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단기속성]김철홍 술!해!기! 급상승토익(600+목표)

술술 해답이 보이는 기똥찬 토익

  • 수강대상 500~650점대(초급)점수를 갖고 있는 토익 초보자
  • 수강기간 1개월 완성코스
  • 강의목표 600점(초급)
  • 강의특징 Study는 기본, Cafe는 필수, BB특강은 필요충분
ETS접수한 동성로 토익깡패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 시원하고 독하다! 악마같은 파워수업을 직접 확인하라!!

! ! !전파트 레알 기출로 신토익도 술해기와 함께 ! ! ! ☆




▶ 김철홍 술해기토익 카페 바로가기 Click ◀



▲술!해!기! 스타일을 보고 싶다면 들어가 봐~



jonas0226
gangsterjonas






















★ 술!!술 해!!답이 보이는 기!!똥찬 토익
토익의 급상승 술!해!기!쌤이 책임집니다!



강사 정보

김철홍
시원하고 독하다! 악마 같은 파위 수업을 직접 확인! 쓰레기 편집 짜집기 교재는 가라! 전파트 레알 기출! 동성로 YBM 매출 및 재등록 부분 성장률, 토익전문서적 발행 1위!

교재 정보

  • 교재명 김철홍 600 LC 자체교재
  • 출판사
  • 주요내용 [자체교재] 개강당일부터 해당 강의실에서 현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교재명 김철홍 600 RC 자체교재
  • 출판사
  • 주요내용 [자체교재] 개강당일부터 해당 강의실에서 현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수강 후기

