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고유미(Rosa)문법 강사소개 이미지

고유미(Rosa)문법 강사
  • 담당과목 : 영문법, 회화
  • 소속학원 : 분당센터
  • 개설 강의 3 건
  • SNS
    • 없음

기본약력

- 숙명 여자 대학교 TESOL

Teaching Experience

(현) YBM 분당 센터 문법 강의
(전) (학원 총연합회) 최우수 강사상 수상
(전) YBM 회화강사 교육 트레이너

Teaching Methods

<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
1.Easy (이해 짱!)
- 로사쌤의 유머 넘치고 재미있는 문법 설명
2.Exciting (재미 짱!)
- 긴 문장 척~척~ 만드는 문법 공식과 필수 단어 연습
3.Effective (효과 짱!)
- 배우면 바로 회화/ 토익/ 인터뷰까지 해결되는 실용 수업

샘플 동영상이 없습니다.

수강 후기

( 71건 )
  • 조*희님이 2018-10-31에 작성한 후기
    조카에게 칭찬 들었네요.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어회화 +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많이 늘었다고 ...ㅋㅋㅋ. 처음 시작 할 때는 막막 했는데, 그녀를 믿고 시작하니 이런 날도 오네요. 욕심 부려서 회화, 문법 같이 했는데 힘든만큼 열매가 달 것 같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연님이 2018-10-29에 작성한 후기
    2개월째 수업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로사샘 수업은 정말 재밌어요. 항상 밝으시고 수강생들에게 기억이 쏙쏙 남게 하기 위해 너무나 애쓰십니다. 원래 학원 문턱 넘으면 기억속에서 사라지게 마련인데 워낙 수업중에 기억에 남게 입을 열게 하시기 때문에 복습할 때도 기억이 잘 나요. 선생님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임*라님이 2018-10-29에 작성한 후기
    영어공부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낍니다.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타 학원에서 원어민과 오직 영어로만 대화하는 수업를 거의 1년정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나름 대화를 해보려고 노력을 많이 했고 준비도 열심히 해 갔습니다. 그러기를 딱 4-5개월이 지나니까 영어로 표현 할 수 있는 한계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도 내가 무슨 얘기를 하는 지 대충 알아 들으시곤 내가 말을 조금하면 ‘이거 맞나요?’하시면서 하고자 하는 말을 먼저 해주시고 그럼 저는 반가운 마음에 ‘yes’로 대답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누군가 언어를 영어로 계속 듣고 말하려고 하면 언젠가는 영어를 잘하게 된다는 소위 광고나 지인의 말을 믿고 계속 반복하다보니까. 이건 내가 말을 하는건지 아니면 듣고 있는건지. 뭔지 헷갈리게 되더라고요. 원어민이 자신의 생각을 말해보라고 할 때면. 늘 쓰던 표현에서 단어만 바꿔서 말하게 되고 그러다보니. 내가 하고 싶은 얘기와는 전혀 상관 없이 긍정의 표현이라던가... 아니면 짧게 단답식으로 표현하고 끝내 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고 YBM으로 와서 처음에 로사쌤 회화 수업을 들었습니다. 늘 원어민과 얘기했기에 회화를 먼저 들어야 한다고 생각했던거죠. 그렇게 4개월이 지나고. 10월달 부터 로사쌤 문법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회화수업을 들었을 때는 수업 자체가 너무 재미있고 실제 원어민들이 쓰는 표현을 많이 가르쳐 주셔서 너무 재미있었다면 문법수업을 처음 들었을 때는 사실 회화 수업을 먼저 들었던지라 재미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하지만..... 요즘 문법 수업을 듣고 나서부터는 또 다른 재미가 생겼습니다. 우리가 어떤 문장을 아무 의미 없이 그냥 얘기하게 될 때 이 구조가 왜 생겼으며 이렇게 해서 이런 의미가 된다는 설명을 듣고 나니 왜 진작 이런 걸 몰랐을 까? 싶기도 하고. 이런걸 모르고 회화만 들었다면 정말 속 빈 강정 같은...영어공부 했다고 어디서 말하기도 창피 했을 것 같습니다. 문법 수업 듣고 난 뒤부터 문장의 구조라던가. 해석 하는것이 훨씬 매끄러워졌고 말을 하기에 앞서서 문장을 만드는 것이 훨씬 매끄러워 졌습니다. 요즘은 뭔가가 너무 뿌듯하고 내 영어 실력이 채워져가는 것 같아서 스스로 참 대견해집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홍*나님이 2018-10-29에 작성한 후기
    로사쌤!!영어학원 3번 결제는 처음이에요!!
