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초중급] 케쌤의 씹어먹는 회화 영작(회화+영작+문법+어휘)

자유자재로 프리토킹 & 프리라이팅 하기!

  • 수강대상 간단한 문장은 만들 수 있으면 오세요!
  • 수강기간 매달 새로운 과정
  • 강의목표 외우지 않고도 생각을 영어로 길게 쓰고 말하기
  • 강의특징 문어체(영작)와 구어체(회화)를 동시에 강의하는 종로 유일 대표강의
주말 케쌤영작문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개강일] 7월 6일


교재는 개강일 이후에 강의실에서 구매


















.

강사 정보

케쌤(이종학)
[종로 영작문][종로 영어회화]영작과 회화를 동시에 끝내는 강의! 국내어학연수 프로젝트

교재 정보

  • 교재명 케쌤 초중급
  • 출판사 자체교재
  • 주요내용 비즈니스 영작+미드영작, 매일쓰는회화표현, 영어실수, 발음실수, 케보카
    (교재는 개강일 이후에 강의실에서 구매)

수강 후기

( 143건 )
  • 이*현 님이 2019-06-07에 작성한 후기
    첫 초중급반 수업후
    2개월간의 입문반 강의를 거치고 첫 초중급반으로 올라왔습니다. 명칭이 초중급반이라... 처음에 고민했을때는 그냥 입문반없이 들어도 되지 않을까 했으나 (실제로 명칭 때문에 그냥 열심히 따라오면 되겠지하고 바로 초중급반 등록하시는 분들도 간혹 보인 거 같습니다) 엄청난 양을 빠르게 진행하니 확실히 입문반부터 따라 오지 않으면 어렵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중급반을 바로 진행하시려면, 어느 정도 학창시절 들은 문법에 대한 귀동냥이 있고 수업을 들으면서 주중에 케쌤 인강을 듣는 등의 별도 노력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어쨌든 입문반 내용을 들어야 하는 거 같습니다(케쌤 스타일의 문법) 작문과 함께 회화표현, 단어도 짚어주어 작문뿐만이 아닌 전체 영어를 정복하는데 내용들이 참 알차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만 알고 나서 스스로 만들고, 말하는 속도는 훈련의 영역이라 그 부분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자습이 필요하고 관사 등은 계속 실수하고 배워야 하는 부분인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배우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김*진 님이 2019-06-03에 작성한 후기
    믿고 듣는 케쌤 수업
    입문반을 졸업하고 첫 초중급반으로 올라왔습니다. 입문반에서 배운 것을 실전에 사용해보니, 입문반때보다 확실히 레벨이 올라간 느낌이었습니다. 난이도 상승으로 자칫 잃을 수 있는 흥미를 매일 쓰는 회화표현, 영어실수, 발음 실수 등을 통해 영어에 꾸준히 재미를 붙일 수 있게 해주십니다ㅎㅎㅎ 아직 첫달이라 따라가기 급급하지만, 열심히 따라가다 보면 실력상승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ㅎㅎ 담달도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권*름 님이 2019-06-03에 작성한 후기
    come and join us!
    케샘을 만난지 벌써 1년이 되었네요. 처음 입문반 수업을 들은 날이 생각이 납니다. 그래도 영어를 어느정도는 하는 줄 알았었는데, 스스로에세 무척이나 실망하고 충격을 받았었죠 :-( 수업 시간 내내 "노, 노, 노!!!" 를 외치며 단어와 방에 대해 설명하시던 모습이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아기가 머리를 들고 걸음마를 시작하고 중심을 잡아 스스로 걸을 수 있을 때 까지는 몇 천만번의 시도가 있다고 합니다. 처음 입문반 수업을 들은 날이 꼭 머리를 드는 연습을 시작한 날 같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입문만 수업 두달 과정을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처음 실전반 수업을 들으면 이미 몇 달을 거친 분들과 함께 수업을 듣기 때문에 본인이 뒤쳐지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고, 기초가 부족해 버거워 포기하고 싶을지도 모르기 때문이죠. 실전반 수업을 10개월 들은 결과, 영작 수업 시 미리 문장의 구조를 머릿 속으로 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혼자 다른 형식의 문장으로 바꿔보기도 하고, 단어 공부도 스스로 찾아보고 하게 되었습니다. 미드를 찾아 보게 되었고, 심심할 때엔 TED를 찾아 보기도 합니다.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습관을 만들어주시고 자신감도 심어주신 케쌤께 항상 감사합니다 !! 어서 많은 분들이 이 수업을 듣고 즐겁게 공부하며 영어로 말하는 기쁨을 누리길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30년 인생, 초중고 단 한번도 개근을 해본 적이 없고 대학때는 학사경고를 먹었고 내 돈 내고 다니는 토익학원이나 영어학원마저도 한달에 3-4번 갈까말까했던 사람입니다. 이런 제가 케쌤을 만나고 인생 처음으로 개근이라는 걸 해냅니다. (첫 개근에 본인과 본인의 가족도 혼란스러워 하는 상태) 숙제나 복습따위 교묘히 피해가는 타입인데, 왠지 케쌤 수업을 듣고 나서는 강박적일 만큼 복습을 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자다가 깨보면 영어문장외우고 있음) 이런 긍정적인 변화는 케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케쌤 없었으면 나는 아직도 영어공부를 한쪽으로 밀어두고는 못본척 하며 살아가고 있었겠죠. 