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재등록1위!Best 스터디반] 토짱반토익 중급 800+목표(주3일)

강남YBM 최강 재등록률 1위! 20일의 기적, 점수로 증명합니다.

  • 수강대상 토익 8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자
  • 수강기간 2개월 완성 코스
  • 강의목표 토익 800점 넘기기
  • 강의특징 핵심빈출포인트 40% + 꿀팁적용훈련30% + 실전문제풀이30%
토짱반중급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강사 정보

이지연(LC)
최소영(RC)

교재 정보

  • 교재명 ETS 토익기출 공식종합서 RC,LC + 자체교재
  • 출판사 YBM
  • 주요내용 ETS 토익기출 공식종합서 RC,LC + 자체교재

수강 후기

( 293건 )
  • 연*윤 님이 2018-12-04에 작성한 후기
    "토익은 지연쌤&소영쌤과 함께"
    LC 지연쌤의 꼼꼼히 만들어 놓으신 부교재와 선생님의 강의력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part2에서 엄청 많이 틀려서 늘 고민이였는데,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며 어디를 들어야하는지를 알게되었고 부교재의 어마어마한 양의 문제들로 연습하게 됨으로써 정답율을 높일 수 있었고, 다른파트도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각 파트별로 들어야하는 부분들도 알려주시고, 미리 유추할수있는 부분들도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토익학원을 다니기로 결심을 하게된건 RC때문이였습니다ㅠㅠ늘 RC가 고민이던 저에게 소영쌤은 교재를 통해 문법들을 꼼꼼히 설명해 주셨고,부교재의 다양한 유형별 문제에 적용하여 풀어볼수 있도록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질문할때마다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세요ㅠㅠ날개없는천사..👼스터디를 통해서도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해주시고,꼼꼼한 피드백을 통해서 제가 부족한 부분들도 더 알게되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수강생 여러분, 한달동안 고생했어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 *글 제목은 [강남YBM] 강남YBM 점수보장되는 토짱반토익은 “ “이다 라고 붙여넣어주세요* *성적표가 있으신분들은 여기에 캡쳐본도 올려주세요*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지연쌤은 하나하나 찝어서 알려주시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소리에 멍때릴 수 있는데 지연쌤은 다시 처음부터 차근차근 찝어서 알려주십니다!!역시 학원다니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공부를 하는데에 있어서 매우 쉽게 다가갈수 있었습니다!! 또한 처음 배우는 저에게 웃음으로 긴장을 풀어 주시면서 재미있게 수업해 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소영쌤도 지문 하나하나 알려주시며 틀린 문제도 하나하나 풀이해 주십니다 또한 계속 틀리거나 까먹는 부분이 있으면 따로 문제를 뽑아 주시고 같이 풀이하면서 확실하게 찝어주시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RC가 어렵다고 하지만 소영쌤이 알려주시면 완전 쏙쏙 귀에 들어와 좋습니다!! 또 뵈요 ㅋㅋㅋㅋ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딱히 공부법은 없지만 최근에 하는 공부법은 배웠던 문제들을 공책에 적으면서 다시한번 문제를 풀고 있습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저 처럼 한번도 영어를 도전하지 않고 처음 접해보신 수강생 분들에게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학원을 왜 다니면서 공부를 하는지 이제야 알거 갔습니다. 여러분들도 토짱반 수강하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의 태그를 복사해서 글 아래 빈칸 태그란에 꼭! 붙여넣기 해주세요* 강남ybm, 강남토익학원,토짱반, 토익학원추천, ybm강남, 토짱반토익, 토익학원, 토익점수확인, 토익시험일정, 승무원토익, 토익실전반,토익점수보장반 수강생 여러분, 한달동안 고생했어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이명이란? 