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단기속성]김혜림 강철토익 도장깨기반

진짜 기출문제로 진행하는 목표점수 도달반!

  • 수강대상 기본 이론은 있지만 풀이가 약한 분들! 고득점 목표반!
  • 수강기간 3주 완성 (매달 새로운 과정)
  • 강의목표 고득점 목표!
  • 강의특징 실제 기출자료로만 구성된 수업!
문제풀이(매달 새로운 과정)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김혜림의 강철토익"

확실한 토익 개념 정립 + 든든한 실전자료 + 복습을 마무리해줄 숙제까지 !



문제풀이 매달 새로운 과정




가짜는 필요없다! 진짜 기출문제로 진행하는 목표점수 도달반!




▲혜림쌤의 자료물을 보고 싶다면 들어가 봐~












강사 정보

김혜림
함께 공부하고 호흡하자! 여러분 점수는 김혜림 강철 토익이 책임지고 올려드리겠습니다!

교재 정보

  • 교재명 Hand out
  • 출판사
  • 주요내용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신 후 받으시면 됩니다*

수강 후기

( 6건 )
  • 윤*율 님이 2019-07-31에 작성한 후기
    강철토익 드루와
    제가 뭐 다른 토익학원을 다녀본 것 은 아니지만, 자신있게 ♡강철토익♡ 추천합니다. 저는 정말 영어의 기본이 없는 사람입니다. 영문법도 제대로 공부 해본적 없고, 단어도 외워본 적 없어요. 첫날 혜림쌤을 만났던것이 기억이 나네요... 진짜 뭣도 모르고 와서 어리둥절하고 다들 맞춘갯수 물어보는데 차마 저의 반타작도 못한 동그라미 갯수에 좌절하고 부끄럽기도 하고 선생님은 그런거 학생 안가리셨지만 저는 그 수업 내용 따라가기도 처음에는 벅찼어요. 한달까지만 해도 진짜 기차안에서 선생님이 주신 단어장 한번 보고 각각 문법도 파트마다 따로 문제만 모아서 정리해주시고.. 지루하게 문법을 하나하나 하는게 아니라 진짜 기!출! 문제들로 적용하면서 문법을 배우니까 이게 성적이 안오를 수 없어요. 나중에 늘어가는 동그라미 갯수를 보면서 참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진짜 705점이 목표라던 저를 끌고 900까지 가보자고 외쳐주신 선생님. 진짜 정말 정말 좋은 선생님이라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어요. 성적 오른 것도 제 노력 보다 꾸준히 선생님 수업만 알차게 듣고 숙제만 해가도 오르는건 정말 점수에요. 선생님이 수업때마다 알려주니 복습을 따로 안해도 복습이 저절로 되는 효과입니다. 저는 늘 강철 토익 들으면서 1시간이 참 5분 같다고 느꼈어요. 혜림쌤 수업은 정말 시간이 빨리가요. 그만큼 집중력있게 전수하신다는 거겠죠? 어떻게 보면 타이트하고 후루룩 지나가는 것 같은데, 그게 다 지식이 됩니다. 얻어가는 영어적 상식도 많고 저는 늘 파트5에 딸렸고 제일 문제였어요. 늘 고민하는 문제가 5개는 되었고 그러다 보니 6도 밀리고 어쩔때는 더블 패시지 까지 가지도 못했어요. 지금은 시험장에서 트리플 까지 자신있게 마지막 까지 해석다 하고 나옵니다. 저도 제가 트리플 까지 갈 수 있을거라 믿지를 않았어요.... 싱글에서 끝나서 다 찍었던게 얼마전인데, 해석이 되고 문제가 풀리는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혜림쌤이 퍼주는게 더 많아서 제가 수강생 같지가 않아요. 정말... 그리고 요즘 수강생들도 가성비 다 따지잖아요? 잘 가르쳐 주는건 가르쳐 주는건데 이게 쏟아부은거 대비 결과가 만족해야되잖아요? 저는 한달 한달 지날 수록 진짜 200%이상 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벌어가는거고 이득인 겁니다. 특강에 모의고사에 뭐다 뭐다 정말 오히려 더 가르쳐 주고 싶어하셔서 수강생 입장에서 놀라울겁니다. 선생님이 더 힘드실텐데 수강생들 하나하나 너무 잘해주셔서... 오히려 저는 휴학하고 학교 안다닐때 소수정예로 선생님을 다시 본게 행운인 것 같아요. 거의 밀착 과외 수준. 혜림쌤은 토익 점수의 날개를 달아줄 뿐 아니라 자기가 공부하면서 강철멘탈도 얻어가요. 동요 없이 꾸준히 오르는 성적!!!! 트리플 다찍어도 800넘음...진짜 트리플 가지도 못해서 더블부터 멘탈 흔들렸어요. 20분 남았다고 해서 근데 800넘음....캬ㅑㅑㅑㅑㅑ +진짜 꿀팁♥ 1. 703호 늘 같은 향이 남. 오렌지? 