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토익] 750+ 중급 2개월완성

최강의 강사가 공개하는 최고의 자료로 현실 토익 완전 적응 프로젝트

  • 수강대상 토익 점수 600점대 분/토익 입문과정을 마친 분
  • 수강기간 2개월 완성 코스
  • 강의목표 반복되는 개념 정리는 NO! 실전 훈련으로 확실하게 점수 UP!
  • 강의특징 구조와 문맥의 동시 파악 훈련으로 문법과 어휘 실력 늘리기, 파트별 공략을 통한 전략적 접근법, 끊임없는 소통과 강사 밀착관리
슈퍼토익750+ 2개월완성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

강사 정보

교재 정보

  • 교재명 [분당] 슈퍼토익 자체교재
  • 출판사 자체제작
  • 주요내용 *자체교재는 강의실에서 강사가 직접 안내드립니다.
  • 교재명 [분당] ETS 토익기출공식종합서LC
  • 출판사 YBM
  • 주요내용 ETS 토익기출공식종합서LC * 1개월완성 화목 14:30 제외

수강 후기

( 169건 )
  • 김*우 님이 2019-01-24에 작성한 후기
    너무좋아요
    rc선생님도 너무 꼼꼼하시고 짧은 시간에도 기출문제를 많이 풀수있어서 너무좋았습니다 lc는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좋았습니다~~ 토익학원 많이 다녀봤는데 제일 만족도가 높은 학원이였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송*연 님이 2019-01-24에 작성한 후기
    슈퍼토익 후기
    듣기 문제를 풀때 수강하기 전에는 푸는 요령을 몰라서 많이 틀리고 했었는데 알고나서 푸니 더 수월하고 편리한거 같애요~~ 독해는 공식을 반복해서 알려주시고 문장 끊어읽기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었는데 이제 알거같애요ㅎㅎ 감사합니다~^^열심히 노력할께여~~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옥*연 님이 2019-01-24에 작성한 후기
    토익공부가 재밌어지는 수업!!
    한달동안 슈퍼토익 중급반 들었던 학생입니다!! 일단 이 수업을 선택한 이유는요! 여름방학때 특강을 하루 들어보고 쌤들 강의력에 반해서 겨울에 공부할때 꼭 이쌤들 강의 들어야겠다!!해서 이번에 수강했어요ㅎㅎㅎ 역시나 두 분 모두 예상한대로 강의력은 갓... RC최경원쌤은 문장을 끊어읽는 법을 강조해주셔서 긴 문장도 수월하게 읽어나갈수 있는 능력이 생겼어요. 그리고 최근기출문제를 다뤄주셔서 최근 출제경향이 어떤지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너무좋았습니다! 경원쌤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단순 암기식 수업이 아니라 반복을 통한 학습이었습니다!! 반복의 중요성을 알게해주신 경원쌤 정말 감사합니다ㅎㅎㅎ LC서혜영쌤은 일단 발음이 최고입니다..쌤이 수업중에 미국식과 영국식 발음이 다른 단어들을 발음해주시면 진짜 머릿속에 박혀서 절대 안잊어버려요ㅎㅎㅎ그리고 학생 한명한명이 어떤문제를 틀렸는지 다 체크하시고 그 반 학생들의 대체적인 약점을 잘 캐치하셔서 그걸 중점으로 수업해주셨어요!(이게 가장 좋았어요bㅎㅎ)LC에 자주 나오는 숙어표현도 동의어까지 잘 정리해주시고 쌤이 단어 잘 외워지라고 수업 중간중간에 해주시는 재밌는얘기 덕분에 단어를 까먹질않아요 넘 좋아요ㅋㅋㅋㅋ문제푸는 요령도 정말 도움많이됐어요! 두분다 정말 프로페셔널하시고 유머러스하셔서 매일학원가서 수업듣는게 하나도 안힘들었고 너무재밌었어요! 한시간반이 진짜 너무 금방 지나가요ㅎㅎㅎ종강하는게 아쉬울정도ㅠㅠㅠ혹시나 토익 어떤반으로 수강할지 고민하신다면 슈퍼토익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육*민 님이 2019-01-23에 작성한 후기
    슈퍼토익 듣길 잘한거같습니다
    처음 수업들으러왔을때 영어에대한 거리감과 기초가 아예없어서 따라가기 힘들거같다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들이 잘 알려주셔서 영어에 기초가 아예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정도 잡혀가고 자신감이 생겨나는거같습니다 일단 수업에 매우 만족했고 다른친구들에게도 추천할 생각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라 님이 2019-01-23에 작성한 후기
    슈퍼토익 좋아요!
    두쌤의 시원시원한 강의 너무 좋습니다 수업시간에도 아주 집중할수 있도록 강의해주시고 학생들 모두에게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공부하는데 많이 응원받으며 하고 있습니다. 타 학원의 비해 쌤들의 학생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거 같아요 집중적으로 수업 하는데 매우 도움되는 수퍼토익 인거같아요!!! 강추강추 입니다~~!! 경원쌤 혜영쌤 수업 집중력이 아주 최고! 다음달도 샘들과 함께 열공하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장*나 님이 2019-01-23에 작성한 후기
    RC최경원 선생님 (╹◡╹)
    강남 해커스학원,영단기 인강도 해봤지만 분당 최경원 선생님 강의가 제일 좋았습니다. 반에 30명정도여서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카톡으로 질문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 맘같아선 한달 더 듣고싶지만 이사를 해서 못들어서 정말 아쉬워요 ㅠㅠ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듣기 시작했지만 어느새 제가 다른친구에게 추천하고 있었어요.ㅎㅎ 선생님 자료로 복습하면 토익이 엄청오를 것 같아요!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오*진 님이 2019-01-23에 작성한 후기
    슈퍼토익 수깅후기!!
    저는 슈퍼토익 750반을 들었어요! 토익 공부를 한 게 1년만에 해서 좀 기억이 날듯말듯 하고 또 늘 영어를 못 해가지고(영어 교양 학점 거지같음...) 걱정했는데 뭔가 다시 토익을 위한 정리를 쫙 해주셔서 토익푸는 데 감각이 다시 살아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RC같은 경우 실제문제를 많이 다루어주셔서 너무나 좋았어요!! LC는 토익 푸는 데 유용한 정보랑 단어 잘 집어주시고 어떻게 푸는 지를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