생리적 현상으로는 보통은 느끼지 못하는 것으로 외부의 소리 자극 없이 소리를 느낄 때 ‘이명’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지연선생님의 압도적인 강의력으로 인해 LC PART를 풀 때에 이명처럼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찝어주신 부분들이 자각적으로 본인에게만 들리는 경험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만드시고 제공해주시는 부교재의 핵심 공략법 즉 LC의 정석을 꼭꼭 씹어 본인이 머리에만 넣는다면 LC 고득점을 넘어 만점이 나오는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예쁨은 물론 멋있고 포스있는 아우라와 센스로 강의시간 내내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케어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글로 표현하지 못하는 이 이상의 값진 강의를 경험하고 싶다면 강남 YBM 이지연 선생님께 오세요!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팔방미인[八方美人]이란? 여성만을 뜻하는것이 아니며, 여러방면의 일에 능통한 사람 또한 어느 모로 보나 아름다운 사람을 뜻하는 말입니다. 이처럼 선생님은 아름다운 미모와 지성 또한 똑부러지는 강의력과 재치를 두루 갖추고 계신분입니다. 따라서 강의를 들을때마다 나같은 사람은 토익이라도 잘해야 겠구나^^라는 생각을 스스로 들게 해주셔서 공부를 하는데에 원동력이 되어 주셨습니다. 또한 학생 개인의 눈높이에 맞춰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스터디를 해주시는 부분에서 매번 감동을 느꼈습니다. 꼼꼼한 관리와 가르침 또한 재미지고 기대되는 공부가 하고 싶다면 강남 YBM 최소영 선생님께 오세요!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저는 자발적으로 공부를 하는 편은 아닌지라, 생각해보면 딱히 저만의 공부법은 없습니다. 그저 선생님께서 강의해주셨던 부분의 복습과 그날 내주시는 하루 분량의 과제만 잘해온다면 점수는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직접 연구하시고 만드신 핸드아웃을 잘 숙지하여 문제 풀이에 적용을 할 수 있다면 올바른 수학공식을 대입하여 문제를 푸는것 처럼 술술 풀리는 과거의 나와는 다른모습의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일단 학생 개개인을 인간으로 대해 주십니다. 당연한 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강의를 듣기 전까지는 한국의 많고 많은 영어 학원중 3대 대형학원인 YBM의 선생님께서 많은 학생 중에서 개인들을 매일 관리해주고 신경써 주시기란 어려운 일일것이라는 생각에 관심을 받는다는것은 기대도 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나 바쁜 와중에도 학생 수준별로 개별 학습과 관리를 해주시는 점이 학생입장에서는 그것도 토익을 막 시작한 수강생으로서는 매우 큰 감동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대형학원에 대한 편견을 바꿔줌과 동시에 수업 마지막날이 다가올 수록 헤어져야 한다는 아쉬움을 느끼게 해준 토익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설명한것들을 토대로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토익은 강남 YBM 토짱반-이지연, 최소영 선생님께 오시기를 강력!! 추천!!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선생님 수업 이제 두달째 들었는데 진짜 거의 귀에 영어가 들어오면 안들리는건 기본, 거부반응까지 일어날려했던 제가. 지금은 자신있게 LC문제 나오기도 전에 문제를 보고 내용을 예상해서 키워드를 먼저 알고 기다리고 있는 모습에 웃고, 정말 지연쌤의 강의 능력에 또 한번 웃고, 성적보고 웃을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그냥 더 말할 필요도 없이 유형별 문제 분석, 빈출 단어로 완벽정리된 문제별 키워드, 더 나아가 스크립에서 더 나올 수 있는 다른 유형 문제 유추까지..! 특히 지연쌤만의 토익이 좋아하는 단어들까지 듣고 배우게되면 이렇게 발벗고나서서 웃으면서 다른분들께 추천까지 합니다ㅎㅎ 강남 ybm 토짱반 LC 지연쌤 최고입니다!!!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진짜 특히 문법에 자신없고, 단어도 아는단어보다 모르는단어가 지문에 많았던 저를, 문제 푸는 시간도 부족해서 자신감마저 없었던 저를, 이렇게 소영쌤이 눈높이 강의해주시고 포기하지않고(?)