영어를 잘하고싶다는 막연한 목표로 이 학원 다니며 좌절, 저 학원 다니며 또 좌절하고, 그런 경험이 여러 번 생기니 영어자신감은 더 더 떨어지고 나이는 먹어가고 영어울렁증이 커질만큼 커졌을 때 우연히 등록하게 되었는데, 그 수업으로 사람이 이렇게 바뀌다니요. 항상 영어를 피해왔던 내가, 영어라는 것을 마주하고( = 내 쓰레기같은 영어실력을 용기내어 마주하고) 엉망으로 배워왔던 주입식 영어를 기본 베이스로 깔고 있는 내가 케쌤이 정리해놓은 마법같은 수업 비법들을 토대로 조금씩 영어를 바로 잡아가고 있습니다. 오히려 수업 초반에는 혼란스러웠으나 아낌없이 퍼주는 케쌤의 지원(기초인강, 중급인강 등 금같은 수업자료)으로 쓰레기같은 영어를 지워내고 조금씩 영어찌질이를 탈출하고 있습니다. 케쌤이 저렇게 열정적이니 따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 흐름을 따라가다보니 희망이 보입니다. 희망이 보이니까 멈출 수가 없습니다. 할 수 있다! 라고 강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니 진짜 해낼 것 같습니다. 정말로 영어를 잘하고 싶다면, 등록하세요. 성실함과 영어를 잘하고싶다는 의지가 있다면 나머지는 케쌤이 하자는대로만 하면 됩니다. 얼마나 쉽습니까? 영어찌질이 탈출합시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신*원 님이 2019-04-27에 작성한 후기
    토익말고 영어공부 시작 해보세요.
    어느 한 부분 빠지지 않고 모두 잡을 수 있는 수업입니다. 체계적으로 배우지만 어렵지 않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입니다.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표현까지 일석삼조네요. 영어,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케쌤 수업 들어보세요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신*림 님이 2019-04-01에 작성한 후기
    케쌤강의를 들을까 고민하는 분들께
    당장 이 강의를 추천합니다! 이제 케쌤강의를 들은지 3개월이 되어가네요.3개월 동안 영어를 많이 깨우치고 실력을 상승시킬 수 있었습니다.케쌤수업이 어떤지 설명하면서 좋은 점들 알려드릴게요! 1.영작수업 아마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영작수업을 떠올렸겠죠?보통 영작수업과는 차원이 다름니다!영작수업 하면 다양한 어휘표현들을 배우고 써보는 수업을 생각하는데 케쌤수업은 영문법을 배우고 그 영문법에 대입해 영작을 연습합니다!영문법은 그동안 회화나 영작과는 거리가 멀고 영어는 많이 체험해보면 문법을 몰라도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정말 영어를 잘하려면 영문법의 완전한 이해는 필수입니다. 문법은 딱딱하고 지루하다는 편견이 있지만 케쌤의 영문법은 살아있고 바로 회화,영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영문장은 종류가 겨우 6가지 밖에 안되고 기존에 알고 있던 전치사를 확장할 수 있고..살아있고 재밌는 영문법과 함께 월창한 영작 그리고 회화로도 연결되는 실력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2.회화수업 회화하면 무작정 암기로 표현들을 다 외워야한다고 생각하시죠? No no 케쌤의 회화강의는 그런 잘못된 편견을 뿌셔줍니다 외우려고 하지 않아도 바로 머리속에 각인되는 재밌는 설명으로 어느새 자동으로 튀어나올 만큼 짱입니다..그리고 케쌤 강의의 좋은 점은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알 수 있다인데 회화강의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케쌤회화수업에서 배운 표현들로 이런 상황에서는 이렇게 저런 상황에서는 저렇게 응용할 수 있게 됩니다.회화는 외워야 장땡이라 생각하시는 분들께 꼭 케쌤의 회화수업을 추천합니다.회화는 이해하는 것이고 그 이해를 토대로 응용해 말하는 것을 깨닫게 될거에요♡ 3.케보카 크으 ..갓보카입니다.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어휘들을 새롭게 배우게 되고 완전 놀랄 겁니다 후훗 어휘는 무조건 새 어휘들을 암기하는 게 아닌 기존의 어휘를 제대로 아는 것이 중요한데 케쌤의 케보카가 딱 알맞습니다!아 내가 알던 어휘가 이런 뜻도 있고 이런 표현으로 말할 수 있구나 하고 무릎을 탁 치게 될거에요 후훗 꼭 케보카 어휘들은 시간 날때마다 보고 공부하세요 정말 살이 되고 피가 되는 소중한 어휘들입니다~ 총평 토익은 고득점인데 말 한번 하기가 어렵다 어느정도는 말하는 것 같은데 실력이 어중간한 분들 등등 당장 영어로 말하고 쓰는데 어렵다 느끼는 분들에게 이 강의를 추천합니다.특히 그동안 영어강의를 많이 들어왔지만 실력은 그대로였다고 배신당했던 분들께 꼭 들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케쌤수업은 정말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고 우리가 그동안 영어를 잘못 배워왔을 뿐이지 나도 영어고수가 될 수 있구나라고 느끼게 해줍니다.케쌤수업 듣고 영어가 나의 컴플렉스가 아닌 강점으로 만들 수 있을 겁니닷!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입문반 부터 초중급반까지 꾸준히 케쌤 강의 들은지 1년정도 된거 같네요 예전과 달라진 점은, 1. 한국말 문장을 영어문장으로 바꿔보려고 계속 생각하게 되고 2. 궁금한 영어단어도 생겨서 검색해보고 3. 영어에 자신감도 조금 생기고 (물론 유창하게 하려면 더 열심히 해야겠지만) 4. 그리고 영어메일, 서류작업이 예전보다 속도도 더 붙고 수월해 졌어요 ㅎㅎㅎ 조금만 더 열심히하고 케쌤 수업 잘 들으면 앞으로 영어실력이 더 쭉쭉 늘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케쌤 강의 강추해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