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이윤주(LC,RC) 강사소개 이미지

이윤주(LC,RC) 강사
종로 토익 토익투게더 / 토익교재연구원 출신 / 소수정예 수업 /
  • 담당과목 : 550 목표, 650 목표
  • 소속학원 : 종로센터
  • 개설 강의 2 건
  • SNS
    • 토익투게더

기본약력

해커스 어학연구소 토익 전문 영어연구원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서울 외국어고등학교 영어학과

Teaching Experience

토피아어학원 최단기 인기 강사
숙명여자대학교 TESOL Certificate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16건 )
  • 윤*인 님이 2019-02-28에 작성한 후기
    토익투게더 추천합니다!!
    ㅡ[입문] 토익투게더 550~650+, 영알못 전문가, 쌤이 다~ 같이 해줄게! 해당 강의보기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하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기본부터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듣기 같은 경우는 미국식 영국식 발음을 하나하나 다 비교해주시고 잘 안들리는게 있으면 여러번 같이 들려주면서 따라 읽어보게 하셨는데 덕분에 실력이 많이 향상된거같아요. 문법 같은 경우도 외우는걸 최소한으로하고 이해 위주로 쉽게 가르쳐주셔서 머리에 잘 들어온거같아요. 그리고 단어 정리를 틈틈이 반복해서 해주셔서 단어도 많이 늘은거같아요ㅎ 무엇보다 선생님이 정말 열정적이셔서 좋았어요. 진짜 정말 열심히 가르칩니다ㅎㅎ 그리고 수업때 놓치거나 어려웠던 부분이 있으면 따로 시간을 내셔서 가르쳐주시고 도움이 되는 자료도 챙겨주시기까지..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토익 시작하시는 분들 꼭 이 강의 선택하세요!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희 님이 2019-02-27에 작성한 후기
    영알못은 이리로오면됩니다
    [중급] 토익투게더 750+ 스피드 중급, 영알못의 고민을 파고드는 속 시원~한 사이다 강의! 해당 강의보기
    영어와는 담쌓은지오래고 토익을시작하려니 어디서 어떻게 시작할지부터 막막했습니다. 일단 집과 가까운 학원을 선택했고 영알못의 고민을 파고든다는 문구가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과연 나도 토익을 할수있을지.. 첫 오리엔테이션부터 선생님의 긍정+밝음 에너지로 영어에대한 두려움을 잊을수있었고, 계획적인 커리큘럼은 저에게 할수있다는 자신감을 주시는것같았습니다. 수업시간은 체계적으로 시간을쪼개서 사소하고도 중요한것들을 요점만 강의해주시면서 꼭 외워야할것들은 수업시간에 바로바로 암기할수있게끔 해주셔서 따로 공부할 시간을 절약할수있었습니다. 또 수업시간이끝나고 1:1질문할수있는 시간이 제일 저에게 도움이많이되었습니다! 1.2월 동안 기본적인문법부터 문제풀이까지 두달만에 끝낼수있었다는게 너무신기하고도 뿌듯했습니다 토익을처음접하면서도 단기간에 토익을 끝내고싶다하시는분들은 이윤주쌤강의를 들으시면 도움이많이될것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강*진 님이 2019-02-20에 작성한 후기
    토익투게더 중급반 수강후기!!!!!(추천추천)
    [중급] 토익투게더 750+ 스피드 중급, 영알못의 고민을 파고드는 속 시원~한 사이다 강의! 해당 강의보기
    저는 1, 2월 동시등록해서 1월에는 입문 수업을 듣고, 2월에는 중급반을 수강했습니다. 한 레벨로만 수업하지 않고 2월에는 중급으로 수강하니 루즈해지지 않고 끝까지 집중해서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LC는 윤주쌤의 쉐도잉 방식을 이용해서 공부하니 받아쓰기를 하는 것 보다 시간은 절약되면서 효과는 훨씬 좋았습니다. 쉐도잉을 반복할 수록 안들렸던 LC지문들이 점점 들리고 바로바로 해석이 가능해지는 걸 보면서 LC오답정리 방식과 공부법을 알아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당!!! RC파트에서도 기본적인 문법 개념들을 입문반을 통해 배우고, 중급반을 통해 입문반에서 배운 내용들을 다시 상기하고 추가적인 개념들과 더 많은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었습니다. 