ㅎㅎ 잘 이끌어 주셔서 part5부터 7까지 전에 풀던 문제가 자신없어서 되돌아가지 않을정도로, 문제 보기보고 에이 이게 답일 수 밖에 없네~~~ 하고 자신있게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짜 눈높이교육에 문법. 말그대로 문장의 법칙을 알려주셔서 단어를 몰라도 문제 답은 보이는, 답일 수 밖에 없음을 단기간 진짜 짧은 기간안에 알려주셔서 빠르게 파박!! 치고올라갈 수 있었습니다.ㅎㅎ선생님이 주시는 토익 초빈출 단어, 필수암기단어및 구문만 외우면 시험을 기대하게되는 제 자신을 볼 수있습니다.! 특히 세심하게 제가 부족한 유형까지 파악해서 따로 신경 써주시는 강남 ybm 토짱반 RC 소영쌤 역시 최고입니다!!!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저만의 공부법 따로 필요 없습니다. 그냥 선생님이 알려주시는대로 공부하고 암기하고 숙제만 해도 달라집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시는게 제일 간단하고 짧은시간안에 점수 보장되는 방법이에요.(토짱반만세) 거기다가 제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되는거 한번만 더 보면서 통학하는 시간동안 듣기파일로 귀만 열어주면 끝입니다.ㅎㅎ 4.[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강남YBM토짱반은 “ 블랙프라이데이 “이다!!!! 일년동안 가장 핫하고 가장 기다려지는 블랙프라이데이!! 꼭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어서 기다렸다가 사고, 살 필요는 없지만 너무 파격적이여서 안사면 손해여서 사두는 블랙프라이데이!! 절대 손해보지않는 "투자"라고까지 생각이드는데!! 여러분 토짱반이 그렇습니다.! 토익을 해야해서 겨울 방학을 기다렸던분들!! 토익이 꼭 필요하진 않지만 언제가 영어를 해보고 싶었던분들!! 지금아니면 토익을 공부해볼 시간도 없겠다 싶은분들!! 이력서 조건이 달라지는 토익! 이번 핫하디 핫한 겨울 시즌 놓치지 말고 이번시즌 한번만 투자해보세요!! 진짜 제 영수증보여주면서 손 꼭 붙잡고 얘기해주고 싶네ㅠ 후회하지말고 지금 당장 토짱반들으라고ㅠㅠ 사실 이건 진짜 비밀인데 쌤들 이제 바빠지시면 듣고 싶어도 못 들을 수도 있다구요ㅠ 한시가 급하다니깐ㅠ 진짜 쌤들 내년엔 완전 유명해져서 어마어마하게 바빠지실텐데 진짜로.. 여러분 블랙프라이데이 처럼 놓쳐서 후회하지말고 지금 당장 신청하십쇼!! 이건 미래를 위한 투자입니다! 특히 어느 강의보다 효과적인 투자! 저 돈받고 쓰는 광고대행아니고 진짜 수강생이거든요ㅠ 들어보시면 저처럼 찬양하게될걸요ㅠ 놓치지마세요! 강남ybm토짱반토익! #강남토익학원#강남YBM#토익학원추천#토짱반#강남토짱반#강남토익학원추천#토짱반토익#토익점수확인#토익실전반#승무원토익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재치있는 오답해설과 포인트 정리들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같은 패턴의 질문과 답변들도 매 수업마다 함께 알려주셔서 일석이조였어요 :) 또 질문하는게 쉽지 않았던 저인데, 매 시간 편안하게 질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먼저 다가와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꼭 암기해야하는 문법들을 따로 암기하지 않아도 기억할 수 있도록 매 수업 때 재미있는 방식으로 알려주시면서 암기시켜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 스터디를 처음 해봤는데 학교 다니면서 하려니 너무 벅차기도 했지만, 선생님의 철저한 관리 덕분에 하루도 빠지지 않고 단어도 외우고 조원들과 즐겁게 공부했던 것 같아요 :) 또 팟7이 많이 약했었는데 개개인마다 피드백을 해주시고 오답정리 방법도 메모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LC는 매일 듣고 풀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알려주신 파트별 공략도 암기해야하고요! 또 매일 듣는 것 만큼이나 중요하게 여겼던 것은 바로! 오답정리였습니다! 그날 그날 배운 내용들을 다시한번 들으면서 노트에 정리하며 암기했습니다 :) RC는 시간 내에 정확히 푸는 연습이 중요한 것 같아요! 알려주신 문법들과 자주 연결되어 나오는 단어들을 함께 암기하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공부했어요! 또한 단어 암기도 중요하게 생각하며 실천했어요! 하지만 LC,RC 모두 하루도 빠짐없이 수업에 참여하고 주어진 숙제와 오답정리, 암기만 잘해도 원하는 성적에 도달 할 수 있는 지름길인 것 같아요 :D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걱정은 정말 할 필요가 없어요!!!! 