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 대표강사 유신애쌤의 필승 N2 목표반

강력추천! 쉽게배우고 스펙을 쌓는 즐거운 합격!

  • 수강대상 일본어 6개월 이상 배웠으며 N2 취득을 목표로 하시는 분
  • 수강기간 매월 새로운 내용
  • 강의목표 문법 및 한자는 기본! 청해 쉐도잉으로 N2 회화와 청해까지 마스터!!
  • 강의특징 실전 모의고사 진행 및 첨삭지도, 핵심만 담긴 문법 프린트 제공!
JLPT N2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강사 정보

유신애
  • 개설 강의 1 건
  • SNS
  • 기본약력 · 경상대학교 일본어교육과 졸업

교재 정보

  • 교재명 新 직전대책 15회분 실전모의고사 언어지식
  • 출판사 시사일본어사
  • 주요내용 [JLPT N2] 新 직전대책 15회분 실전모의고사 언어지식

수강 후기

( 9건 )
  • 이*하 님이 2019-02-21에 작성한 후기
    일본어는 신애쌤과
    일본어 기초부터 쭉 YBM에서 듣고 있어요~ 한창 집에서 일본어 독학책을 사서 혼자 공부할 때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막막했는데, 역시 YBM의 외국어 교육 전문가분들에게 전혀 몰랐던 기초 문법부터 교육 받으니 기본기는 정말 빠른 시간 내에 탄탄하게 쌓았습니다. 지금은 JLPT N2를 신애쓰앵님과 재미있게 공부중이에요~ 작년 N3 때는 시간이 없어서 수업 때만 바짝 집중하고, 신애쌤이 주시는 단어 외우기 잘하고 무작정 시험 치뤘는데 4~5개월 들어 무난히 합격했고, 이어서 JPT도 그냥 한번 쳐봤는데 700나왔구요, 지금 N2는 N3보다 더 많아진 단어와 길어진 독해, 빨라진 청해를 파야 하기에 좀 걱정되지만 선생님 믿고 즐겁게 수업하다보면 올해 안에는 N1반에서 뵐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어설픈 일본어로 대화를 시도하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빨리 파악하시고 더 좋은 표현으로 고쳐주시는 것도 정말 신기하고 좋아요ㅋㅋ 집중과 쉼을 적절히 조합한 센스있는 수업 진행으로 전혀 지루하지 않고 수강생 개개인을 항상 신경써주시니 절로 수업가는 시간이 기다려지고, 수업 끝나면 항상 뿌듯함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선생님과 함께 하는 JLPT 월수금 N2반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림 님이 2019-02-20에 작성한 후기
    쌤 너무 좋아용
    쌤 너무 좋아용 어려운 부분도 하나하나 쉽게 가르쳐주시고 원래 공부 싫어하는데 수업도 재밌어용 그리고 쌤 완전 천사같으세용^^ 학교, 학원 다 합쳐서 지금까지 만난 쌤들중에 제일 좋아영❤ 일본어는 평생 쌤께 배우고싶어여><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2월 시험 목표로 9월 즈음 시작했는데 생각해보니 엄청 바쁜 스케줄이었네요.. N3 N2수업 병행하면서 거의 매일 쌤만 봤더니 ! 거의 가족? ...저만?ㅎㅎ그럴수도 있지만 선생님 나름대로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수업방식이나 자료들 다 너무 도움됐어요! 정말 시험만을 위한 공부가 아니라 언어를 배워가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물론 시험도 잡는 두마리 토끼장인이십니당^~^ 좋았던 점은! 모르는게 부끄럽지 않았던 거 같아요 쌤이 늘 말하시는 "그럴수도 있죠 ..^^"ㅋㅋㅋㅋ가 그땐 웃겼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이거 엄청 명언급 대사가 아니었나 .. 그래서! 쌤 덕에 재밌게 열심히 공부 잘 했던 학생입니다 >9월N4반->10월N2,N3반->11월N2,N3반으로 왔고 12월 시험~10월 11월은 거의 학원살이했고 쌤도 저도 반신반의로 박치기한 일정이었지만 결과는 아름다운 합격 ...* 쌤 수업은 복습만 해도 정말 잘 따라갈 수 있다는 게 포인트구요. 진짜 자료 다시 훑기 모르는거 정리하는데 하루 1시간도 안 쓸 때도 있었고 이거는 제가 천재라서가 아니라 진짜 수업 집중했으면 연상해서 기억나게 쌤이 수업 잘 해주셔요 ㅎㅎ - 원래 듣기가 되는 편이어서 청해는 모르는 단어 위주로 공부했고 라디오나 팟캐스트 무작정 틀어놓고 익숙해지려고 했었어요! 애니나 드라마도 좋다던데 근데 저는 귀찮아서 학원 왔다갔다하는 길에 라디오 많이 들었음.. 혼자서 드라마 내용 주절주절 집에서 적거나 설명해보세요 도움됩니다 언어지식은 단어 많이 많이! 외우기 시험 당일에는 모르는 문제 스킵 잘 하는게 시간 분배에 좋았고 문법은 문장 통으로 맥락을 외워버리는게 도움됐어요 단어도 응용문장 외워버리면 좋은 듯. 