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Yvonne's Try! 영어 입문 (한인/입문)

영어의 구조를 이해하는 수업!

  • 수강대상 문법, 어휘가 부족하신 분, 오랫동안 영어를 멀리하신 분, 영어 기초실력을 제대로 쌓고 싶으신 분
  • 수강기간 3개월 완성코스
  • 강의목표 아주 쉬운 기초 문장부터 실생활, 여행지에서 필요한 회화패턴까지 내것으로!
  • 강의특징 영어의 구조를 이해하는 눈! 반복연습으로 입! 연음의 이해부족과 틀린 발음으로 들리지 않았던 귀!를 열어주는 수업
Try! 영어입문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강사 정보

김연지(Yvonne)
영등포 기초영어 Yvonne (김연지), 자, 먼 길을 돌아서 드디어 영어공부를 위해 딱 맞는 곳에 오신 여러분..모두 환영합니다. ^^
  • 개설 강의 1 건
  • SNS
  • 기본약력 *Public Administration -B.A
    *LATIE (License to Teach International English)
    -B.C State Government Approval (Canada)

교재 정보

  • 교재명 자 체 교 재
  • 출판사 강사제작
  • 주요내용 ★자체교재_영등포센터★

수강 후기

( 19건 )
  • 3개월때 듣고있습니다. 평소에 읽을줄이나 알았던 영어를 처음으로 사람들과 말로 대화하는법을 차근차근 배울 수 있습니다. 영어를 읽을줄만 알고 사람들과 대화해본 적잉 벗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강의입니다.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윤*은 님이 2018-08-29에 작성한 후기
    초보자들이 따라하기 좋습니다.
    영어 읽을줄은 알아도 말 한마디 못하는 저같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머리로는 알아도 말로는 못하는분들 추천드립니다. 첫 강의시간에 어버버하다가도 한달즈음 지나니까 그래도 자기생각은 더듬거리면서 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개월코스라고 하니 기대해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조*석 님이 2018-02-05에 작성한 후기
    Yvonne's Try! 심화반
    심화반에 오니 대화내용도 더 길어지고 실용적인 회화를 더 많이 배울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초급반 보단 살짝 난이도가 있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적응할게요~이본쌤 매 시간마다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부끄럽지만 늦은 나이에 영어공부를 시작하려고 여러 영어학원을 알아보았지만 그 중 YBM 학원이 제일 괜찮아서 신청했습니다.등록하기 전 자신의 실력을 판단할 수 없기에 1시간 청강신청을 했고, 가슴이 아팠지만 현실을 받아드리고 입문반부터 시작을 했습니다.처음 수업을 듣고 느낀 것은 '생각했던 것보다 재밌다' 입니다.노량진 단과반같은 느낌이 아닌 가까이에서 정말 쉽고 재밌게 가르친다는 것을 느껴 저역시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직장인이란 핑계로 복습은 많이 하질 못했지만  이부분도 잘 알고 계셔서 수업 시작 전에 간단히 복습을 해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3개월 정도 공부를 하다보니 책을 읽다가 또는 음악을 들을 때 문득 '이걸 영어로 어떻게 말하지?' 라는 생각이 들면 속으로 어설프게 문장이 만들어지는 경험도 했었고요.문법은 저도 잘 모르지만 '내가 생각한 것을 영어로 편하게 표현하고 싶다' 라는 것이 목적이라면 최선영선생님의 강의를 추천! 합니다.지금은 사정이 생겨 강의를 신청하지 못했지만 여유가 생기면 다시 강의를 들을 예정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5-16에 작성한 후기
    최선영쌤의 반복학습~
    늦었다면 늦은 나이에 영어공부를 시작했어요ㅋㅋ더 늦기전에 해보자 싶어서 시작한 영어공부..처음엔 나는 영어 너무 못하는데.. 학원은 왠지 부끄럽기도 하고 해서인터넷 강의도 1년짜리 끊어봤는데, 혼자서 일부러 시간내서 공부한다는게 쉽지 않더라구요.그래서 성인 기초반이 있는 학원을 알아보고 다른 학원에 갔다가 이상해서;; 한달의 반도 못채우고 환불받고.. 포기할까 하다가 한달만 다른곳으로 다녀보자 하고 최선영선생님 한인 첫걸음 부터 들었어요. (지금은 심화반까지 6개월째 수강중)일단 제 수준은 진짜 하에서 최하였어요. 부끄럽지만 일반동사와 be동사도 구분 못하는 수준이었거든요.최선영 선생님의 수업방식은 자주 사용되는 단어, 문장의 구조를 활용한 다양한 예문으로반복학습을 시켜주세요. 입에 자연스럽게 붙어서 나올때까지!(학습교재도 직접 만드심)또 얼마후에 까먹을 즈음...해서 다시 가르쳐주시고 아예 머릿속에 각인 될 정도로 반복해 주십니다.사실 이해가 안되면 기억을 못하잖아요. 이해가 될때까지 풀어서 가르쳐주세요 ㅋㅋ나는 영어 못하니까... 하고 주눅들 틈도 없어요! 잘하고 있다고 격려와 칭찬도 아끼지 않으시구요개인적으로 공부하다 모르는 부분이 생겨도 답만 가르쳐 주시는게 아니고 꼭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세요.