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김원주(Billy) 강사소개 이미지

김원주(Billy) 강사
신촌토익 '와서 숨만 쉬어도 점수가 오른다' 신촌YBM 수강후기1위 이기토 / 30분무료연장수업 / 강사관리 밀착스터디 1:1강사컨설팅

기본약력

-전북대학교 기계과 졸업

Teaching Experience

현) YBM 신촌 토익강사
전) YBM 강남 토익 강사
전) YBM e4u강남 토익 강의
전) YBM 영등포 토익 강사
전) 다수의 대학교 토익 특강 강사

Teaching Methods

신촌토익 ';와서 숨만 쉬어도 점수가 오른다';
신촌YBM 수강후기1위 이기토 / 30분무료연장수업 / 강사관리 밀착스터디
1:1강사컨설팅

13년 한 팀으로 활동한 토익레전드 점수보장 이기토!
토익초보부터 실전 990점까지 만들어주는 체계적 관리시스템 이기토!

1. Only 시험에 적용되는 기본기와 스킬로 400돌파!
2. 방대한 기출자료를 바탕으로 한 실력쌓기로 LC만점 다수 배출!
3. 강사관리스터디, 특강, 1:1 컨설팅! Only 이기토만의 혜택!




수강 후기

( 1226건 )
  • 이*서 님이 2019-03-07에 작성한 후기
    저한테 맞는 수업 드디어 찾았어요ㅠㅠㅠ900넘었습니다ㅠㅠ
    [실전] 이기토(이.기.적.인.토익) 야생버라이어티 실전(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1. 신촌YBM 이기토 수업을 듣게 된 계기 -작년에는 무슨 기준으로 수업을 선택해야할지 몰라서 유명하다고 하는 선생님들 수업을 신청했었는데 저한테 너무 안 맞더라구요. 이번에는 후기가 좋은 선생님을 찾아보자 싶어서 수강후기 1위라는 말에 다른 분들이 쓰신 후기 몇십개는 보고 고민 끝에 신청했습니다. 2. 신촌토익학원 이기토 처음 왔을때 자신의 실력 -LC는 작년 여름에 480점으로 올라왔지만 학기 중에 실력이 떨어졌을테고, 지문 듣다가 한 번 놓치면 멘붕이 와 버리는 탓에 점수는 있지만 '나 LC는 자신있어'라고 말하지는 못하는 상태였어요. RC는 400점 정도로 문법도 불안하고, 독해도 시간에 쫓기면 마음이 급해서 읽은 지문 다시 읽고, 방금 본 거 까먹고 다시 찾으러 가고 아주 총체적 난국이었어요...ㅎ 800대에서 900점대 올리기 위해 신청했습니다 3. 신촌YBM 이기토만의 토익 수업의 장점 -선생님 두 분 모두 수업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작년에 들은 수업들은 학생들이 실전은 다르다는 현실을 알려주고 싶으셨던건지 구박을 너무 많이 하셔서 열심히 해야지 라고 마음먹고 가도 집에 올때는 우울해져 돌아오게 만드셨거든요ㅠㅜ 수업 분위기가 밝으니까 더 으쌰으쌰해서 한달 열심히 할 수 있었네요ㅎㅎ Billy 쌤 파트별로 문제에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를 알려주시는게 좋았고, 원래 제 문제 푸는 습관을 쌤 조언듣고 약간 교정하고 나니 LC에 자신감도 생겼어요 Zack 쌤은 특유의 말투가 있으신데 첫날은 깜짝 놀랐지만 나중에 문제 풀 때는 그 목소리가 생각나서 오히려 도움이 되더라구요ㅋㅋㅋ덕분에 RC풀때 part5,6 금방 넘어갔습니다! 4. 신촌YBM 이기토만의 Special! -저는 '수업 열심히 듣고, 숙제랑 복습 열심히 하자' 주의라 스터디는 따로 신청하지 않았어요. 연장수업이랑 주말특강으로 얻어가는게 충분했습니다! 굳이 후기까지 쓰게 된 이유는 1:1 컨설팅 때문인데, 수업 홍보 위해서 우리는 컨설팅해준다 써 놓은것만 봤지 실제로 해주는 곳은 못 봤거든요. 1:1 컨설팅 할거니 이쪽으로 오라는 말 듣고 충격받았어요... 진짜 해 주실줄 알았으면 연락 잘 할걸 후회했습니다... RC는 개인사정으로 못 듣고 갔지만, LC 한 세트 푸는 것만 보시고 문제점이 뭔지 아시더라구요. 여기서 2차 충격받았습니다 5. 신촌토익 이기토를 추천하는 이유 -학생들 시험결과가 좋은 곳은 여러군데 있을 수 있겠지만, 수강후기가 좋은데는 이유가 있었네요. 기본적으로 수업이 재밌으니 집중하기도 쉬웠고 특강에 컨설팅까지 얻어가는게 많아요 저 토익 갱신하러 올때까지 수업 계속해주시길!!!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훈 님이 2019-03-07에 작성한 후기
    이기토 수강후기
    [실전] 이기토(이.기.적.인.토익) 야생버라이어티 실전(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1. 신촌YBM 이기토 수업을 듣게 된 계기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2. 신촌토익학원 이기토 처음 왔을때 자신의 실력^^ lc 460/ rc 280 740점이었습니다. 3. 신촌YBM 이기토만의 토익 수업의 장점 매일 연장 30분 수업으로 하루에 2시간+@로 진행되는게 좋았습니다. 신촌토익 YBM 이기토 LC 전문강사 Billy 파트 3,4 그림문제가 제일 약했는데 제일 쉬운 문제라는것을 깨닫게 해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단어 하나를 들으면 그 단어와 의미가 똑같은 단어가 머리에 계속 떠오르게끔 수업을 진행해 주셨어요 신촌토익 YBM 이기토 RC 전문강사 Zack A THE~ Zack 선생님 강의를 듣고나면 머리에서 맴도는 문장일겁니다. 