독해는 사실 많이 읽어봐야 잘 읽어지는 거 같아요 문장 읽는 연습이랑 후리가나 안보고 한자보고 읽는 연습 많이 해보세요 역시 단어를 모르면 ㅠ되는게 없으니까 일단 단어 왕창! 뭐 왕창도 아니에요 수업나온거만 다 봐도 됩니다... 그런 점에서 쌤 수업이 정말 좋았던 건 한번 설명한 문법이나 헷갈리는 단어 또 나올 때마다 또 또 설명해주시는거였어요 바로 못 외워도 또 쓸 일이 생기는 거? 안 외워지는 단어는 10번이상 틀리겠단 심정으로 하게 되는 점 ! 말 너무 길어졌네요 쌤 수업밖에 안 들어봐서 비교를 할 순 업지만 쌤의 그 언어에 대한 열정! 수업에 임하는 자세! 가끔 하시는 잡담도! 그 또한 수업으로 이어지는 스무스함.. 정말 재밌어서 일본어하시는 그 언어천재의 면모 "재밌지않아요? 여러분 너무 재밌죠" 라고 물었을 때의 정적에도 지지않는 활발함ㅎ! 나무를 사랑하시는 .. 나무러버! 다시 태어난다면 나무가 되고 싶으셨다는 선생님께 식목일에 찾아 뵐 수 없어 너무 안타깝네요 ... 저는 쌤한테 어떤 학생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정말 좋았어요! 언제 또 뵙길 바라면서 이만 줄일게요♡♡ 「 先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またどこかで会いますように。」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여태 써야지써야지하다가 드디어 수강후기를 쓰네요 ㅋㅋㅋ 제가 수업을 처음 들을때가 작년8월달부터 유신애쌤n4 수업으로 시작했으닌깐.. 이제 마지막 6개월때네요ㅠㅠ 일본만 안간다면 계속들을텐데 아쉽네요ㅠㅠ     정말 6개월간 선생님 덕분에 ybm서 알차고 즐겁게 공부했습니다. 정말 처음 선생님 수업을 들을때를 생각하면 믿기지가 않아요..그때는 정말 히라가나만알고 무작정 n4 수업을듣기시작했는데 남들 따라가느라 바빳지요..ㅋㅋ 그러다보니 어느세 제가 이정도로 성장했네요 놀라워요진짜로!! 저는그냥 선생님 수업때 쌤 이 시키신과제만 꼬박꼬박하고 수업만 꾸준히 나오닌깐 정말 급속도로 실력이 는거같아요 주위사람들도 저의 폭풍성장을 놀라워하더군요ㅋㅋ 앞으로도 일본에가서 공부하면서 쌤 생 각 많이 날꺼같네요ㅋㅋ 거기서도 선생님 제자답게 누구보다 열심히 최선을다해서 지금보다 도 더욱 성장해서 다시ybm으로 복귀하겠습니다!!ㅋㅋ   저는 쌤 수업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수업이 일본노래를 배우는 수업인데요 일본어로된 노 래가사를 해석하면서 노래를 부르면 저절로 노래속의 단어도외워지고 흥도나고~ㅋㅋ 너무재미있었어요.  저는 영어같은 다른 수업도 듣지만 매번 쌤수업 들어오기 전에는 항상 설레고 기대가 되요. 쌤도 항상 매번같은수업 매번새롭게 수업을 하시려 노력을하시구 학생 한명한명 새심히 신경을써주시니 그열정에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에 더더욱 열심히 할수있는 것같아요 그건 저뿐만이아니라 쌤수업을 듣는 모든 학생들이 그렇게 느낄거에요^^ 저는 지금까지 썜이 준단어 프린트 버리지않고 모아다가 단어장을 새로만들고 있어요 단어 정말 어마어마하더군요 지금까지받은 프린트만해도 ㅋㅋㅋ 이것만 있으면 따로단어장 필요 없이 일본가서 공부할수있겠더군요!!   혹시 일본어를 처음 들으려는 분이나 지루한수업이싫고 즐겁게 실속있게 공부하고싶으신분 이있다면 꼭 선생님 수업을 들어야한다고 생각해요ㅋㅋ 그러면 저처럼 실력도 쑥쑥늘고  ybm에서 즐겁게 공부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아가겠죠?ㅎ   선생니임~~ 제가 그동안 많이부족하고 쌤한테 실망시켜드린 부분도 없지않아 있었지만 앞으로는 더욱 쌤의 자랑스러운 제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존경하는 선생님!!!!  일본가서두 연락자주 할께요~~ㅋㅋ 쌤은계속 제 썜입니다 ㅋㅋㅋ 그럼 잘 지내고 계십시요 선생님~~! 잘갔다 여름방학에 다시오겠습니다ㅋㅋㅋ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2014월 4월부터 3개월간 N2 수업을 들었습니다. 당시 일본어는 학교수업외에는 들어 본적이 없어 문법, 기초지식이 매우 부족한 상황에서 무작정 N2반에서 시작했습니다. 시험반이라 많이 딱딱하고 지루하지 않을까 했지만, 수업듣는 시간이  짧다고 느낄 정도로 즐겁게 수업을 들었던거 같습니다. 문법정리,단어정리도 확실하지만, 특히, 청해쉐도윙은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수업방식이 어색해 불편하긴 하였지만, 점점 할수록 청해 실력이 오르는것을 직접느낄수 있었습니다. 이번 시험에서도 다른부분보다 청해부분이 더 잘 나올 정도로 였습니다. 더 일본어 공부를 하고 싶어 N1반을 시작했지만 유신애 선생님반이없어 너무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어에 흥미가 있거나 JLPT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유신애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4-09-02에 작성한 후기
