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최서랑 강사소개 이미지

최서랑 강사
대구 영어회화 Swag English 대구 오픽 EPIc OPIc
  • 담당과목 : 오픽, 회화
  • 소속학원 : 대구범어센터
  • 개설 강의 2 건
  • SNS
    • 없음

기본약력

Teaching Experience

Teaching Methods

샘플 동영상이 없습니다.

수강 후기

( 10건 )
  • 김*민님이 2018-09-13에 작성한 후기
    정말 재미있어요!
    오픽에 관해서만 수업한다기보다 일상 회화에서 사용되는 단어들 또는 신조어들 아주 많이 알려주십니다. 또 적절한 농담과 영국식 발음 미국식 발음 비교도 해주십니다! 애매한 영단어를 우리가 평소에 쓰는 단어들로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기도 하죠. 수업내내 지루하지 않고 뒤쪽에 앉아도 늘 신경써주시는 Kylie 최고입니다!!! 회화에 자신이 없거나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이 수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호님이 2018-08-03에 작성한 후기
    지루할 틈이 없는 수업 ㅋㅋ
    제가 영어를 정말 싫어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방향을 바꿔보려고 토익 대신 오픽을 들었습니다. 정답이었음 ㅋㅋ 저같은 영어 초보도 잘 이끌고 가주시니 실력은 당연하고, 무엇보다 열정이 있으셔서 학생들 한명한명 케어를 잘 해주십니다. 입담도 있어서 수업 내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죠. 과정이 끝나고 나서 자신감이 붙은게 느껴집니다. thankful and greatful!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욱님이 2018-07-13에 작성한 후기
    so dope~~~
    우리나라 학생들 수업시간 때 질문도 없고 조용한 경향이 있는데, Kylie 쌤은 조용한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바꾸는 마력이 있어요. 또한 유머러스하고 에너제틱할 뿐만 아니라 학생에 대한 애살도 많으십니다. 발음에 있어서 강세나 인토네이션 같은 것도 하나하나 다 체크해주시고, 아쉬운 점이나 약간 어색한던 것을 다시 피드백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세요ㅎㅎ 그 뿐만 아니라 표현력을 확실히 길러주십니다. 머리속에서만 영어 문장 생각만 하시고 입으로 잘 안나오는 울렁증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처방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울렁증 있으신 분들은 Kylie 선생님 강의 듣고 자신감도 키우고, 원래 내공이 있으신 분들도 초단기에 Kylie 쌤 수업, 수업외 피드백 받고 AL 빨리 받읍시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교환학생을 가기전 미국가서 커피라도 한잔 시켜먹으려면회화학원을 다녀야 할 것같아서 같이 토익공부하던 언니한테 추천받아서키얼이쌤을 만나게됬당진짜 태어나서 제일잘한일!!!!토익점수 아무리 잘 받아봐야 그건 회화랑 1도 상관없는거 ㅇㅈ?그나마 LC때문에 귀는 트였지만스피킹은 머리속으로 단어랑 어순정리하고나면 이미 내앞에 외국인은 떠나고 없을것이다...회화는 뭐니뭐니 해도 말을 직접많이 해봐야 한다교재따위 쓰지않고 쌤이 직접자료를 만들어오셔서재미없거나 쓸대없는 내용은 하나도 없는 액!기!스!자료들뿐이다누가 미국가서 친구한테Do you want to eat out with me?당신은 나와함께 외식하길 원합니까? 라고할래?Hey, you wanna go grab a bite?야 뭐좀 먹으러 ㄱㄱ?라고 할꺼야??!!!!그리고 인종차별당할까봐 걱정중인가용? 걱정 ㄴㄴ쌤이 옥땅으로따라와!!!