    [토요]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영어학원이나 인터넷 강의를 등록하고도 여러 가지 핑계로 못 가기도 하고 안 하기도 했었는데 선생님 수업을 듣고 처음으로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처음 시작은 막연하게 “영어를 잘하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의욕적인 등록을 하지만 막상 수업을 들으면 무조건 암기를 시키고 딱딱한 수업 방식 때문인지 굳이 생계에 타격이 없는 영어는 포기하기 쉬었습니다. 그런데 영어수업이 너무 재미있어서 자의적인 재수강은 처음이었어요. 로사쌤은 필요한 부분을 쏙쏙 알려주시고 영문법과 관련된 재미있는 대사와 노래들로 영어를 자연 흡수시켜주셔서 3시간 수업이 한 번도 길게 느껴진 적이 없어요. 영어는 항상 막연하기만 했는데 로사쌤과 영문법을 정리해나가면서 욕심도 생기고 앞으로를 계획하는 기적을 만들어주신 로사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인님이 2018-10-28에 작성한 후기
    34ET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벌써 3달째! 사랑하는 로사샘의 수업을 들으면서 날로 달로 일취월장 하는 제 영혼을 바라보게 됩니다. 수업 내용이 알차서 집에서 정리하고 복습하는 습관만 더 들인다면 정말 기초자에게 더없이 뜨끈 뜨끈하고 달콤한 양념치킨 처럼 먹음직스럽고, +저와 함께 공부하는 주변의 친구들의 다양함은 마치 향긋한 수입맥주까지 곁들인것 같아 더 + 가 됩니다. 퇴근후에도 좋은 마음으로 수업을 받으면 피로감이 싹~ 가십니다, 처음에는 낯설어 삐쭉 삐쭉 하였는데, 확실히 시간이 지나니 더 자연스럽고, 편안해 졌습니다, 마음가짐은 처음보다 더 따뜻하고 알차졌으니, 앞으로 남은시간은 더 집중하여 를 바로 잡아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GOOD💖 Amen.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이*헌님이 2018-10-27에 작성한 후기
    쌤 믿고 5개월째 달리는중~
    [토요]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현재 주말마다 빠지지고 않고 매주 수업을 듣고 있어요 4개월이 1사이클이라 다시 중복해서 듣는 이유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사실 복습이 쉽지않아서 조금은 영어에 노출시키고자 매주 토요일 쌤을 만나고 있습니다 수업은 먼저 아주 쉽게 알려주십니다 그래서 기억이 더 오래가구요 그날 내용을 평일날 복습만 쭉 한다면 머리에 박힐정도니깐요 연상이 되네요 중고등학교때 이렇게 배웠음 좋았을텐데요ㅎ 저도 엄청 꼼꼼하게 무언가 시작할때 살피는 편인데 수강신청이 후회된다면 제가 5개월째 듣고있지 않겠죠? 그만큼 좋은 퀄리티의 수업과 내용입니다 그리고 그날 수업동영상과 정리자료를 제공해주시기때문에 결석해도 문제없고 출근할때도 들을수도 있고 정리된자료를 보면 수업에서 한 말이 기억이 나고 정리가 되네요 좋은 선택하셨음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헌님이 2018-09-29에 작성한 후기
    영문법 정리 한방에
    (토요)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지난달부터 수업을 듣고있어요 임팩트 있고 그날 수업내용을 기억에 남도록 도와주시고 어려움 없게 영문법을 접근할 수있도록 가이드해주시는 스킬이 남다른 수업이네요 지루함 없이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지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조*희님이 2018-09-28에 작성한 후기
    유엔 연설이 들리는 기적이...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따로 공부할 시간은 없고 바쁜 일상 중에 수업시간만이라도 빠지지 않고 출석만이라도 계속 할 의지만 있다면 이 수업 정말 추천 합니다. 선생님과 함께 몇달을 보내고 나도 모르게 UN에서 연설하는 RM의 연설이 들리는 기적이....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라님이 2018-09-26에 작성한 후기
    영어와 친해지려면 로사쌤과 함께!
    (토요)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제목 그대로 영어 초보 중에도 왕초보자인 제가 쉽게 영어와 친해지고 자꾸 공부하고 싶게 해주시는 로사쌤 강의를 선택하길 너무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하루 약 3시간 정도의 토요일 수업이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빡세지도 않게 느껴져요. 의지가 약한 저를 저도 못 믿겠는 마음에 일단 한달만 해보자 하고 등록한건데 4개월 과정 꼭 완성하는 것이 목표가 됐습니다! 다음달에도 토요일반을 할지 주중으로 옮길지 그것만 고민이지 로사쌤 강의는 꼭 들으려고 하고 있어요~! 열정과 정성으로 즐겁게 강의해주시는 로사쌤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쌤 믿고 이끌어주시는대로 복습 열심히 하면서 따라가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연님이 2018-09-20에 작성한 후기