매일 수업 시작 전 파트 5,6 문제를 풀면서 감도 유지하고, 중급반에서는 매일 파트7 진도를 나갔는데, 쌤이 푸는 과정을 직접 내가 푼 방식과 비교하면서 더 효율적으로 지문을 읽어나가는 훈련을 할 수 있어서 정말 도움되었습니다!! 저는 그동안 토익 시험을 한 번도 본적이 없어서 시험의 형태도 구체적으로 모르는 상태에서 윤주쌤 수업을 들었던 건데,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사소한 팁들까지 챙겨주서셔 너무 좋았습니다!! 매일반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단어나 숙제량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복습할 수 있는 정도로 적당했습니다!! 단어 발음이나 오답 질문도 개인적으로 꼼꼼히 받아주셔서 토익 입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완전 추천해요!!^0^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유*원 님이 2019-02-19에 작성한 후기
    외우는 것 보다 이해가 많아서 좋았어요!!
    [중급] 토익투게더 750+ 스피드 중급, 영알못의 고민을 파고드는 속 시원~한 사이다 강의! 해당 강의보기
    항상 영어 공부할때 자리부터 순서 이런것들 외우기만 해서 더 헷갈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해하니까 너무 쉽고 적용도 쉬워졌어요!! 그리고 빨리푸는 연습과 듣기 꿀팁들 덕분에 굳입니다!! 꿀팁도 이해 만저 시켜주심 도덕책....ㅎㅎ 그리고 꼭외워야 하는 표연들은 항상 외우고 담날 까먹는 데 복습으로 다시 반복적으로 외우니까 중요한건 바로바로 기억나더라구요!!ㅋㅋㅋ 숙제도 도장받으니까 보람찼습니당 ㅋㅋㅋ 끝나고 질문 하나하나 받아주시고 ㅠㅠ다들 토익 시작은 꼭 이윤주 쌤께 받으세요!!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정*균 님이 2019-02-06에 작성한 후기
    영어는 토익투게더 !
    [중급] 토익투게더 750+, 영알못 전문가, 쌤이 다~ 같이 해줄게! 해당 강의보기
    20여년 영알못 인생을 살아왔다. 평소 영잘알들을 보며' 쟤들은 나와는 다른 종족이다'라고도 생각을 하면서도 나도 저기에 어울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였다. 하지만 그것은 내가 가질 수 없는 것이라는 생각에 욕심을 버리고 살아왔다. 불세출의 명작이라는 어떤 책에서 이런 말을 본 적 있다. 죽음이란 심장이 총알에 뚫리거나 불치병에 걸리나 그럴 때가 아닌, 사람들에게 잊혀 졌을 때라고... ㅠㅠ 지금까지 나는 살아있으나 죽은 것과 다름없는 사람같은 산송장이나 다름 없었다. 그런데!! 요즘 hot하다는 이윤주 선생님의 토익투게더를 계속 듣다 보면 생각이 바뀌고 있다. 그래서 20년간의 영알못 인생을 청산하고 나도 이제 영알못에서 영잘알로되는 토익투게더 모임에 참여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아보았다. 익명이기에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도 이제 영잘알이다. 나는 누구보다 빨리 신청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영못알에서 영잘알로 되고 싶지만 용기가 없는 학우, 그것은 용기가 아니라 순리입니다 ! 진짜 완전 추천드립니다!! 문법을 이해기준으로 쉽게 설명해주시고 단어시험을 치고나면 단어시험에 대한 문제로 머리 속에 더 오래 남으며, 빨리 풀 수 있는 스킬과 하루 LC,하루 RC로 모든 것을 챙겨갈 수 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곽*진 님이 2019-01-28에 작성한 후기
    게더게더 토익 투게더 후기
    [중급] 토익투게더 750+, 영알못 전문가, 쌤이 다~ 같이 해줄게! 해당 강의보기
    정말 영어란 알파벳과 단어 약간밖에 모르는 저였습니다.ㅠㅠㅠㅠ 이대로 영포자가 되고 싶었지만 취업을 하기 위해 토익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독학하기에는 무리이지 않을까 해서 토익투게더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토익투게더의 윤주쌤은 문법과 어휘의 기초는 물론이고 LC에서 성우의 발음을 따라 하게 하여 성우의 영어단어들이 들리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RC 또한, 중 고등학생 때 이해가 안가는 부분을 이해시켜주고 매 수업마다 전날 배운 것을 물어봐 복습을 하게 해줍니다. 숙제도 부담이 없는 양으로 내주셔서 좋습니다. 파트 별로 자세히 알려주시고 실전에서 필요한 팁들을 알려주십니다. 영어가 1도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은 정말 이 토익투게더를 꼭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강*진 님이 2019-01-27에 작성한 후기
