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박인아(LC) 강사소개 이미지

박인아(LC) 강사
부평 토익 600점/750점 미친토익
  • 담당과목 :
  • 소속학원 : 부평센터 신관
  • 개설 강의 2 건
  • SNS
    • iiina

기본약력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Sauder School of Business 졸업 (캐나다)
- Terry Fox Secondary School 졸업 (캐나다)
- 토익 990점 만점

Teaching Experience

- 현) YBM어학원 부평센터 미친토익600+/700+ LC 강의
- 현) YBM e4u 종로센터 미친토익2 600+/700+ LC 강의
- 전) YBM e4u종로센터 럭키토익LC 전문강의
- 전) 송정초등학교 전 학년 영어 강의
- 전) 초,중,고등부 영어 listening, speaking, writing 강의
- 전) 올림픽, 아시안게임 의전 통역

Teaching Methods

샘플 동영상이 없습니다.

수강 후기

( 123건 )
  • 서*이 님이 2019-01-15에 작성한 후기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진짜로 미쳤 ]다
    [초중급] 미친토익 600+ (700점이상 목표) 해당 강의보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진짜로 미쳤 ]다 ㅇ영어공부를 재미 붙여서 한적은 27년동안 처음입니다! 짝수 달에 들어와서 기초가 아예 없어서 많이 헤맸습니다. 너무 공부를 안한 인생을 탓하며 울먹이기도 잠깐이고 지체없이 날아드는 숙제에 무식하게 우선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보니 짝수달이 끝나고 홀수달에 접어들어 훨씬 더 수월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항상 이론시작하기전에 뽕쌤이 말씀 해 주시는 즐거운 월요일! ~ 즐거운 금요일! 덕분에 아침에 집에서 나올때 가족들에게 친구들에게 똑같이 얘기합니다. 토익 뿐만이 아니라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게 해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토익공부는 끝이 아니겠지만 2달만에 이렇게 토익의 스킬을 많이 배워가는건 이끌어 주시는 쌤들 덕분이에요! 역시! 소문대로 미토는 미토입니당~! 모두 화이팅 화이팅~~~~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19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항상 저희 수강생들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떨어지지 않는 텐션으로 저 역시 한번도! 졸지 않았습니다! 두분 케미 너무너무 좋으세요! 박쌤도 인천에 거주하는 사람으로써 우리가 더 잘해야하지 않겠냐는 첫날 말씀에 나부터 더 열심히 해야겠다! 하며 인천부심으로 더 열심히 했습니다! 수업도 외모도 정말 세련미가 느껴지시는 박쌤 ! 팬 이에요!! 항상 긍정적으로 화이팅! 화이팅! 해주시는 뽕쌤도 처음에 많이 헤맬때 스터디도 넣어주시고.. 이해 못한 수업 천천히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토익은 두분아니였으면 저는 늘 그렇듯 포기했을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젤~~루 많이받으세용 ㅋㅋㅋ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친구의 친구들 소문듣고 다녔습니다! 2달 찍고 800나왔다는 친구가 가까이에 있다니 꼭 가야겠다! 맘 먹었습니다 ㅋㅋㅋ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서승이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주5일 / 9시 앞으로의 각오: 남은 미토수업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화이팅!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정*빈 님이 2019-01-15에 작성한 후기
    부평 미친토익 수강후기
    [초중급] 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노력만하면 된]다 의지를 가지고 하고싶어서 열심히 하려고 신청해보았는대 고등학교 이후로는 해야지 해야지 이런 생각만 하고 책을 잡지않고있던게 이 토익이였기때문에 아마도 이런 커리큘럼이 아니였다면 수강했을까 싶네요. 공부에 필요한 것들은 다 준비가되어있어서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2. [부평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지루하지 안고 집중이 잘되는 수업이였습니다. 제가 여지껏 들었던 공부와 관련된 강의중에선 제일 집중하기 쉬운 강의였어요ㅎㅎ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인터넷으로 찾다가 알게되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정수빈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9:00~ 앞으로의 각오: 열심히 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정*우 님이 2018-12-26에 작성한 후기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스파르타 ]다