내가 배울 의지가 있다면 선생님들만 믿고 따라가시면 됩니다-𖤐; 너무 가족같이 잘챙겨주셔서 매일매일이 감동이고 헤어짐이 많이 아쉬울 정도로 정도 많이 들어요,, 그만큼이랑 수업과 성적 또한 원하는 만큼 나오실겁니다🙏;저만 알고싶은 토짱반,, 모두가 꼭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강남YBM] 강남YBM 점수보장반 토짱반토익은 “사랑 “이다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선생님께서 그 유형같은걸 딱딱 집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리스닝할때ㅜ맨날 문제 못읽으면 말려서 그 다음지문도 못풀었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키워드 적으면서 하니까 확실히 더 나았어요!! 감사합니다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우선 질문에 엄청 잘 대답해주셔서 감사드려용 ㅠㅠ 어떻게 문제푸는지도 알려주시고 그리고 채점해서 해석을 스스로 하라고 하셔서 팟7 많이 많이 늘은 것 같아요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엘씨는 솔직히 끝까지 집중하고 지연쌤이 알려주신 것 정리하면 만점받을 수ㅜ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그리고 알씨는 사실 개인 능력차가 큰만큼 시간과 노력이 답인 것 같아요 ! 그래도 선생님께서 문제를 이렇게 풀라고 알려주신대로 연습을 계속계속하면 확실히 잘 할 것 같아요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우선 아친수업이라 자주 못나가서ㅠㅠㅠㅠㅠ 근데도 수업들을땐 집중이 진짜 잘되서 깜짝놀랐어요 ㅎㅎ 성생님들께서 정말 친하게? 대해주셔서 질문할때도 거리낌없이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토익 공부를 본격적으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무엇을 들어야하며 어떤 문구들이 주요 문구들인지 하나도 몰랐는데 지연쌤께서 파트별,상황별 주요 포인트들을 잘 꼬집어 주시고 문제들마다 키워드가 되는 문구들을 체크해주셔서 LC공부를 디테일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어만 계속 들으면 지루한데 와중에 톡톡 쏘시는 유머러스한 쌤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강의 들었습니다. 그냥 집중 빡 하고 있으면 어느새 수업 끝날 시간;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알다가도 문제 보면 막상 겁이 나는 게 문법 문제들이었는데, 소영쌤은 주교재를 이용하셔서 문법 설명과 부교재의 문제 풀이를 통한 추가 설명을 통해서 더 깊이 있는 이해를 할 수 있었고 이전보다 훨씬 자신감은 붙었습니다. 그리고 문제 보기에 따라서 어떤 것을 봐야하는지 딱딱 알려주셔서 문제 푸는 시간들도 훨씬 줄어들었고요! 이 또한 어느새 보면 수업이 끝날 시간;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저는 LC 공부할 때 쌤께서 찍어주신 문제들은 집에 가서 꼭 여러 번 들어보았습니다. 듣다가도 문장이 세부적으로 들리지 않는다면 계속 잘 들릴 수 있을 때까지 여러번 들어보았고 영국 발음과 호주 발음에 개인적으로 좀 약해서 찍어주신 문제가 아니더라도 더 듣는 연습을 따로 하였습니다. 엘씨는 반복만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들을 수 없으면 못 풀잖아요ㅎ RC의 경우, 단어를 열심히 외웠습니다. 스터디도 하면서 매일매일 100개 이상의 단어를 외우면서 문제도 함께 풀었습니다. 문법은 쌤께서 나눠주시는 유인물 과제를 꾸준히 풀면서 문제 보는 눈을 키울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모르는 문제 부분들은 그것이 쉬운 유형의 문제일지라도 쌤께 여쭤보면서 확실히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아름다우신 쌤들께서 정말 밀착관리를 해주십니다! 사실, 처음에 학원 들어올 때 '초밀착관리 토짱반!' 이렇게 되어있길래 '관리 해봤자 얼마나 해주시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초밀착관리; 스터디 때도 항상 계셔서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도와주시고 과제 중에서도 모르는 문제는 꼭 수업 시간이나 스터디 시간에 질문을 받아주시고 카페를 통해서도 문제를 풀다가도 모르는 게 있으면 답글을 통해 해석을 해주셔서 정말 초밀착관리였습니다. 괜히 어물쩡 거리면서 인강 듣는 것보단 확실히 현장강의가 훠어어얼씬 좋구요.(여지껏 토익한답시고 인강도 신청했다가 안 듣고 날려먹은 게 몇 개인지;) 인강과는 비교할 수도 없을만큼 수업에 대한 집중도와 과제를 꼭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