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단기속성]박해영-150점 상승 고속토익(600+목표)

심장 터지는 성적확인! 경험해보라!

  • 수강대상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영어초보자 / 기본이론 정리가 필요하신 분
  • 수강기간 1개월 완성코스
  • 강의목표 토익 600점 이상 달성
  • 강의특징 1개월 단기속성 / 토요일 특강과 수강상담 및 매달 1:1 성적관리
심장터지는성적확인!재등록1위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빡쌤 고속토익






















☞ 빡쌤 까페 바로가기






강사 정보

박해영
토익 뇌순남녀들을 위한 가장 쉬운 배꼽잡는 토익 550 입문 단 하루만에 마감 기록한 반! 소문난 명불허전 700 중급 900~990 목표자들도 거침없이 수강! 마지막 토익반 중급실전 850+
  • 개설 강의 1 건
  • SNS
  • 기본약력 대구 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TESOL Diploma 취득
    ITDP Diploma (통역 변역) 취득

교재 정보

  • 교재명 박해영 600 RC 자체교재
  • 출판사
  • 주요내용 [자체교재] 개강당일부터 해당 강의실에서 현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어휘집 무료제공
  • 교재명 박해영 초중급 LC 자체교재
  • 출판사
  • 주요내용 [자체교재] 개강당일부터 해당 강의실에서 현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수강 후기

( 18건 )
  • 백*영 님이 2019-11-23에 작성한 후기
    단기간 790-925까지
    저는 2달간 박해영쌤 600,700, 문제풀이 수업을 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질문도 엄청 꼼꼼하게 받아주시고 자극제처럼 열심히 하란 말씀고 많이 해주셔서 900점 나왔을때도 멈추지않고 계속 달린게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600에서는 기본적인 동사나 토익의 쓰임을 700반에선 좀더 어려운 문법을 그때그때 테마별로 프린트물 나눠주셔서 혼자 쌈싸지 않고 빨리빨리 팟 56 이 늘었던거같아요 엘씨에선 실전에서 어렵지 않게 적용 하는 팁을 설명해주셔서 410-485까지 수직 상승했어요~ 스터디도 짜주시고 시험전 해주시는 특강도 엄청 도움 많이 됩니다 특히 질문같은경우 카톡으로 일대일로 엄청 잘 받아주셔서 모르는거 있어도 금방금방 짚고 넘어갈수있어서 좋았어요 학생들 성적 같이 고민해주시는 부분에 엄청 감동 받았어요 가장 좋았던것은 수업시간 자체가 무겁지않고 즐거웠습니다 점수를 잘받아야한다는 압박감에 힘든데 함께 한다는 느낌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공부하는 과정에 힘들지않게 즐겁게 하고싶은 분들은 박해영쌤 꼭 추천합니다 단기간에 토익 얻어야해서 정신적으로 힘들었는데 진짜 선생님 수업 들어서 살았어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저는 영어의 문법에 대해서 기초도 안되어 있던 사람이었는데 그런 저도 이해가 정말 잘 되도록 쉽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박해영 선생님의 강의 스킬과 수업시간을 연장해서라도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채우도록 노력하시는 이러한 모습들이 왜 그녀가 동성로 YBM학원 창문에 대문짝 만하게 계신지 이해시켜주는 수업이였고 친구 같은 편안한 수업 분위기가 공부하는데 지치지않고 공부하는데 더욱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박해영(Catherine) 선생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처음 수강전에는 대충 읽고 감으로 풀어서 빨리 푸는 학생이었습니다 그런데 빡쌤수업을 듣고나니까 정확성이 높아지고 전체적인 속도가 더더더더더 빨라졌어요! 빡쌤수업을 듣고 나면 그냥 빈칸 딱! 정답 딱! 보인다니까요!? 자신이 속도가 부족하고 문법을 중간중간 알고있고 오래듣고 문제읽기가 귀찮다면 노하우로 푸는 빡쌤!!을 망설임없이 추천!!!!! 그리고 수업시간에 노래도 부를수있고 새로운 친구들도 만날 수 있는 기회니까 놓치지말고 바로 빡썜쉅 꾸우우우욱 하세요~ 전 3월달에도 또 들을거예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원 님이 2019-01-30에 작성한 후기
    800은 가뿐히♥빡쌤
    안녕하세요 저는 토익러 2년차였는데요ㅎㅎㅎ 빡쌤 수업은 겨울방학 때 3주 정도 듣다가 서울로 올라갔었는데요. 서울에서 여의도랑 신촌, 종로에서 학원을 다녔었어요! 나름 유명한 강사분들한테 들었는데도, 자꾸 빡쌤 수업이 생각나더라구요ㅜㅠㅠ 그래서 휴학한 김에 대구내려와서 빡쌤 수업을 들었죠... 한달 만에 800 도달했어요★ !!!!!! 시작 전엔 650이었는데ㅜㅠㅜㅜ진짜 감동ㅜㅠㅜㅠ 토익하면 빡쌤입니다!!!! 일단 스킬을 너무 잘 알려주세요. 토알못이어도 수업으로 스킬배우는 순간 그대는 800입니다.. 빡쌤이 외우는 라는 거 외우고 진짜 시키는 것만 해도 성적이 올라요ㅜㅜㅜ 동성로 YBM가시면 무조건 빡쌤꺼 들으세요 절대 후회 안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두달만에 토익을 끝내고 싶은 마음에 여러 방면으로 토익쌤들 후기를 알아봤는데 학생들과 연락도 자주하면서 여러면으로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아 바로 수강등록하게되었습니다! 그렇게 한달을 듣게되었는데 강의도 재밌고 친구들이랑 소통도 하면서 지루하지않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수업이어서 좋았어요ㅎㅎ 쌤도 강의를 즐기시는 것 같고 그게 저희한테도 느껴졌는데 그 점이 제일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2월한달도 빡쌤수업으로 700RC반이랑문풀반 등록했는데 벌써 기대되네요! 지루하지않게 즐기면서 공부하는 토익을 찾으신다면 고민하지말고 박해영쌤 토익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당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민 님이 2019-01-29에 작성한 후기
    우리해영쌤이 짱🙌;🏻;🙌;🏻;
    믿고듣는 쌤의 토익♥ 이렇게 기대되는 수업은 쌤이 처음이에용 쌤 강의는 항상 설레고 기대되고 기다려져요😊; 수업 한개도 지루하지않고 자체가 재밌어요ㅠㅠ 딴짓도 안하게 될만큼 집중도가 높고 부족한거 상담도 개인적으로 다 해주시니까 더 채워지는 느낌ㅠㅠㅠ 쌤 항상 감사합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호 님이 2019-01-28에 작성한 후기
    별이 5개
    추천합니다. 토익 공부한지 7년이 넘어서 걱정했었는데 박해영선생님께 수업을 듣고 토익에 대한 걱정과 거부감이 사라졌어요.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수업을 유쾌한 분위기로 풀어주셔서 즐겁게 1달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토익을 어떻게 시작할지 어느 선생님께 들어야할지 고민이라면 주저말고 수강신청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