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장유정 강사소개 이미지

장유정 강사
건대중국어/건대중국어추천/중국어학원/중국어초보/중국어회화
  • 담당과목 : 기초중국어
  • 소속학원 : 건대센터
  • 개설 강의 6 건
  • SNS
    • 없음

기본약력

중국인민대학교 중어중문학

Teaching Experience

현)YBM어학원 건대센터 기초중국어/HSK 강의
전)타 어학원 중국어회화/HSK 강의
전)해법중국어 강의

Teaching Methods

어법 어렵지 않아요!
그림으로 그려야 할 한자도 어렵지 않아요!
누구나 쉽게 습득
한자도 내맘대로 어법도 내맘대로 응용 습득
즐겁게 하는 중국어
중국도 알고 언어도 늘고 내 실력은 쑥쑥!
언어는 공부가 아니라 소통 누구나 쉽게 배우는 중국어로 go go!

샘플 동영상이 없습니다.

수강 후기

( 1건 )
  • 한*정님이 2018-10-31에 작성한 후기
    장유정 강사님!기초중국어 1 2 3 단계중~!
    중국어 기초 2단계 해당 강의보기
    9월 부터 처음으로 중국어를 접했습니다. 중국은 정말, 영어를 1도 안쓰더라고요. 중국과 교류하고 싶은 일이 있어서, 급한 마음에 집 근처 학원에 등록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멘붕이였습니다. 이게 말로만 듣던 성조구나.. 성조 발음도 물론 어렵지만... 한자를 외우는게 정말 어려웠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교육에, 한문이 있었지만... 한문을 너무 싫어 했기에, 숫자만 겨우 쓰는 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장유정 강사님의 스파르타!! 매 수업 시작 전 , 그 전날 수업 단어 시험이 이루어졌습니다. 몇개 안되는 단어여도 , 몇번을 써도 외워지지 않았습니다. (발음 까지 외워야하니까요 ㅠㅠ) 틀리면, 20번 쓰기 라는 규칙이 있었는데, 의외로 이 방법이 잘 통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20번이라는 숫자는 써보니 꽤 많은 횟 수 였고, 말하면서 쓰다보니 어느새 손에 익숙해지더라고요. 지금은 단어 시험이라기 보다는 , 문장 시험을 보고있습니다. 전 날 배웠던 문장을 읽으면서 통으로 외우게 되니, 나중에 작문할때도 기억이 남습니다. 또 선생님 수업 중 좋은 것은, 바로 바로 입으로 시키고, 또 시킵니다. 예를 들어, 오늘 연동문에 대해 배웠으면 (솔직히 배우자 마자, 쏙쏙 안들어 오는 경우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마음 속으로 집에서 가서 봐야지 .... 생각하는데 바로 그때!!! 선생님께서 바로 시킵니다 ㅋㅋㅋ 문장 만들어 보세요! 처음엔 당황하지만'-';;; 이해도 안됐는데.. 어떻게 만들지... .... 다 하게되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부터는 , 초집중합니다! 언제 뭘 시킬지 모릅니다 ㅋㅋㅋ 그래서 중국어 수업이 끝나고 나면 엄청 배고픕니다 ㅠㅠ (온힘 을 다해 초 집중을 해서;) 처음에는 말하는게 성조도 이상하고 , 괜히 쑥쓰러워서 잘 못했었는데 이제는 저도 그렇고 반 사람들이 전부 개의치 않고 잘 말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주말에 할 것, 주말에 했던 것을 배운 단어와 문법을 이용해서 말하는 것 입니다. 내가 발표하고, 또 내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이 알아 맞추는 것입니다. 이게 이외로 엄청 재미있습니다. 내 이야기를 만드는 것도 재미있지만, 다른 사람들 이야기를 듣는 것도 재미있고, 다른 사람들이 내 이야기를 맞추는 과정도 웃깁니다ㅋㅋㅋ 이렇게 크게 3가지가 반복 되다보니, 복습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 다들 복습을 열심히 하는 것 같더라고요! 더 완전히 알고 싶고, 더 많이 알고 싶어 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장유정 강사님께서, 저희를 씩씩하게 이끌어 주신 덕분에 이만큼 온 것 같습니다. 수업에 빠지면, 선생님께서 따로 보충 설명도 해주시고요ㅠㅠ 앞으로도 씩씩한 강사님 수업 스타일에 맞게! 씩씩하게 따라가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늘 이제 시작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조금씩 늘어나는 단어들과, 길어지는 문장............... 장유정 강사님과 잘 헤쳐나가고 싶습니다 ! :-)♡ 선생님감사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