    집에서 동영상 강의를 수십시간 들었지만 로사샘 수업은 저에게 자신감을 심어줘요
    (로사) 말문이 트이는 영어회화 + 영문법 해당 강의보기
    정말 잘 가르친다는 문법 동영상 강의를 몇십시간 들어봤어요. 근데 그때 뿐이고 돌아서면 잊어버리고 헷갈리고 도루묵이라 제 자신조차 실망스러웠죠. 이래선 죽도밥도 안되겠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두달치 한번에 등록했어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문법회화 병행해서요. 그래서 시작한 로사샘 강의였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알고 있는 단어도 틀리고 영작은 아예 안되고 배운거 복습해도 정리가 안되 뒤죽박죽이었어요. 지금 한달 되어가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수업 시스템을 파악해서 수업내용의 90프로정도는 소화되는 것 같아요. 그전엔 갑자기 할 게 많아서 소화불량이었다가 ㅎㅎ 물론 수업 전 후 예습 복습 필요해요. 그래야 머릿속에 정리가 되어서 헷갈리지 않거든요. 근데 그런 체계적인 정리를 해주시는 분이 바로 로사샘이라는 거죠. 문법 내용도 그날 그날 알기 쉽게 선생님께서 정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그 내용만 정확히 파악하고 암기해도 문법정리는 잘 될거 같아요. 여기서 본인의 노력이 분명 필요해요. 잊어버리기 전에 정리 암기하는 거죠. 그리고 경험해본 바로 엉어는 정말 흥미를 느껴야 중요한 것 같아요. 로사샘 수업은 정말 재밌어요. 얼굴도 넘 예쁘시고 목소리도 예쁘셔서 발음도 또박또박 듣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수준이 부끄러울 정도로 낮은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존중해주시는 선생님이셨어요. 수업을 해 나가면서 재밌고 정리를 체계적으로 해주시는 것이 약 80을 차지한다면 나머지 20프로는 다른 수강생들과 질문 답변을 하면서 서로 성장하는게 저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선의의 경쟁이라고 할까요. 더 열심히 복습하고 더 열심히 단어도 공부해야겠다 이런 생각이 들어요. 같이 하다보면 욕심도 생기고 창피당하지 않으려면 내가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죠. 수강생이 아주 많으면 제대로 선생님께서 집중이 안될텐데 수강생 숫자도 10명 이내로 딱 적당해서 그것도 참 맘에 들었어요. 제가 틀리게 답변을 하면 선생님께서 제 목소리를 듣기 때문에 바로 교정해주시구요. 또 그런 경험 후엔 기억에 확 남구요. 암튼 문법은 4개월 코스라 시간이 주어지는 한 놓지 않고 계속할 거예요. 회화도 화,목 병행하고 있는데요. 처음 시작했을 때는 입술조차 떼지 못했어요. 단어만 머릿속에 멤돌 뿐이었어요. 수준도 안되는데 괜히 했나 생각도 들었죠. 대화내용이 정말 실생활에서 잘 사용하는 그런 어렵지 않은 내용이었는데도 회화시간이 스트레스로 다가왔어요. 주어진 대화내용을 가지고 수업시간에 수강생들과 1대1 대화를 해야했거든요. 그런데 이또한 한달정도 해오다 보니 정말 도움이 되는구나 생각이 들어요. 수업에 즉석에서 암기해서 대화를 해야하기 때문에 초초초집중을 해야해요. 딴 생각 절대 못하죠. 이렇게 배운 대화는 안잊어버리네요. ㅎㅎ 다만 응용을 해야하는데 아직까지는... 이것도 내가 얼만큼 노력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거 같아요. 리스닝은 영화를 들으며 배우고 있는데 이건 쫌 어렵네요. 솔직히 하나도 안들려요.. ㅠㅠ 문장 하나를 계속 반복해서 듣고 해석해주시고 하는데 저는 뽀로로 정도 애니를 먼저 해야할 것 같아서 ㅎㅎ 영화 리스닝을 하다보니 문화를 통해 언어를 배우는 건 참 좋아요. 예를 들어 "기분 전환이 필요해" 이런 문장을 영어로 하자면 I need to change my feeling 이게 아닌 I need a diversion. 가 정확한 문장이라는 거죠. 영화에서는 실생활에 쓰는 문장을 쓰기 때문에 멀리 보면 도움이 되는 게 분명해요. 다만 무한반복 청취와 암기가 병행되어야 내것이 된다는 점이 어렵긴 하지만요. 내용이 길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문법회화 월-금요일반 한 달 정도 수강한 후기였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