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밀착관리★미친토익 입문 종합반

초밀착 관리형 종합반 스파르타 미친토익!

  • 수강대상 형용사, 명사, 동사 품사가 헷갈린다! / 단수주어+단수동사, 복수주어+복수동사 = 수 일치 개념이 헷갈린다! 하는 분들
  • 수강기간 주5일 : 1개월 완성 / 주3일 : 2개월 완성
  • 강의목표 토익 500점 넘기기/한 달로 끝내는 탄탄한 기초잡기
  • 강의특징 공부법을 같이 익혀가는 강의 (어휘 암기법, 문제 접근법, 따라읽기, 받아쓰기) / 영어 소리 익히기부터 파트별 유형정리까지!
미친토익입문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미친토익은 입문반, 600반, 750반, 실전반이 모두 다른 커리큘럼으로 레벨에 맞게 운영되고 있답니다.

2개월 연속 동시등록 이벤트로 토익응시권, 사물함 등 많은 혜택 누리고 고득점 노려볼까요?



1.주5일반 2월&3월 동시 등록 시


★1월 16일(목)~1월 22일(수) 기간 내 학원 직접 방문 등록 시★

수강료 10,000원 할인+토익응시권 제공(3/29(일)시험)+사물함(선착순)
(10,000원+44,500원=54,500원 혜택)


★1월 23일(목)~2월 5일(수) 기간 내 학원 직접 방문 등록 시★

토익응시권 제공(3/29(일)시험)+사물함(선착순)



2.주3일반 2월&3월 동시 등록 시

★1월 16일(목)~2월 5일(수) 기간 내 학원 직접 방문 등록 시★

정기기출1000제 인강제공(홀수달:RC / 짝수달:LC)+사물함(선착순)



※온라인으로 한 달만 등록하신 분은 기간 내 학원 방문하여 3월 추가 등록 해야 합니다※




*입문, 600, 700, 실전반 교차로 연속 등록 시 이벤트 적용 가능

*주5일반 대상으로 증정되는 토익 응시권(44,500원)은 두 번째 달 마지막 시험(3/29(일)시험) 응시 가능

*사물함은 종로e4uYBM, 인천YBM 안내데스크에서 직접 신청해야 함

*접수방법:YBM어학원 홈페이지 로그인(PC버전)→전체보기→마이페이지→나의 쿠폰함→토익응시권 쿠폰 사용하기

*토익응시권 관련 문의는 YBM학원 데스크에 문의해주세요^^




































★자세한 미친토익 2월, 3월 수업 공지는 미친토익 카페에서 확인해 주세요★

↓↓↓바로가기 클릭↓↓↓





▶▶이름표 부착하고 출결부터 숙제검사까지 모두 쌤들이 하는 관리형 강의

▶▶수업 후 1:1 상담과 개인톡, 오픈카톡등 다양한 소통 채널로 토익 베이비들의 고민 24시간 타파!

▶▶전문 스터디 조교가 이끄는 왕기초 스터디 참여가능

▶▶전타임 교차수강 가능/ 반복수강 가능

▶▶미토 1,2,3 선생님들이 제공하는 월 5회 무료 특강 참여 가능




강사 정보

강미진
[종로 토익] 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RC 강의
전유주
[종로 토익] 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LC 강의

교재 정보

  • 교재명 미친토익 입문 자체교재
  • 출판사 미친토익
  • 주요내용 "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받으신 후 구매 가능합니다."