저는 여태껏 영어를 이렇게 배운적이 없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수강중입니다.저는 앞으로도 특별한 일이 생기지 않는 한 심화반을 반복해서 수강할 생각이에요.왜 초급반을 그렇게 오래다니냐고 묻는 사람들도 있는데(학원이 이상한거냐고)초급반에서 잘 배우고 반복하다보면 그 이상의 회화는 내가 단어를 얼마나 알고있느냐의 문제 라고 생각해요 저 같이 여태껏 영어에 겁이 나셨거나, 그냥 막연하셨거나 하는 분들 일단 시작해보세요복습을 안하는 바쁜 직장인(저처럼 게으른 직장인)들한테 강추합니다.(선생님이 이미 우리가 복습안하는걸 아시고 수업시간에 복습까지 해주세요...ㅋㅋㅋ) 시간 없다고 주저하지마시고 한달에 딱 열번만 투자해 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저는 원래 아주 기본적인,기초적인 문법도모르는 상태였습니다 창피하지만 정말 주어 동사 형용사 뭐 이런것만 아는정도? 회화는 아예 할줄몰랐구요 그저 아는 단어 배열해서 말하는,,문장을 만들줄 몰랐습니다. 9월부터 다니기 시작해 기초반,심화반 이렇게 총 4개월동안 최선영쌤께 배웠는데요 처음 기초반들어가서 기초적인 문법들을 배우고 점차 문장을 만들줄 알게되었으며 심화반으로 넘어가 좀더 자연스러운 회화 표현을 배워 이제는 외국인을 만나도 위축되지않고 필요한말은 할줄알게 된것같습니다. 사실 처음 영어학원을 오기전에 혹시나 혼자만 못하는거아닌가, 성격자체도 낯을 가리는성격이기에 적응을 못할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수업을 같이듣는 분들도 그렇고 선생님도 그렇고 항상 영어를 못하고 모르는것은 절대 창피한게 아니라고, 자신감을 갖고 틀려도 일단 말을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해주셨고 항상 친근하게 먼저 말걸어주셔서 어려움 없이 적응했습니다. 저는 학교 다닐때 손들고 질문도 잘못하는 성격이었는데 최선영쌤 수업을 들을때는 한결 편하게 질문도 자주하고 쌤도 항상 어떤 질문이든 자세히 쉽게 가르쳐 주십니다, 수업분위기도 항상 지루하지않고 유쾌하고 재밌습니다 ,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빠지게되면 그날 수업내용도 따로 잘 챙겨주시고 수업 스타일도 너무 무리가되지않게 흥미를 잃지않는 선으로 정말 잘 조절하시는것같습니다!! 저는 원래 공부하는것을 싫어하는데 아직까지도 이 영어수업은 정말 재밌어요! 수업중에 프리토킹을 자주하는데 사실 평상시엔 영어를 쓸일이 거의 없다보니 프리토킹시간이 굉장히 도움이 많이되고 뭔가 영어를 말하는데에 있어서 부끄러움이나 창피함이 없어진것같아요 저같이 기본기가 없으신분들! 영어 첫걸음마를 잘 떼고싶은분들! 최선영쌤 정말 추천해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09에 작성한 후기
    최선영 선생님 감사합니닷!
    ybm영등포에서 한인반 기초2달 심화1달 전부 다 최선영 선생님께 강의 듣고 지금은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와있습니다!ㅋㅋㅋ정말 ybm안듣고 왔으면 어쩔뻔 했나 싶을정도로 정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수업 들을때 선생님께서자주쓰는 표현, 쉬운 표현, 헷갈리는 표현 참 많이 알려주시고 다시 알려주시고 또 얘기해주시고 그랬었는데그 결과! 뭐 일상생활에는 큰 지장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ㅋㅋㅋ저도 호주 처음 왔을 때는 영어실력이 안되니 한인잡으로 구해서한달 반정도 일하다가 좋은 기회가 생겨서 얼마전에 오지잡으로옮겼습니다~ㅎㅎ시급부터 대우까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만약 어학원을 다니지 않았더라면 꿈도 못 꿨을거에요ㅠㅠㅠ 물론 지금 같은 팀에서 일하고 있는 현지인들이 하루에도 수십번 답답해 하긴 하지만 그래도 차근차근 다시 물어가며 일하고 있습니다~아 ! 호주 올 때 학원 다닐 때 받았던 수강자료들을 다 가지고 왔는데 이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제가 필요한 상황들, 문장들이 다 들어있어서 다음날 해야할 말 있으면 전날 자료에서 찾아가요ㅎㅎ그 안에 다 들어있더라구요!학원 처음 들어갔을 때 영어 정말 못했었는데 더듬더듬이나마현지인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거 보니 저도 제가 정말 신기해요ㅋㅋ현지인들이랑 한마디씩 대화하고 기억하고 공부할 수 있는 것도신기하고, 3달동안 배운 문장들 응용해서 써먹는것도 신기해요ㅎㅎ지금 정확한 수준은 일본,대만 친구들이랑 일상대화는 큰 무리없이하는 정도고 호주인들과는 아주 단순한 대화 정도 하는 수준이에요~영어공부 다른거 전혀 안 했고 지금도 학원에서 받아온 수강자료만더 보고 응용 해보는 정도로만 공부하고 있어요 :)여기서 생활하면서 최선영 쌤 생각이 참 많이 나더라구요ㅋㅋ그만큼 정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한국 돌아간다면 ybm에서 영어공부를 더 할 계획입니다 너무 만족해서요!!다른 수강생분들도 목표 꼭 이루실거에요! Happy new year!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