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스피킹] n2Speaking 1, 2 (원어민)

단순 영어 학습을 넘어선 영어 커뮤니케이션 수업

  • 수강대상 원어민회화 고급과정/ iSpeaking 1,2 마치신 분
  • 수강기간 매달 새로운 과정
  • 강의목표 토론과 토의, 역할 및 상황극 등의 단계를 통한 심도 있고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의 향상!
  • 강의특징 각종 미디어, 오디오 자료를 통해 접하는 글로벌 핫이슈로 구성된 원어민 회화 과정의 끝판왕!
N2Speaking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개강일]1월 2일(월수금/주5일) /1월 3일(화목금/화목)



























※신규 등록시 인터뷰를 통해 레벨이 배정됩니다.
※Android, IOS app store 에서 YBM 레벨테스트 어플리케이션으로 레벨테스트를 응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어플리케이션 레벨테스트 응시 후 테스트 결과 방문 상담을 위한 일정을 02-2278-0509번으로 전화주셔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레벨이 있는 분은 시간대만 정하셔서 수강신청후 02-2278-0509번으로 전화주셔서 반배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강사 정보

Native Speaker JN
We teach right English.
  • 개설 강의 1 건
  • SNS
  • 기본약력

교재 정보

  • 교재명 자체교재
  • 출판사 강사제작
  • 주요내용 자체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시고 구입 가능합니다.