수강 후기

( 135건 )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답정너]다 미친토익을 듣게 되면 토익 답이 "답은 정해져있어 너"하며 풀게 될거에요~~ㅎㅎㅎ 그리고 고민하시는 분들... 저같이 영어 진짜 흥미없고, 문제 풀면 다 틀리는 분들... 한달만 들어보셔도 알거에요ㅎㅎㅎ 그리고 미친토익은 답정너에요 그냥 들어보세요 후기같은 거 잘 안쓰는데 적극 추천이에요!!! 2. [종로YBM]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쌤 안녕하세요~~ 처음 상담받을 때 깡쌤과 쩐쌤이 가르쳐 주시는 줄 몰랐는데, 쌤이 상담도 해주시고 가르쳐주신다는게 뭔가 좋았어요~~!! 수업 첫시작부터 집중력 완전 압도당했어요ㅎㅎ 하나도 안피곤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우선 RC는 영어 어디서 들은거는 있고, 문제플면 해석부터 하고선 다 틀렸던 저였는데 처음으로 해석없이 문제를 풀고 있는 저를 보게 됬고 너무 신기했어요~! 옛날부터 "영어랑 나는 아니구나"라는 생각뿐이었는데...태어나서 처음으로 영어에 흥미를 갖게 된 것 같아요!! LC는 분명 RC보다 LC점수가 다들 높을거라했지만 그 예외가 저였어요ㅎㅎㅎ 쩐쌤 첫 날 발음 연음되는거 알려주시는거랑 듣기 틀어놓고 쌤이 들리는대로 해석해주시는거 도움 많이 되었어요! 미국발음이랑 영국발음 차이 설명해주시는 것도 넘 재밌게 들었어요ㅎㅎㅎ 앞으로 따라읽기 연습 많이 하겠습니다~!!! 이렇게 영어에 흥미를 갖게된건 깡쌤과 쩐쌤 덕분이에요ㅠㅠㅠ두분다 능력자에요♥ 처음에는 600+를 들을까 고민했던 저였지만 막상 입문반 듣고나니 너무 잘들었다는 생각뿐이에요 다음달은 600+로 들으려는데 쌤 너무 정들어서 아쉬워요ㅠㅠㅠㅠ 한달동안 너무 감사합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주변에서 종로YBM 미친토익 좋다는 얘기 듣고 일단 선택하게 됬어요!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심혜림 수업레벨: 입문 수업시간: 19:00 앞으로의 각오: 다음달 600+까지 듣고 단기간에 점수 많이 올리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안들으면 바보]다 2. [종로YBM]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완전완전 영어를 놓고 살았던 쌩쌩쌩 초보인 저에게 저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 처음 토익을 접했을 때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조차 몰라서 하지도 못하는 해석을 하면서 끙끙거리고, 시간 없어서 다 찍고 그랬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탄탄하게 설명해주시고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 쉽고 명확하게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히 잘 배우고 있습니다!!! 일단 영어는 피하고 보는 흔히들 말하는 영어 울렁증이어서 토익이라고 하면 거부감부터 들었는데 지금은 내가 문제를 몇개나 맞췄을까가 궁금한 거 있죠!?! 리스닝 때 발음을 알아듣고 답을 고르고, RC 문법 문제를 대충 찍는 게 아니라 알려주신 접근 방식으로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그 기분이 얼마나 좋은지 알게 됐어요ㅠㅠ 저한테는 완전 기적ㅜㅜ 사실 저는 완전 영알못인데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점수를 올리는 게 목표였는데 지금은 점수와 상관 없이 제가 영어를 무서워하지 않고 풀려고 한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감사해요ㅠㅠ 아직도 많이 부족해서 정말 많이 틀리고 배운 건데도 까먹어서 또 틀리고 그래서 의기소침해질 때도 있는데 쌤들께서 괜찮다고 이상한 거 아니라고 이제 막 시작했는데 누가 처음부터 잘하냐며 항상 격려해주시고 응원의 말씀 많이 해주셔서 그게 저는 짧은 격려라도 엄청 크게 위로가 되서 너무 좋았어요!!TㅁT 정말 감사드립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제 주변 지인들은 다 미토를 한번 씩 거쳐갔더라구요. 물어보는 사람마다 다 미토를 추천했다는!!!!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안효진 수업레벨: 입문 수업시간: 오전10시40분 앞으로의 각오: 영어 울렁증도 완벽하게는 아니더라도 분명 전보다 극복을 했으니 이제는 더 높은 점수를 향해 더 재미를 붙여서 해보려고 합니다!! 숙제 내주시는 거 하면서 느꼈어요. 꾸준히 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모든 공부가 그렇듯 토익도 한번 하기싫다고 생각하면 진짜 밑도 끝도 없이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ㅜㅜ 숙제를 막 억지로 해야하는 걸로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공부하는 거라고 생각하고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생각하려고 해야 확실하게 제대로 하는 것 같아서 더 즐겁게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ㅎㅎ 그래야 문제를 더 맞추고 더 많이 맞춰야 더 재미가 붙으니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변*준 님이 2019-07-22에 작성한 후기