같은 향인데 어디선가 이거 맞으면 토익 잘 칠 것 같은 냄새가 남. 2. 쉬는시간이랑 학생들 수업시간 전 후로 쌤이 엄선한 플레이 리스트 틀어주는데 올드팝 부터 최신가요까지 힙합 부터 아이돌까지 다 있음. 숨은 띵곡+내적댄스 플레이리스트 진짜 좋음. 여기서 나도 띵곡 몇개 얻어감 3. 스터디는 쌤이 시켜줄때 해야됨. 안한다고 뺏다가 나중에 하고 싶어짐. 4. 쌤이 들려주는 LC는 보물, 이걸로 연습하면 실전에서 더 잘들림 맨날 이걸로 연습해서 그런지 더 잘 받음. LC만 475점 나옴. (저는 파트1에서도 틀리는 사람입니다.) 5.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름. 그냥 쌤이 하란데로 하다보면 트리플까지 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거임 안듣는 사람 바보! 선생님은 정말 ⓛⓞⓥⓔ ★강★하★고★철★저★하★게 ★강★철★토★익★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윤*율 님이 2019-07-09에 작성한 후기
    ☞강철토익 간증후기☜
    제가 뭐 다른 토익학원을 다녀본 것 은 아니지만, 자신있게 ♡강철토익♡ 추천합니다. 저는 정말 영어의 기본이 없는 사람입니다. 영문법도 제대로 공부 해본적 없고, 단어도 외워본 적 없어요. 첫날 혜림쌤을 만났던것이 기억이 나네요... 진짜 뭣도 모르고 와서 어리둥절하고 다들 맞춘갯수 물어보는데 차마 저의 반타작도 못한 동그라미 갯수에 좌절하고 부끄럽기도 하고 선생님은 그런거 학생 안가리셨지만 저는 그 수업 내용 따라가기도 처음에는 벅찼어요. 한달까지만 해도 진짜 기차안에서 선생님이 주신 단어장 한번 보고 각각 문법도 파트마다 따로 문제만 모아서 정리해주시고.. 지루하게 문법을 하나하나 하는게 아니라 진짜 기!출! 문제들로 적용하면서 문법을 배우니까 이게 성적이 안오를 수 없어요. 나중에 늘어가는 동그라미 갯수를 보면서 참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진짜 705점이 목표라던 저를 끌고 900까지 가보자고 외쳐주신 선생님. 진짜 정말 정말 좋은 선생님이라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어요. 성적 오른 것도 제 노력 보다 꾸준히 선생님 수업만 알차게 듣고 숙제만 해가도 오르는건 정말 점수에요. 선생님이 수업때마다 알려주니 복습을 따로 안해도 복습이 저절로 되는 효과입니다. 저는 늘 강철 토익 들으면서 1시간이 참 5분 같다고 느꼈어요. 혜림쌤 수업은 정말 시간이 빨리가요. 그만큼 집중력있게 전수하신다는 거겠죠? 어떻게 보면 타이트하고 후루룩 지나가는 것 같은데, 그게 다 지식이 됩니다. 얻어가는 영어적 상식도 많고 저는 늘 파트5에 딸렸고 제일 문제였어요. 늘 고민하는 문제가 5개는 되었고 그러다 보니 6도 밀리고 어쩔때는 더블 패시지 까지 가지도 못했어요. 지금은 시험장에서 트리플 까지 자신있게 마지막 까지 해석다 하고 나옵니다. 저도 제가 트리플 까지 갈 수 있을거라 믿지를 않았어요.... 싱글에서 끝나서 다 찍었던게 얼마전인데, 해석이 되고 문제가 풀리는게 너무 신기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혜림쌤이 퍼주는게 더 많아서 제가 수강생 같지가 않아요. 정말... 그리고 요즘 수강생들도 가성비 다 따지잖아요? 잘 가르쳐 주는건 가르쳐 주는건데 이게 쏟아부은거 대비 결과가 만족해야되잖아요? 저는 한달 한달 지날 수록 진짜 200%이상 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벌어가는거고 이득인 겁니다. 특강에 모의고사에 뭐다 뭐다 정말 오히려 더 가르쳐 주고 싶어하셔서 수강생 입장에서 놀라울겁니다. 선생님이 더 힘드실텐데 수강생들 하나하나 너무 잘해주셔서... 오히려 저는 휴학하고 학교 안다닐때 소수정예로 선생님을 다시 본게 행운인 것 같아요. 거의 밀착 과외 수준. 혜림쌤은 토익 점수의 날개를 달아줄 뿐 아니라 자기가 공부하면서 강철멘탈도 얻어가요. 동요 없이 꾸준히 오르는 성적!!!! 트리플 다찍어도 800넘음...진짜 트리플 가지도 못해서 더블부터 멘탈 흔들렸어요. 20분 남았다고 해서 근데 800넘음....캬ㅑㅑㅑㅑㅑ 제가 선생님 보다 어린데 감히 선생님을 칭찬하자면 진짜 선생님이 너무너무 된 사람이에요. 진짜 너무 누가 봐도 이건 진짜 좋은 사람이고 좋은 스승이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진짜 꿀팁♥ 1. 