도 갈켜줍니당 히히실제로 미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다른 교환학생들이 못알아듣는 슬랭이나 이디엄들을나혼자 알아들었을때의 짜릿함이란 ㅎㅎㅎㅎㅎ 이게다 Thanks to Kylie!!!!진짜 교환학생, 어학연수, 유학, 워홀 준비중인사람이라면 정말정말 후회안할거당ㅇㅇㅇ그리구 외국안나가는 사람도 갔다온것처럼 스웩ㄱㄱㄱㄱ넘치는 외쿸인소울을 가질수 있당맘같아서는 꼭꼭숨겨두고 아무한테도 안갈켜주고 나혼자 알고싶은 슨생님인데그래도 쌤은혜에 보답하기위해 수강후기적는중 ㅜㅜㅜㅜ무엇보다 학생보다 선샌님이 더 열정적이라서 정말 미안해서라도 열심히하고싶은 마음이 들어용♡지금은 미국생활 무사히 마치고 돌아와 쌤과 함께 OPIC준비중인데키얼쌤과 함께라면 AL쯤이야 자신....만..만하죠....제가 더 열심히 하겠숨니당에블바뤼 Shout out to Kylie for your damn good Englaish!!!!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진님이 2018-06-22에 작성한 후기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
    40대 주부이자 직장인입니다 늦은 나이에 영어공부 시작하다보니 어려움이 많았는데 Kylie선생님을 만나고 부터는 영어가 너무 재미있어요~ ^^ 퇴근 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자꾸만 가게되고 선생님 수업에 중독이 되네요 ㅎㅎ 일단 발을 들여놓는 순간 절대~~~못 헤어나오실 거예요 선생님의 열정은 집에 와서도 계속 된답니다 배운 내용을 완벽히 익힐 수 있도록 카톡으로 꼼꼼히 길잡이해주시고 첨삭도 해주시고 아무튼 최고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박*수님이 2018-05-28에 작성한 후기
    나만 알고 싶은 수업
    Keep it real. SWAG English 해당 강의보기
    너무나 유용하고 즐거운 수업이라 친한 친구에게도 알려주기 싫은 소중한 수업,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 후기를 쓰는 이유는....쌤 덕을 너무너무너모 많이 봤는데, 제가 뭐 드릴건 없고, 쌤이 유튜버라면 구독이랑 좋아요라도 누를텐데...아무쪼록 보잘것없지만 추천글이라도 써보겠습니다. 작년 초 뭣도모르고 신생아 영어실력으로 유럽여행을 갔다가 호되게 현실을 깨달아버렸습미다. 여행에서 만난 외국인이 먼저 다가와 인사도 해주고, 학생이냐며 물어왔지만 제가 대답 한 말이라고는 "I don't.....went.....university...." (대학교 안들어갔다 맞음 암튼 맞음) 그렇게 제 첫 외국인 친구는 떠나갔고, 전 절망했습니다. 수치심에 몸둘바모르며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한인회화, 원어민 회화, 원어민 전화영어까지. 이곳 저곳 많이 다니며 돈 흩날리며 배워 보았지만 일단 원어민 회화는 왕초보인 저에게 너무나 멀고 큰 산이였고, 전화 영어는 실전인 것을 모르고 덤볐다가 자존감만 잔뜩 깎이고 전화 공포증이 생겨서 그만두고, 그나마 잘 맞았던게 한인회화였습니다. 작년에 들었던 모 선생님의 회화수업은 한 반에 20명 이상,,,,한 시간에 문장 한두마디 연습하니 끝. 그래서 끝냄. 올해 정말 정말 운이 좋게도 카일리 선생님을 알게되어 함께하고 있는 중인데, 가장 좋은 점은 뭐니뭐니해도 '재미' 입니다! 쌤은 맨날 수업 어땠어요? 해서 재밌었어요! 하면 수업이 유용해야지 재미만 있음 어떡하냐고 우스갯소리로 속상해하시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공부를 할 때 젤 중요한 점은 흥미와 재미인 것 같습니다. 늘 공부라고 생각하고 영어와 싸워왔는데 (그리고 늘 졌음) 요즘은 공부가 아니라 정말 놀러가는 것 처럼 몸도 가뿐하고 마음도 즐겁습니다. 딱딱한 문장과 관심없는 주제로 이루어진 책으로 공부하지 않고, 매일 매일 선생님이 직접 만들어 오시는 핸드오프도 카일리 선생님만의 장점. 늘 유튜브, 영화를 가까이 하시며 최신 흐름을 잃지 않으셔서 원어민들이 요즘 자주 쓰는 표현, 문법에는 맞지 않지만 원어민들은 쓰는 표현, 여행가서 인종차별 당할때 써야 할 표현, 정말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단어, 문장 잔뜩 잔뜩 알려주십니다... 