    [초중급] 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스파르타 ]다 ㅇ 현재 처음으로 토익학원을 선택했고 지금도 다니고 있는데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큽니다. 사실 토익 공부라는 것이 단기간에 빡세게 해서 점수를 따는것이 중요한데 이게 말만 쉽지 막상 혼자서 하면 어렵더라구요. 근데 미토는 매일 토익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해준다고 생각해요. 매일매일 과제가 있으니 딴 생각을 할 겨를이 없기 때문이죠. 일단 이렇게 매일 토익공부를 하니까 조금씩 실력이 느는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신기한거같아요. 일단 부평 미토의 장점은 종로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선생님이 학생들을 좀 더 집중적으로 봐주실수 있는 것같구요. 특히, 의지 박약자 한테는 미토만큼 좋은 수업이 없는 것 같아요 2. [부평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우선, 감사하는 말부터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더 늦기 전에 이 수업을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영어에 워낙 자신이 없어서 인강이며 여러 책이며 시도해봤지만 지금처럼 이렇게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는 없었어요. 진작에 더 빨리 이 수업을 선택할걸 하는 생각도 드네요. 어쨌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드시 목표 점수까지 올릴수 있도록 할게요.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주변의 좋은 평을 듣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미토 수업 쫓아갈수 있다면 정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망설이지 않고 선택했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정용우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11:30 ~ 14:00 앞으로의 각오: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반드시 목표 점수까지 올리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라 님이 2018-12-20에 작성한 후기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벗어나고싶 ]다
    [초중급] 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벗어나고싶 ]다  단어암기, 숙제하는데 하루 다 가서 빨리 벗어나고싶은 마음에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어요. 효과짱 2. [종로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신기하게도 확실히 2번째 들으니 수업내용이 많이 이해되고 점차 들리는것들도 있고 스스로 나아지고있는게 느껴져서 너무 신기합니당..감사합니다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친구추천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이소라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9:00 앞으로의 각오: 빨리 끝내자!    종로YBM 토익종합반 마감 1위!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마감되는 토익 강의!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 www.madtoeic.com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부평토익학원] 부평 미친토익은 [종로 미친토익과 똑같]다 ㅇ강사'만' 다를 뿐 수업내용과 숙제검사, 단어시험은 미토 1과 완전 동일함!! 빡쌤: 최쌤 녹음기, 뽕쌤 : 안쌤 복사기 인정!! 2. [부평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 잘 지내시죠? 2년 전에 미토 1 수업 들었을 때가 그립네요!! 부평YBM에서 미토 2 쌤들 수업 잘 듣고 있습니다.(믿거나 말거나.......)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원하는 점수 받을게요!! ^^ 언제 한 번 뵙고 싶네요!! ㅎㅎ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 2년 전에는 미토1 쌤들과 함께 했었는데 부평에서 미토2 쌤들과 함께 하네요!! 물론 2년 전 안쌤 출산휴가로 인해 뽕쌤 수업 강의는 들었던 적은 있지만...... ㅎㅎ 2년 전에 공부했던 내용들이 수업들으면서 기억이 되살아나는 거 같아요!! 물론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나름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ㅎㅎ 다음 달까지 수강해서 2년 전보다 더 높은 점수 받고 'Good bye!!'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 올해 합류하신 쌤들이라 아직 친분이 없네요!! 혹 만나게 된다면 인사헤도 되죠? ㅎㅎ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2년 전 종로YBM에서 미토1 수업을 수강했으나, 토익점수 만료로 인해 재수강하게 되었어요!! 집이 인천이라 굳이 종로까지 갈 필요없이 부평에서 미친토익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서 인천권역 거주지 수강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음!!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박시형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09:00 앞으로의 각오: 열공해서 2년 전보다 더 높은 점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토익은 토익에게 물어봐!!'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정*현 님이 2018-12-18에 작성한 후기