    삼시세끼 밥만 먹고 하는 미친토익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삼시세끼]다  미친토익은 삼시세끼다. 수업이 끝나고 점심으로 첫 끼를 시작하며 숙제를 하다가 저녁을 먹고 단어를 외우며 과일을 먹는다. 이게 반복되는 미친토익이고 결말이 예능이 될지 호러영화가 될지 아직은 장담 못하겠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토익의 ㅌ자도 모르던 저에게 문제 하나 하나마다 맞아가는 기쁨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목표 점수가 나온 것은 아니지만 이대로 쭉 점수 만들어 내겠습니다. 아자아자!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주변에서 토익으로 걱정을 하니 추천해준 수업 중 하나였습니다. 처음에는 다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인강이나 들으려던 저에게 친구가 무조건이라고 너 두 달후에 나한테 절할거라고 추천했습니다. 아직 두달이 흐르기 전이지만 절하러 거의 50% 내려갔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변형준 수업레벨:입문 수업시간:10 40 앞으로의 각오:  이번 달에 한걸 내년에도 또 할 수는 없잖아. 빨리 끝내자.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정말 절실히 깨닫게 해준 수업이에요! 커리큘럼도 너무 탄탄해서 영포자(진짜..영어 정말 못하고 싫어했어요)인 저에게도 영어가 재밌게 느껴지는 순간이 오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토익에 미치게 한]다. 2. [종로YBM]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미친토익 입문 수업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영어에 '영'자도 모르는 상태로 학교 졸업을 위해 어쩔 수 없이 토익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앞길이 막막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너무 걱정하고 있었는데 대학교 동기 친구가 '미친토익'을 추천해 주었어요ㅠㅠㅠ저한테는 그 친구가 영어 은인입니다.ㅠㅠㅠ 미친토익 몰랐으면 토익 어떻게 했을까 싶을 정도로 영어의 신세계를 보았어요ㅠㅠㅠ 기초가 너무 약했는데, 선생님들 께서 밑에서부터 하나 하나 차근차근 꼼꼼히! 가르쳐 주셔서 처음으로 영어문제를 이해하면서 풀고 있습니다.. 12년 했던 영어공부 시간을 다시 되돌리고 싶을 정도로ㅠㅠ 영어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ㅠㅠ 아직 미친토익과 함께 목표점수를 향해 달려가고 있지만! 토익에 미친 시간들이 아깝지 않은 것은 선생님들을 잘 따라가면 언젠가 반드시 제가 원하는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강미진 선생님, 전유주 선생님ㅠㅠ 인생 영어를 알려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토익에 미친(?) 열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대학교 동기 추천으로요~!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김 소영 수업레벨: 입문 수업시간:AM8:10 앞으로의 각오: 미친토익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토익열공이 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처음 수강 신청할때 한달만 들어야지 했어요. 그런데 체계적인 수업과 영어에대한 자신감 상승으로 다음달에도 수강하기로 맘먹었어요!! 왜 1위인지 알겠어요! 강남 H학원에서도 가장 유명한 수업을 들었었는데 개인적으로 많은 인원때문에 집중하기 어려웠어요. 타 학원에서 실패한?경험 덕분에 2달 패키지를 처음부터 신청하진 않은 이유도 있었어요 ㅠ 그런데 미토는 수업시간뿐만 아니라 숙제를 한명씩 검사해주시는 쌤들의 열정때문에 집중력은 물론 숙제까지 무조건하게 만들더라구요! 의지가 약하다 생각되는 학생들에겐 적극 추천드려요!! 2. [종로YBM]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한달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담달은 600반을 듣기때문에 뵙지 못하지만 첫 토익에 재미를 느끼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인터넷 검색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수업레벨:입문 수업시간:8:10 앞으로의 각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새로운시작이 ]다 ㅇ 평소 영어를 너무 못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는데 미토를 만나고 공부하면서 갈피를 잡은것 같다. 앞으로가 기대 되는 새로운 시작점이 된것같다. 2. [종로YBM]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쌤 자세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숙제하면서 모르는것을 카톡으로 물어봤는데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서 목표한 점수를 달성하는 제자가 되겠습니당.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인터넷 검색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박보배 수업레벨: 입문 수업시간: 10:40 앞으로의 각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원하는 점수를 얻어가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