제대로 시작하고 싶어 선생님 수업을 신청하였습니다. 영어공부를 결심한 이유는 얼마전 직장을 그만두고 옮기려고 했으나, 마침 해외오피스 파견이라는 기회가 왔었습니다. 당장에 가야하는 상황인데, 다른 자격과 조건은 모두 갖추어지고 추천도 받았지만 영어라는 장벽앞에 무너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당장에 나가서 맡은 업무를 영어로 소화할 자신이 없어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그냥 영어를 잘하고 싶습니다. 해외에 나가고 싶은 이유또한 커리어나 전문지식의 습득 때문만은 아닙니다. 해외생활을 하면 좀 더 영어에 능숙할 수 있을텐데, 제가 있는 직군에서 직장생활을 하면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많지는 않습니다. 내년쯤에는 꼭 기회를 잡고 싶습니다. 우선 목적은 해외오피스 나갈 수 있으만큼 영어에 친숙해지는 것이고, 최종적으로는 영어를 잘하는 것입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두기만 했던 영어공부인데, 나름의 큰 결심을 하고 수강하게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고 잘한 선택이라 생각했고, 저도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손*영님이 2018-08-30에 작성한 후기
    앤샘의 아쉬영 후기 !
    사실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lucky라고 말씀하신 케이스입니다. 두 달 전 YBM 종로에서 토익 강의를 들었습니다. 평소 스펙을 위한 영어가 아니라 영어회화를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간절히 가지고 있었는데 학원에서 우연히 선생님 팜플렛을 통해 수업 후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후기를 읽으면서 선생님께 영어 공부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생겼습니다. 이제 더 늦어지면 기회가 없을 것 같아 바로 수업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까지 학교에서 배운 억지로 배운 영어를 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가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업무를 하면서 영어회화를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을 처음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영어로 된 문서, 영어 메일 작성, 외국인과 미팅까지 갑자기 준비없이 겪다 보니 영어로 인해 직장생활에 대한 두려움까지 느끼게 되었습니다. 성적을 위한 영어가 아니라 자신감있게 내 생각을 얘기하고 외국인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게 제 영어 목표입니다. 수업 분위기는 처음에는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선생님의 설명이 끝나고 옆 사람과 대화를 하면서 서로 질문하고 대답하는 것이 처음에는 어색했습니다. 하지만 서로 얘기를 하면서 복습도 되고 짧은 시간에 머릿속에 잘 들어왔습니다. 무엇보다 옆 사람에게 설명을 해주기 위해서 선생님 말씀을 놓치지 않고 집중하여 들어야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몸의 움직임도 최소화하면서 선생님에게 집중하게 되었고 또한 긴장하면서 수업을 들으니 잡생각이 안 생겨서 머릿속에 더 쏙쏙 이해가 되었습니다. 수업 첫 시간, 선생님의 영어 공부에 대한 말씀을 듣고 내년에 제 모습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영어에 대한 목표를 선생님 수업을 통해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