    토익에 미치고 싶다면 미친토이이익!
    [중급] 미친토익 750+ 해당 강의보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 ]다 ㅇ힘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배우는 저도 힘들지만 가르치시는 선생님들은 더 고생이신거 같습니다! 남은 기간 목표점수 만들때까지 힘들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ㅂ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부평에 ybm이 있는 지 모르고 종로를 갔는데 인천에도 학원이 있다고 했다. 그리고 부평ybm에 와서 강의이름을 보고 딱 삘(feel)이 왔다. 미치고 싶었다. 그리고 미친토익을 듣고 나서 나 또한 토익에 미쳐가는 중이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정동현 수업레벨:750+ 수업시간:11:30 앞으로의 각오: 빨리 점수만들고 유럽가고 싶어요ㅜ 열심히 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정*현 님이 2018-11-22에 작성한 후기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토익의 정석]이다
    [초급] 미친토익 600+ (12월 5일 개강) 해당 강의보기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토익의 정석]이다 2. [부평YBM]미친토익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언제나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시는 인아쌤과 연쌤에게 감사드려요ㅠㅠㅠ 인아쌤이 파트 별 약한부분 피드백 다 해주시고 완벽한 발음과 숙제로 LC가 더 자신감 붙은거 같아요! 특히 숙제 따라 읽기가 너무 너무 중요했어요 인아쌤 최고 ㅠㅠ 연쌤은 언제나 화이팅넘치게 격려해주고 한 문제 안에 하나라도 더 알려줄려고 적어주시는거 진짜 감동이였어요! 제가 단어를..너무...안외웠어서 상대적으로 푸는게 너무 느리더라구요 더 노력하겠습니다 ㅜㅜ 미친토익을 하기 전에 다른 학원을 두달 다녔었는데, 숙제도 별로 없고 현장에서 관리받는 느낌이 너무 없었어요! 맨날 출석만 했었는데... 미토를 접하고 스파르타 숙제 양과 노비 도장에 놀라서 더 열심히 하려고 했던거 같아요!(쌤들 가끔 숙제못해가서 너무 죄송해요 ㅠㅠ손에 도장 쾅쾅ㅜ) 더 일찍 배우지 못했던게 너무 후회가 됩니다ㅜ 남은기간도 잘부탁드려요 쌤들!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종로에 다니고 있는 친구들의 소개로 다니게 되었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정수현 수업레벨:600 수업시간:11:30 앞으로의 각오:이번주에 있는 시험을 위해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쌤들 감사합니다 ㅠㅠ!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진 님이 2018-11-21에 작성한 후기
    [부평토익학원추천]부평YBM 미친토익은[구세주]다
    [초급] 미친토익 600+ (12월 5일 개강) 해당 강의보기
    일단 뽕쌤과 인아쌤에게 무한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쌤들을 더 빨리 만나지 못한게 너무 후회되요.. 정말로.. 구토익뿐만 아니라 신토익으로 바뀌고 나서부터 쭉 시험을 봐왔지만 저의 점수는 모두다 형편없는 점수였습니다. 인아쌤 뽕쌤 그때 점수들 보고 많이 놀라셨죠?ㅎㅎ.... 토익 학원을 정말 많이 다녔지만 점수는 항상 형편이 없어서..내 수준이 여기까지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인아쌤이랑 뽕쌤을 만나고 나서부터는 제 수준이 계속 올라가고 있어요ㅎㅎ그리고 지금까지 공부를 하는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도 느꼈어요...!!! 저도 하면 된다는걸 몸소 느꼈습니다ㅠㅠ 처음에는 숙제양이 너무 많아 버거웠는데 지금은 익숙해져서 처음보다는 수월하게 하고있어요! 뽕쌤을 만나기 전에는 영어의 기본기가 없는터라.. RC는 설명을 들어도 이해하지 못했고 물론 문제를 풀다가 틀린문제도 왜 틀린건지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뽕쌤 설명은..최고에여>_< 자꾸 머릿속에 쌤 말투가 맴돌아서 설명이 머릿속에 남고 문제풀면서 중요한 건 계속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저절로 기억하게됩니다! 이제는 아는걸 틀려서 문제이지만.... 감사해요 뽕쌤 LC는 보통 스킬만 알려주는 바쁜 강의들에 비해 발음을 알려주는 강의는 처음이였는데, 인아쌤이 수업 시간에 강조해주시는 발음듣고 같이 따라서 발음하고 나면 다음에 문제 풀때는 그 발음이 정확하게 들려요! 뭉쳐있던 실이 풀리는 그러는낌?ㅋㅋㅋ 점수가 계속 안올라서 상담도 많이했는데 그냥 선생님이라서 상담을 해주는게 아니고 진심으로 저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면서 상담해주시고 , 점수 오르면 같이 너무 좋아해주시고 그때마다 항상 용기와 자신감도 같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그리고 인아쌤의 조교 권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쌤들과 더 가까워지고 조교라는 사명감에 수업시간에 앞에 앉아 더 열심히 수업을 들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사람들한테는 그냥 평범한 점수일수도 있는데 앞자리가 바꼈을 때는 정말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ㅠㅠ(리액션만 보면 900맞은 사람처럼요^^) 뽕쌤이랑 인아쌤 두분은 저에게 토익 구세주입니다 ♥ 쌤들 종로로 넘어가는 날에는 수업 끝나고 밥 급하게 드시고 가시거나 수업시간에 뽕쌤 배에서꼬르륵 소리들으면 제맘이 흑ㅠㅠ... 