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오전실전] 니콜 황 890~990 실전반

화끈하게 점수 올리는 최고의 토익 실전반!

  • 수강대상 토익 고득점을 넘기고 싶은 분
  • 수강기간 1개월 완성
  • 강의목표 토익 900점 이상 고득점 목표
  • 강의특징 파트별 비법 공식과 최다 빈출 어휘 정리!
토요니콜황실전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강사 정보

니콜 황(LC+RC)

교재 정보

  • 교재명 자체교재
  • 출판사 강사 제작 자체교재
  • 주요내용 강사 제작 자체교재로 개강일 강의실에서 확인

수강 후기

( 3건 )
  • 신*모 님이 2019-04-20에 작성한 후기
    살아계신 전설, 니콜 황 선생님!!
    사실 많은 강사분들께서는 토익이라는 시험이 '어렵다'고 표현하시지는 않죠. 그리고 이 시험에서는 학술적이고 추상적인 내용을 다루지는 않다보니 강도 높은 지도는 필요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특히 이전에 나쁘지 않은 점수를 기록하셨다면 더욱 그렇게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마음잡고 더욱 높은 점수를 받으려고 공부하면, 뭔가 큰 벽에 부딪혔다고 생각하며 놀라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저의 경우 이미 작년 7월에 900점 초반의 점수를 보유했었고, 개인적으로 준비하는 사회 진출을 위한 과정에서 980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하게 되어서 1월부터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수능 외국어 영역에서도 1등급을 받았었고, 이미 900점은 넘었겠다, 조금만 애쓰면 겨울 안에 달성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1월에는 P사 학원의 주말반을 다니며 공부했는데, 택도 없는 점수가 나왔습니다. 오르긴 했지만 925점이 고작이었습니다. 그 당시 평일에는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었어요. 오전 7시에 일어나서 공부하고, 퇴근하고 공부하고, 운동하는 날에는 운동 끝나고도 공부하면서 수능 준비하던 그 마음가짐으로 에너지를 쏟았는데, 결과를 보니 너무 당황스럽더라구요. 나에게 문제가 있는건지, 학원이 제공하는 강의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건지 경험이 없다보니 판단이 안서서 많이 초조했습니다. 여러 학원의 고득점 목표반을 찾아봐도, 만점 가까운 점수를 보장하는 강의는 안보이더라구요. 그렇게 전전긍긍하다가 찾은 강의가 니콜 황 선생님의 강의였습니다. 강의 말머리도 [990]이라고 붙어있는 것을 보고 '이거다.' 싶었죠! 그리고나서 2월에 첫 강의를 듣게 됩니다. 아마 매달 첫 수업을 듣고 내심 놀라시는분들이 많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때 한 편으로 조금 놀라긴 했지만,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아 진짜가 나타나셨구나." 요즘은 토익에 대해서 '900만 넘기면 된다'라는 트렌드가 있는 것 같아, 고득점에 대한 수요도 적다보니 토익 강의 시장에서도 조금은 안일한 분위기가 있는 듯 합니다. 니콜 황 선생님께서는 절대 그렇게 접근하시지 않으셨어요. 950점 이상의 고득점이 필요한 수강생들까지도 커버할 수 있게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강의 내내 항상 인상이 깊었던 부분은, 선생님께서도 '이건 쉽지 않은 시험이다.'라고 말씀해주시는 것이었습니다. 표현이 간단하고, 어휘가 쉽고, 학술적이지 않아도, 이 시험은 200문제를 마킹까지 포함하여 120분 내에 풀어야하는 시험이기에, 풀이 속도, 집중력 유지, 체력 관리를 감안하면 정말 쉽지 않은 시험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런 포인트를 누구보다 잘 알고계셨기에, 집중력, 멘탈싸움을 많이 강조해주셨죠. 그렇게 저는 2월에는 일을 하면서, 3월에는 학교를 다니면서 선생님과 함께했습니다. 2월 24일 시험에는 RC에서 파트 5에서 많이 틀려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그 기를 잘 받았는지, 당시 어려웠던 파트 7을 다맞추면서 970점을 기록했습니다. 