( 38건 )
  • 토익이 필요한것은 알지만 내생에 한번도 영어를 잘해본적은 없었고, 토익학원을 등록한 적은 있었지만 출석을 온전하게 해본적은 없었고, 늘 구호뿐인 다짐으로 "이번엔 토익 열공해야지!" 마음먹었지만 주 30시간이 넘는 알바와 지난해 까지 이어진 학부 수업을 핑계삼아 영어와는 담쌓고 살아온 저였습니다. 당연히 첫주는 결석을했고 (혼이났고) 둘째주는 지각을했고 (역시 혼이났고) 셋째주는 지각결석없이 출석완료!(복습할게 밀렸고) 요즘은 수업 전이든 후든 처음부터 복습을합니다. 술해기 쌤은 스스로를 스승이 아니고 돈값하는 용병이라더니.. 서른된 제자를 혼내고 다독이고 질문하고 다시 가르쳐주며 매일매일 끈질기게 끌고 가십니다. 너무 혼난날은 머리가 얼얼 할떄도 있는데 한편, 제가 어디서 또 이런 스승님을 만날까 인간적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렇게 복습을하고 쌤이 내준 문제를 푸는데.... 이게 문슨일이죠? 품사구분 못하고 어휘도 모르는 제가 쌤이 가르쳐준 수업만 듣고 풀어본 문제들이 더듬더듬 풀리더니 하나 둘 맞아들어가는것 아니겠어요? 내가 토익 기출을 풀어서 동드라미를 받다니?!!! 신나서 한번더 600반 재수강을 해야겠다 싶었는데, 선생님이 750점 반을 등록하자고 하셨습니다. 그내서 다음날 바로 등록을 해버렸죠! (사실 저는 여전히 영어앞에만 서면 쫄보 바보가되지만.. ㅠㅜ ) 쌤믿고 출석 복습 차근차근 지켜나가면서 1달 더 따라가볼려구요 6월 30일에 생에 첫 토익시험치는 날로 정하고 잘 준비해보려구요 쌤 믿고 따라가면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750반 수업 끝나면 성적과 함께 후기 가져올게요 ! 술해기 썜은 저 같은 사람도 수업에 집중시키고 출석시키셨어요 백지장 같은 머리에 선명한 품사를 세겨내는 전문가중의 전문가죠 그러니 당신이 얼마나 부족한지는 생각하지말고 일단 등록하세요. 쌤만 믿고 따라가면 험악한 돌밭길 같던 토익길 고속도로 뚫어주십니다. 우리 얼른 등록해서 열공하고 토익졸업해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백*억 님이 2019-05-28에 작성한 후기
    답은 '술. 해. 기.'다
    저 말고 다른분들이 쓰신 후기에서 김철홍 선생님의 술.해.기 급상승 토익의 장점을 아실 수 있으시니 아래의 방법으로 후기를 한번 써보고자 합니다. 1. 혹시 토익 공부를 안 한지 오래되셨습니까? (Y,N) > Y 2. 혹시 그럼 토익 공부를 시작하신지 오래되셧습니까? (Y,N) > N 3. 혹시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는데 걱정부터 앞서십니까? (Y,N) > Y 4. 혹시 토익학원에서 토익수업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Y,N) > Y 5. 혹시 그 토익수업에서 단어장을 주면서 외우라고 강요아닌 강요를 받아보신 적이 있습니까? (Y,N) > Y 6. 혹시 그 토익수업에서 핵심 기출자료라고 자료를 받아 보신적이 있습니까? (Y,N) > Y 7. 혹시 그 토익수업에서 받으신 자료로 공부를 해 보신적이 있으십니까? (Y,N) > Y 8. 혹시 그 토익수업에서 받으신 자료에서 정말 많은 부분이 시험에 출제 되었습니까? (Y,N) > N 9. 혹시 그 토익수업에서 받으신 자료를 공부해서 원하는 성적 그 이상을 받아보신적이 있으십니까? (Y,N) > N 10. 혹시 그 토익수업에서 선생님과의 퀴즈대결을 통해 수업의 참여를 장려받으신 적이 있으십니까? (Y,N) > N 11. 혹시 그 토익수업을 또 듣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져보신적이 있으십니까? (Y,N) > N - 혹시 위에서 언급한 제 경험과 비슷한 경험이 있으시다면 김 철 홍 선생님의 ' 술. 해. 기' 수업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희 님이 2019-05-28에 작성한 후기
    믿고 듣는 술!해!기! 급상승토익
    전역후 편입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토익학원을 알아보던 중 ybm 수강후기 목록 중 술해기 토익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기본기가 잡혀있지 않은 저는 술.해.기 600+목표 반을 들었습니다. 김철홍 선생님의 첫 인상은 다소 무서웠지만 학생들에게 다가와주시는 모습은 전혀 달랐습니다 .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신경써주시며 수업 관련 개개인 상담을 잘해주셔서 학생들이 먼저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술!해!기! 토익 수업을 들으면서 토익의 흐름에 대해 좀 더 알게되었고 공인영어에서 무엇을 요구하는지와 공무원 영어 및 수능을 위해 공부했던 영어와 조금 다르게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술!해!기! 급상승토익(600+목표) 수업은 토익 입문자에게 상당히 필요한 강의 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조교님들과 하는 스터디 그룹은 토익 또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실전에서 푸는 환경속에서 집중력을 발휘해서 스터디를 하며 실제 토익 시험장에서 전혀 긴장하지 않고 차근차근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었으며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수강후기를 통하여 술!해!기! 수업을 알게된 사람으로써 저처럼 수강후기를 통해 수업을 접할수 있는사람이 꼭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수강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지 님이 2019-05-28에 작성한 후기
    술해기, 추천드립니다.
    [누구나 할 수 있다] 라는 말을 믿음으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저는 영어와 친하지 않은 사람이었습니다. 단어를 보면 한숨부터 내쉬고 답을 찍기부터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제가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문제를 풀기 시작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수업은 기본을 만들어주는 발판이 되었고 문제를 보는 눈을 길러주었습니다. 기본에 기본을 더한 수업으로, 지금껏 제가 공부한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영어 공부방법의 길을 찾을 수 있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만 따라간다면 해답이 나온다는 것을 몸소 체험했습니다. 탄탄한 기본을 배우고 문제를 접근하게 되니 문제를 푸는 해법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 해법을 더욱 배우고자 앞으로의 수업도 선생님과 함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구질구질하지 않은, 토익에 필요한 기본을 다지고싶다면 김철홍선생님의 600반을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안녕하세요 23살 남자 대학생입니다. 작년 12월말에 전역을 하고 정신없이 놀던 저는 문뜩 그런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군대에서의 한달이랑 밖에서 놀면서 지내는 한달은 다르구나. 이렇게 한달 두달 지나면 복학전에 내가 이루고자했던 목표를 못이룰 수도 있겠다.' 목표중에 토익점수 700이상받기가 있었지만 토익시험을 한번도 봐본적 없는 저는 막막했습니다. 혼자서 인강으로 공부하면 제대로 하지않을 제 자신을 너무나 잘 알기에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김철홍 선생님의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좋았던건 해석으로 문제를 풀려고 했던 제가 문장구조부터 보는 눈이 생겼다는부분입니다. 해석이 안돼서 막히는 부분도 품사의 위치나 명사의 종류,동사의 종류로 해결이 가능하다는걸 배우고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학생들 이름을 모두 외워 불러주시는것도 감사하고 마지막 수업때 인생의 선배 토익 선배로서 해주신 말씀도 가슴깊이 새기겠습니다. 한달동안 선생님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꼭 다시 수강하겠습니다. 그때도 제이름 불러주실꺼죠^^ ★저처럼 토익을 처음 접해보거나 오랫동안 영어를 손 놓으셨던 분들은 자존심 다 버리고 600반 수업으로 기초를 다지는걸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우 님이 2019-02-27에 작성한 후기
    경험이600
    영무학과를 다니지만 영어긴 부족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잡아주셔서 과수업도 어느정도 조금 감이 잡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토익은 아직 경험도 부족하고 제대로 준비되지 않아서 못 친것 같지만 틈틈히 토익도 다시쳐보고 다시 방학때나 학기중에 재등록 할예정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식 님이 2019-02-26에 작성한 후기
    철홍쌤 덕분에~
    토익을 어떻게 시작해야하나 고민하는 순간!! 친구의 추천으로 철홍쌤 수업을 들었어요~ 무엇보다 학생들 하나하나 다 이끌어주는 부분과 암기위주의 영어에서 벗어나게해준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영어에 흥미가 생기고 토익에 대한 자신감이 오르고 있어요!!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