703호 늘 같은 향이 남. 오렌지? 같은 향인데 어디선가 이거 맞으면 토익 잘 칠 것 같은 냄새가 남. 2. 쉬는시간이랑 학생들 수업시간 전 후로 쌤이 엄선한 플레이 리스트 틀어주는데 올드팝 부터 최신가요까지 힙합 부터 아이돌까지 다 있음. 숨은 띵곡+내적댄스 플레이리스트 진짜 좋음. 여기서 나도 띵곡 몇개 얻어감 3. 스터디는 쌤이 시켜줄때 해야됨. 안한다고 뺏다가 나중에 하고 싶어짐. 4. 쌤이 들려주는 LC는 보물, 이걸로 연습하면 실전에서 더 잘들림 맨날 이걸로 연습해서 그런지 더 잘 받음. LC만 475점 나옴. (저는 파트1에서도 틀리는 사람입니다.) 5.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름. 그냥 쌤이 하란데로 하다보면 트리플까지 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거임 안듣는 사람 바보! 선생님은 정말 ⓛⓞⓥⓔ ★강★하★고★철★저★하★게 ★강★철★토★익★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우 님이 2019-06-27에 작성한 후기
    950점 달성!!
    저는 920점을 보유하고서도 더 높은 점수를 필요로 하고 있었는데, 가장 토익에 가까운 문제를 접해봤으면 하던 차에 YBM홈페이지에서 선생님의 수업내용을 보고 부랴부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문제의 퀄리티는 단연 최고였습니다! 뿐만아니라 문제풀이시 선생님께서 각 문제의 문법 포인트를 모두 터치해주시는데, 몰랐던 부분을 알거나 잘못 알고 있었던 부분을 바로 잡을 수 있었던 게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900대에서 점수를 더 올리는 게 어려울 것 같았는데 선생님 덕분에 다행히 단번에 950으로 상승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권*영 님이 2019-06-27에 작성한 후기
    믿기지 않는 성적상승을 원하신다면!
    1달 전에 2년간의 영어공백기로 생긴 영어울렁증을 2개월만에 깨고 신토익 첫 시험에 750을 찍게 해주신 혜림쌤 수업을 600->750->문풀반 과정대로 3개월째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혜림쌤 수업을 2개월간 열심히 따라가며 750을 찍고 난 후, 이제는 실전 감각 및 시간 분배 또는 기타 스킬들이 필요할 것 같아 이번달에도 혜림쌤을 믿고!! 문풀반을 열심히 들은 결과...!!! 750->835점으로 앞자리가 바뀌는 엄청난 일을 해냈습니다!!! 쌤 감사합니다~~ 제 첫 목표였던 점수보다 15점이 적은게 좀 아쉽지만...ㅜㅜ 꼭 850~900만들어보이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윤*율 님이 2019-06-07에 작성한 후기
    1년쉰 토익 2달만에 825점 가즈아
    크으... 두달만에 825 찍었습니다. 1년만에 다시 하는거라 완전 거의 다 까먹고 있었는데 825점 나왓습니다.... 역시 고득점을 단기간에 내고 싶다면 꼭 수강하십시오. 저는 좀 문법도 약하고 영어에 기본 상식이 없는 사람인데 문제를 풀면서 원리를 알고 문법 기초도 알려주시고 학생들을 세심하게 관리해주십니다. 토익하면 강철토익 왜 강철인지는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장*림 님이 2019-06-07에 작성한 후기
    615->830 달성!!
    구토익을 마지막으로 몇년만에 다시 취준생이 되서 혜림쌤 수업을 처음으로 듣게 됐습니다! 750반부터 문풀반 순서로 들었는데, 첫 615점에서 830점까지 200점이나 올랐습니다ㅠㅠ 일단, 수업 방식은 강도가 쎄지는 않지만 핵심포인트를 잘 알려주세요. 같은 내용이 나와도 그냥 넘어가지 않고, 다시 한번 리마인드 시켜주시는데,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아도 계속 되다보면 문제보면 바로 푸는 방식이 눈에 보여요!! 암기식 토익이 아니라서 시간이 지나도 잘 안까먹게 되는 것 같아요. 쌤의 시원시원한 말투에 칠판 꽉 채워주시는 판서까지 짱입니다 혜림쌤 수업 듣고 꼭 목표달성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