    토익투게더 1월 후기!!
    [중급] 토익투게더 750+, 영알못 전문가, 쌤이 다~ 같이 해줄게! 해당 강의보기
    토익 공부는 아예 처음해보는 케이스여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 방향을 잡고 시작해야 할지 감을 못잡다보니 걱정이 많았어요! 그러다 토익투게더 1월, 2월 각각 입문, 중급반 수업을 한다고 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매일반이다 보니 단어시험이나 과제가 매일 있다는 점을 걱정했었는데, 윤주쌤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과제도 내주시고 매일 과제를 통해 복습할 수 있다보니 오히려 좋았습니다. 또 하루씩 LC와 RC를 번갈아 하니까 한 파트에 질리지도 않는 점도 좋았어요! 파트별로 공부방법도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어휘도 꼼꼼하게 봐주셔서 제가 평소 안다고 생각했던 어휘들도 품사나 의미를 다시 확인하고 꼼꼼하게 짚고 넘어갈수 있었어요! 토익이 처음어서 막막했는데, 윤주쌤과 함께 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토익 입문하시려는 분들께 꼭꼭 추천할게요!!!!!^0^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유*원 님이 2019-01-25에 작성한 후기
    영포자라면 꼭 들어야함!!
    [중급] 토익투게더 750+, 영알못 전문가, 쌤이 다~ 같이 해줄게! 해당 강의보기
    고등학교 이후로 3년만에 다시 영어도전하게 됐는데 정말 이해안되던 개념까지 비유+반복+질문으로 이해하게 됐습니다!!!! 수업 끝나고 질문 항상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__) 그리고 원래 숙제 많으면 손 놓는데 숙제도 적당한 양이라서 포기 안하고 할 수 있던거 같아요!!ㅎㅎ 단어 시험 후에도 적용 반복이 좋았습니다ㅋㅋㅋ 특히 인터스텔라!! 예시 후에 inter이라는 단어가 잘 외워져요!!ㅋㅋㅋㅋㅋㅋ 다음달에도 잘 부탁드려욤 (글고 쌤 수지닮으심 속닥속닥)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박*진 님이 2019-01-10에 작성한 후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주말][입문] 토익투게더 550~650+, 영알못 전문가, 쌤이 다~ 같이 해줄게! 해당 강의보기
    문법중에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쉽게 설명해주시고 발음과 단어과제 덕분에 하나라도 더 외울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RC를 통해서도 중요한 부분을 통해서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윤*빈 님이 2019-01-03에 작성한 후기
    알찬 3시간!!!
    [주말][입문] 토익투게더 550~650+, 영알못 전문가, 쌤이 다~ 같이 해줄게! 해당 강의보기
    후기가 늦었네요~ ^^ 정말 토익의 ㅌ 도 몰라서 어쩔줄 몰랐던 저. 나중에 더 좋은곳으로 이직을 하기 위해서는 토익을 공부해 놔야 할것 같아 여기저게 헤매다가 수강을 했습니다. 이윤주 선생님의 샘플 강의동영상을 보니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설명만 해주시기에 본 강의도 그러리라 믿고 수강을 했는데요. 본강의도 정말 딱 필요한 부분만 깔끔하고 똑부러지게 하십니다. 영어 특히 문법쪽은 손을 놓은지가 정말 강산이 변할 정도로 오래 되어서 설명을 들어도 너무 어렵고 못알아 들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잘 모르는 사람도 부담없이 쏙쏙 머리에 들어올 수 있게 (우선은 이해를 바탕으로) 설명 해주십니다. 단어, 문법, 독해, 청취 그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하지 않으세요. 특히 청취때 쉐도우법은! 정말 유익합니다. 처음 시작하는데 망설이게 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