그런 쌤들 모습볼때마다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아침일찍부터 부평에서 수업하시고 피곤하고 배도 고프실텐데 종로로 넘어가서도 학생들을 위해 밤 늦게까지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뽕쌤 인아쌤 두분 열정에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존경스럽습니당! 사랑해여 쌤♥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의 강력한 추천과 진짜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오게되었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이예진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11:30 앞으로의 각오: 졸업하는 그날까지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수 님이 2018-11-21에 작성한 후기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토익을 빨리 끝내는 지름길이 ]다
    [중급] 미친토익 750+ (12월 5일 개강) 해당 강의보기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토익을 빨리 끝내는 지름길이 ]다 2. [부평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오랜만에 토익 공부을 시작해야해서 앞이 막막했는데 제봉쌤, 잉아쌤을 만나서 토익을 시작하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꼭 알아야하는 필요한 것들을 찝어서 알려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매일 강의 때마다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수업도 열심히 들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항상 다독여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주변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선택했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김지수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11:30 앞으로의 각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부평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인천 토익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이]다 인천에는 딱히 용하기로 소문난 토익 학원이 없었어요 ㅜㅜ 그러다 보니 기본 2시간 이상 길에 버려가며 서울로 다닐수 밖에 없던 인천토익커에게 부평미친토익은 빛과 소금,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입니다 호옥시 인천사는데 종로로 다닐지 부평으로 다닐지 고민하신다면 고민하지 마세요! 부평미토장점 1. 종로보다 가깝다 2. 수업이 종로랑 또오오오오오오옥같다 심지어 판서까지...! 3. 자리널널하게 사용가능하다 ☆☆☆ 4. 화장실이 붐비지 않는다 2. [부평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RC쌤께 RC쌤 솔직히.. 정말 재밌으세여. 웃고싶은데 너무 숙연하고 조용한 강의실 분위기상 -_-이런표정으로 앉아있을 수 밖에 없어서 매번 죄송합니다ㅎㅎㅎ 문법때문에 고딩때부터 영어포기자였거든요. RC쌤을 고딩때 만났다면 제 인생이 달라졌텐데...(혼합가정법) 처음엔 숙제하면 한페이지에 틀린문제가 8개씩 됐었는데 지금은 많이 틀려도 4개를 안넘어요 다 쌤 덕분입니당 ~ 인아쌤께 사진보다 실물이 오천만배 아름다우신 인아쌤! 첫 수업때 종로에 계신 최쌤이랑 말투가 진~~~짜 똑같으셔서 놀랬어요 괜히 인간복사기라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저는 잠이 엄청 많아서 모든 수업시간에 조는데 LC시간에는 한번도 졸은적이 없어요! 지목질문이 집중도를 쫘아아아악 올려주는거 같아요! 첫날 숙제로 이것만 죽도록 풀었을 때 틀린문제가 22개였거든요. 이번 토요일 수업때 고작 12개밖에 안틀렸어요 ㅠㅠ 고딩때부터 영어포기와 함께 인생도 포기한 저에게 인아쌤은 저에게 빛....................☆ 3. [부평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이 종로미친토익에서 두달만에 800후반 찍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번달에 종로미친토익 신청했었어요. 왕복 두시간 반이라는 거리가 너무 버거워서 일주일 듣고 환불했는데ㅜㅜ 부평미친토익도 종로미토랑 완전 똑같다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신청했습니당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오슬기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11:30 AM 앞으로의 각오: 끝날때까지 손등에 노비도장 안찍히는게 목표에요! 목표점수가 700점인데 실수로 한방에 800넘겨버릴 각오로 마지막까지 빡공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