    유신애쌤 N2 합격했어용!!ㅋㅋ
    작년 N3 시험보고 12월부터 들었던 학생이었습니다. 그때 당시에 저는 N3를 보긴 했지만 문법에 대한 기초 지식도 없어서 N3를 본 학생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실력이 낮았습니다. 그리고 가면 갈수록 일본어 흥미도 떨어졌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일본어에 흥미를 느끼게 해주시고 문법에 대해서도 흥미를 가지게 알려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수업시간 해주신 말 중 제일 기억에 남는 말이 일본어를 시험때문에 공부하지 말라고 언어를 배운다는 생각으로 공부하라는 말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특이한 청해 강의 대단한 것 같습니다. 쉐도잉이라는 것을 일본어 배우면서 처음했습니다. 처음에 제가 너무 못해서 부끄럽기도 했지만 점점 갈수록 귀머거리의 귀를 파주는 듯한 쉐도잉 효과로 이번 시험에서 듣기부분에서 점수가 많이 올랐습니다. 선생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기세를 몰아서 JLPT N1까지 따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의 N1 강의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 평생 잊지 않고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작년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 준비를 하던 중 6월달부터 일본어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히라가나, 카타카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배우기 시작했고 12월에 있었던 2급 시험을 보고 싶었죠 ㅎㅎ 첫 2개월동안은 속성반을 수강했고, 3개월차(8월)부터 유신애 선생님 시험반을 수강하여 시험을 대비한 담금질을 시작했습니다. 선생님 수업을 선택한 이유는 사실 처음엔 시간대가 잘 맞아서 선택을 했었는데, 점점 배우다 보니 수업이 즐겁고 학원다니는 것이 즐거워서 시험때까지 쭉 수강을 했습니다. 비록 시험에서는 정말 안타깝게 제가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하였지만 ㅠㅠ 그래도 실망하지 않고 다시 준비중입니다 ㅎㅎ 올해부터 새로운 회사에 입사하게 되어 학원에는 못다니고 있지만 선생님께서는 아직까지도 7월에 있을 시험대비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ㅎㅎ 시험반을 오랫동안 맡으셔셔 그런지 문법과 단어들이 시험에 나오는 것들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고 특히 청해 같은 경우 쉐도잉을 하면서 일본어에 친숙해지는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솔직히 전 청해에 정말 자신이 없었는데 선생님을 믿고 지속적으로 따라갔고 오히려 시험에서는 청해가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ㅎㅎ 가끔은 학생들이 지루해할까봐 선생님이 일본에서 계실때 있었던 에피소드를 말씀해 주시면서 수업 분위기 를 이끌어 나가시고 그 와중에도 책과 시험에는 나오지는 않지만 정말 일본인들이 사용중인 단어들이나 한국어로는 번역하기 애매한 느낌의 단어들을 알려주시면서 일본어 자체에 대한 매력을 학생들에게 마음껏 알려 주십니다 ㅎㅎ 그런 모습을 보면 선생님께서 학생들보다 오히려 더 일본어에 대한 열정과 수업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다는 것을 느끼곤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어라는 언어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이나, 아 나는 꼭 시험에 합격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강의였습니다. 비록 이제 전 수업을 언제쯤 다시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또 다시 시험을 준비중이고 그 이후에는 좋은 소식으로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