뒤이어 3월 16일에는 오후 시험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는 다른 환경에서 시험을 보는데다가 이미 고득점을 기록해서 긴장이 풀려서 점수가 내려갈 것이라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성적 나오기도 전에 고사장 나오니까, 정말 선생님 말씀 하나도 틀린게 없다는 걸 다시 절실히 깨닫게됩니다...ㅋㅋㅋㅋ 선생님 말씀 정말 잘들으셔야하고 그대로 믿으셔야 합니다. 실제로 그 시험에서는 성적이 떨어졌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존경합니다 선생님...!) 그래서 3월 31일 시험을 마지막으로 하기로 결심하고, 부족한 부분 끝까지 채우고, 단어장을 계속 복습하면서 마지막 특강까지 들으면서 선생님 말씀 잘 듣고나니 이렇게 만족스러운 점수로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만점 받아오라고 하셨는데, 만점까지는 못 만들어서 죄송하네요.. ㅠㅠ 토익 고득점이 필요하신분은 꼭 니콜 선생님과 함께하셔야한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내년 즈음에 만점이 필요할때, 저는 선생님 다시 찾아오려구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유*선 님이 2019-01-08에 작성한 후기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한다면
    피트를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꼭 11월 중순까지 점수를 받아야하는 상황에서 9월에 등록한 학원이 영별로라 학원을 옮기고 또 옮겨서 온게 니콜 선생님 반이었는데. 후회되더라구요.. 왜 진작 여기에 안왔는지 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단어장에 있는 단어들 그대로 나오고(시중에 파는 노랭이 같은 단어장 외울 필요 없음..) 문제 푸는 방식 알려주시는 것도 저는 정말 도움됐습니다. 기본적으로 수업이 재밌어요 ㅎㅎㅎ 선생님 개그 너무 좋아요ㅋㅋㅋ 학교다니느라고 토요일 하루 나갔었는데도 성적은 꽤 올랐습니다. 원래 880이었으니까요. 940이 그렇게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제가 쏟은 노력과 시간을 생각해본다면 정말 효율이 좋았다고밖에는 생각이 안듭니다.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친구들한테도 많이 추천하고 다녀요 ㅎㅎ 음,, 마무리는 저처럼 급하게 성적이 필요하신분들, 900점을 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니콜쌤 수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영어로 모든 수업을 진행하는 학과에 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토익은 쉽다고 생각했다. 당연히 LC는 만점이 나올거고, RC에서 운 나쁘게 몇 개 틀리겠지 싶었다. 근데 처음 본 토익은 900 딱 900이었다. 혼자 단어를 외웠더니 925로 조금 오르더라 근데 LC는 죽어도 안올랐다! 내 한계인가 생각했다. 약대 편입준비를 하고 있었기에 토익 점수가 급하게 필요해서 학원을 알아봤으나, 900점 이상을 위한 학원은 많지 않았다. 그 도중에 찾은 것이 니콜황쌤이었다. 사실 수업만 들어도 LC 만점 나올거라는 쌤의 말. 크게 믿지 않았다. 한 10점 오르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다. 근데 수업 들은지 15일만에, 주말반인 나에게는 두번밖에 수업을 안 들은 상황에서 친 토익이 LC 만점 RC 465로 960, 필요로 하던 점수 이상을 받았다. 15일날 친 시험에 RC에서 쌤이 말씀하셨던 어휘들이 그대로 나와서 정말 놀랐고, 토익 치면서 처음으로 10분이나 남았다. 그 이후에 친 시험도 RC는 5점 하락했지만 LC는 만점을 유지할 수 있었다. 처음엔 쌤의 카리스마가 강렬해서! 놀랐는데, 그 카리스마 덕분에 시험까지 평정심이 유지되더라 :) 딱 4번의 수업, 아니 2번의 수업만으로 마의 950을 넘을 수 있게 해주신 니콜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