소심한 마음에 대충 대답하고 넘어가면, 여기까지 수고스럽게 와주셨는데 그렇게만 말하면 너무 안타깝다며 조금이라도 더 말해보고 연습해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복돋아주시고, 이끌어 주십니다. 아무튼 카일리 쌤을 만나고 난 지금, 다시 그 떠나간 외국인 친구를 만난다면 이렇게 얘기해주고싶습니다. "I didn't go to college. Generally, most people go to college in korea. But it's not a big deal for me. You know what? I'm totally into my life nowadays."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김*훈님이 2018-05-25에 작성한 후기
    카일리쌤과 함께 해용!
    Keep it real. SWAG English 해당 강의보기
    SWAG 넘치는 카일리쌤과 함께하는 현대 영어! 고전 영어를 배우지 마시옵소서 다들, 오지고 지리는 요즘 영어를 배워봐요. 1대1로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며, 아가페적인 우리 카일리쌤의 사랑을 듬뿍 받아봐요. 혹시나 외롭거나,힘이 든다면,카일리쌤과 함께라면 외롭지 않아요. 수업 시간을 선생님과 학생 모두가 즐기는 수업이라 어색해 할 필요도 없어요. 같이 놀다보면 내 영어가 쑥쑥쑥! 내가 하고픈 말도 어느샌가 영어로 말할 수 있어요! 주제별로 대화하기 때문에 공부하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시간마다 겹치지 않는 주제를 하기 때문에 수강 2시간 하면 경험치도 2배!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오픽이라는 시험이 아직은 생소한편이지만, 어떤 사람이 수강을 해도 고득점의 길로 멱살캐리 해주시는 카일리 선생님덕분에 후기 남깁니다! 시험 특성상, 열띤 회화를 해나가야하는데 한국인들 초면에 3명이상 모이면 서먹서먹하잖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만에 그 벽을 허물어버리시는 에너지는 그 어떤 선생님도 쉽게 못할거라고 생각해요. 덕분에 곧바로 수강생들 전원이 자연스럽게 휩싸여서 큰긴장 하지않고 수업에 참여할수있었습니다.게다가, 듣기론 최근들어 오픽시험도 조금 바뀌어가면서 어려운 질문들이 등장하곤 한다는데, 그 최신화를 위해서 직접 시험을 또 치시곤(그와중에 여지없는 최고점) 최신질문들로 수업까지 해주시는 열정 높이사고싶습니다~ 무엇보다 영어의 실력보다는, 발화량이 우선시되는 시험인 만큼 주어진 시간동안 해야하는 말을 꾸며내기가 어려운점이 많지만, 선생님이 별도 준비하신 자료를 통해서 그부분도 가이드를 받을수있는 점이 깔끔하고 편했어요. 그러는동안 중간중간에 원어민표현과 유용한 문구들도 쏠쏠하게 챙길수있어서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계속해서 흥하셨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신*희님이 2018-05-02에 작성한 후기
    EPIc OPIc 수강후기
    첫 오픽 수강이었는데, 굉장히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Kylie쌤의 밀착 수업과 디테일한 교정은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다음달 회화반을 들을 예정입니다.대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훈님이 2018-04-26에 작성한 후기
    즐기며 공부하자!
    영어에 대해 너무나도 무지하고 흥미 없던 제가 영어에 눈을 떴어요! 밀착관리 및 숙제 집착으로 복습또한 잘 됩니다. 선생님의 유창한 영어실력을 보면 그저 감탄사만 나와요! 꼭 추천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