수강 후기

( 9건 )
  • 일단 영어회화는 level test를 거쳐서 반이 배정되는데 저는 n2speaking으로 배정되었습니다. 한국어 사용없이 100% 영어로 수업이 진행되고 교재는 사용하지 않고 그날 수업에 따라 주제를 정해 토론하거나 비디오를 시청하는 등 유익한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교재에 얽매여서 하는 수업이 아니여서 나 자신의 실력을 좀 더 적나라게 드러낼 수 있고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그룹 토론을 진행함으로써 좀 더 깊이있는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반 수업을 무조건 듣고 싶다고 들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혹시라도 이 반에 배정되었는데 고민 중이라면 걱정없이 그냥 등록해도 후회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평소에 영어를 접하고 말할 수 없는 저에게 그런 시간을 만들어 주고 좋은 학생분들, 선생님을 만나게 해준 n2speaking에 감사를 표합니다! 아직 개인적인 일때문에 등록 전이지만 스케줄이 나오는 대로 재등록할 예정입니다^^. 사실 전에 타사학원도 다녀봤지만 수강비 대비 ybm이 소수정예이고 좀 더 유익한 수업이고 친근한 분위기라 생각합니다!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주저말고 등록하세요~ Don't hesitate it! I'm definitely sure that you would not regret to attend this class. Don't be afraid of speaking! English is just way of speaking.Express yourself! It would be totally different between before and after attending this class. You might feel that you've already been good enough, but there're no limited of learning foreign language. The classmates and teacher are always welcoming:). Let's become much more like native! Just attend and feel it! Thanks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NICK SLY 선생님 회화는 가급적 듣지 마세요 선생님에 따라서 회화능력이나 분위기가 좌우되는데,이 분께서는 수업시간 들어와서 대부분 앉아 있음의욕 상실.들어와서 멍 떄리고 있고, 왜 내가 이 돈들여서 외국인이 멍때리는거 보고 있나 많이 아쉽습니다.먼가 더  challengeable 한 사람이 고급반 중급반에 선생님이어야하지 않을까요? 학원 자체에서도 선생님들 관리는 좀 필요하지 않을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4-07-01에 작성한 후기
    외국인회화
    종로 YBM에서 오랫동안 외국인회화수업 들었습니다.   모든 강사분들이 재미있으시고 수업시간이 기다려져요   다만 왓츠온 투데이는 다른 레귤러수업과 좀 달라서 꼭 수업전에 아티클을 읽어가야하고 그에 해당하는 생각을 말하기때문에 수업준비가 좀 필요합니다~ 덕분에 제가 몰랐던 이슈등을 알수있기도하구요   전 원래 읽는걸 조아하기때문에 수업은 괜찮았찌만 다른 정규수업에 비해 틀린부분 교정이나 새로운 표현을 얻는게 많지는 않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4월달과 마찬가지로 5월도 수강신청하여 수업 참여 이번달엔 예쁜 영국인 여자 선생님^^(완전 애기 귀여운 리액션 공주임 ㅋㅋㅋ) 과 2명의 수강생 ㅎㅎㅎㅎ 와우~~~ 솔직히 50분동안 2명이 거의 25분을 계속 영어로 이야기를 만들어내어서 이야기해야 됩니다. 싫어서 억지로 하는게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뭐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니까 학원오는것 같지않아서 거의 매일 빠지지 않고 올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거기다가 예쁜 리사 선생님이 듣고 있다가 마지막에 문장이나 표현 수정해줍니다. 솔직히 단점은 매일매일의 이슈가 가끔 보링할때도 있어서 ㅎㅎㅎㅎ 이슈 말고 다른 이야기를 할때도 있죠 아무튼 편안하게 영어 대화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지속적으로 수강할것 같아요^^ 혹시 관심있으신 한두분만 좋은 수업이나 같이 참여해서 대화 나누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1년차 직장인입니다. 영어때문에 유학도 가보지 않았고 학원도 거의 다녀본 적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만 혹은 운동하다 외국 친구 사귀면서 영어를 아주 예전에 했었는데 최근들어 영어를 활용한 업무가 많아져서 점시시간을 활용해 볼까하고 제 직장과 가까운 종로의 어학원들을 돌아보았습니다. 파고다, 해커스, 플랜트 등..... 그러나 어느곳도 점심에 고급 회화를 하는 곳이 없더군요...ㅠㅠ 그냥 포기하려다가 YBM에 마지막으로 들렀는데 딱 이 수업이 있어서 등록해보았어요. 처음에야 솔직히 반신반의하면서...... 첫수업......외국인 남자선생님과(ㅋㅋ 행오버 주인공 닮음..ㅋㅋ 행동이나 말투도 늘 업되어 있는 ㅎㅎ) 수강생 저까지 포함 3명 영어 뉴스 스크립트 읽고 그 내용에 대해 서로 묻고 답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수업방식인데 선생님 포함 4명이다 보니 늘 많이 이야기들이 오고 가네요 ㅎㅎ 이슈에 대해 고민하고 영어로 그걸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듣고 선생님의 문장 수정이나 새로운 방법의 표현도 배워보면서 그러나 수업은 거의 프리토킹 위주로 흘러가니 편안하게 전세계 여러 이슈에 대해 영어로 스몰톡을하는 기분...... 수업이라기 보단 편안하고 즐겁게 잡담 혹은 대화나눈는 그런 분위기라 저같은 사람에겐 너무나 좋았어요 ^^ 5월에도 수강신청해서 계속 참여하고 있어요 시간 되시는분 같이 참여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4-04-24에 작성한 후기
    What's on today 강의를 들으며
    매일 12시에서 12시 50분까지 What's on today을 수강하는 학생으로서 내어주는 과제들이 생소하고 다방면의 걸처 있어 때로는 어렵지만 교수님이 학생들이 충분히 알 수 있도록 예문을 들어 설명 하고 설명으로 미흡한 부분은 그림을 통하여 보충해 주고 있어 학생들이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하루아침에 큰 성과가 있는 것은 아니더라고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아직도 외국인과 영어로 자유자재로 소통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이며 두려운 일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What's on today를 통하여 자신감이 살아나고 영어가 날로 발전 하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노*경 님이 2013-04-27에 작성한 후기
    한 손에는 신문을, 한 손에는 영어를!
    안녕하세요?  영어를 너무 좋아해서 매일 매일 영어를 해야는 하는데, 교육방송용이 아닌, 학원교재용이 아닌 정말 살아있는 오늘의 영어를 신문과 speaking로 , 오늘 안에 다 끝내보고 싶은 분들!   이강의가 좋은 점은요, 1.  10여 명의 native선생님들과 본 수업 외 free class를 통해 편안하게 공부하고 교류한다는 점 2.  6,7명의 소수 class로 말하기 싫어질때까지 말해야만 한다는 점 3.  주변 어느 학원에 뒤지지 않은 넓고 쾌적한, 환경,  직원들의 매너 4.   영어적 환경에서 하루 종일이라도 CNN TV와 Korea Herald를 접할 수 있는 환경 5.  classmate들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   이 정도면 얼마든지 즐겁게 하루 시작, 혹은 하루 마무리 전 영어와 함꼐하는 행복한 하루가 될것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