취약점을 어떻게 잡아야할지 어느 부분이 약한지 제대로 캐치해주시고 수업도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4. 신촌YBM 이기토만의 Special! (이기토 스터디, 주말특강, 1:1 Consulting의 느낌 및 소감) 주말무료특가이어서 쌤들이 대충해주시고 넘어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엇는데 4시간 듣고나니 오히려 쌤들 열정에 제가 지쳤던 것 같습니다. 컨설팅은 정말 족집게 같아서 놀랐습니다 5. 신촌토익 이기토를 추천하는 이유 시험을 볼때마다 점수가 오릅니다. 6. 신촌YBM 이기토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수강후기 제목을 동일하게 하시면 될듯 해요^^) 토익과 일기토 하실분들은 이기토로 ^^ 신촌토익학원YBM 이기토는 토익이 즐겁다! 신촌토익 이기토 수업의 놀라운 효과! 성적표가 있다면 올려주세요^^ [출처] 수강후기! (신촌YBM 이기토) |작성자 고수인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선 님이 2019-02-27에 작성한 후기
    시간없는 직장인들에게 강추
    [실전] 이기토(이.기.적.인.토익) 야생버라이어티 실전(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폰으로 쓰니까 음슴체임 우선 나님은 내년에 불혹이고, 애가 셋 있는 워킹맘임. 회사는 매년 토익점수를 요구하는데 그냥 인사가점이라 없어도 됨 올해는 급하게 700점이상 필요했고, 테스트 삼아 본 시험은 515점 나옴 충격받고 이기토 600+(월수금 저녁입문, 2개월 코스)를 등록함 그냥 집근처라 신촌센터 등록한건데 결국 대박남 우선, 선생님들이 심히 열정적임 학원인데 학교 온 기분남 완전 열강함 덕분에 집에서, 회사에서 이미 지칠대로 지친 몸뚱이가 급격히 각성됨 수업시간은 19시10분~21시라더니 30분 연장수업함(개이득. 어차피 이시간에 집에가도 공부 안함) 토욜엔 무료 주말특강해줌(시험 전날 모의고사+문제풀이는 최고임) 숙제도 겁나 많이줌 돈 주고 산 교재보다 복사해서 주는 숙제가 더 많은 듯; (아마도 이 숙제를 다 했으면 더 일찍 성적이 나왔을지도 모르겠음) 안타깝게도 육아와 업무에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한 나님은 되는대로 필수 과제(교재)만 했음 입문2개월코스 듣고 실전반1개월 들음(총 3개월) 회사 특별시험이라 2월시험 결과가 오늘 나왔는데 780점 나옴 LC 300→415(115 증) RC 215→365(150 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 515→780(265 증) 좋은 결과 만들어준 이기토 쌤들(빌리 압둘라, 쯔액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토익점수 잃은 불쌍한 직딩들에게 좋은 정보 전달코자 수강후기 남김ㅎ 결론 : 시간없고 스스로 학습할 줄 모르는 직장인들에게 초 강추 학생이든 주부든 재능학습 못 하는 사람이면 누구라도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선 님이 2019-02-27에 작성한 후기
    토익점수 필요한 직장인에게 강추
    [입문] 이기토(이.기.적.인.토익) 600/700+ (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폰으로 쓰니까 음슴체임 우선 나님은 내년에 불혹이고, 애가 셋 있는 워킹맘임. 회사는 매년 토익점수를 요구하는데 그냥 인사가점이라 없어도 됨 올해는 급하게 700점이상 필요했고, 테스트 삼아 본 시험은 515점 나옴 충격받고 이기토 600+(월수금 저녁입문, 2개월 코스)를 등록함 그냥 집근처라 신촌센터 등록한건데 결국 대박남 우선, 선생님들이 심히 열정적임 학원인데 학교 온 기분남 완전 열강함 덕분에 집에서, 회사에서 이미 지칠대로 지친 몸뚱이가 급격히 각성됨 수업시간은 19시10분~21시라더니 30분 연장수업함(개이득. 어차피 이시간에 집에가도 공부 안함) 토욜엔 무료 주말특강해줌(시험 전날 모의고사+문제풀이는 최고임) 숙제도 겁나 많이줌 돈 주고 산 교재보다 복사해서 주는 숙제가 더 많은 듯; (아마도 이 숙제를 다 했으면 더 일찍 성적이 나왔을지도 모르겠음) 안타깝게도 육아와 업무에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한 나님은 되는대로 필수 과제(교재)만 했음 입문2개월코스 듣고 실전반1개월 들음(총 3개월) 회사 특별시험이라 2월시험 결과가 오늘 나왔는데 780점 나옴 LC 300→415(115 증) RC 215→365(150 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 515→780(265 증) 좋은 결과 만들어준 이기토 쌤들(빌리 압둘라, 쯔액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토익점수 잃은 불쌍한 직딩들에게 좋은 정보 전달코자 수강후기 남김ㅎ 결론 : 시간없고 스스로 학습할 줄 모르는 직장인들에게 초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안*은 님이 2019-02-25에 작성한 후기
    토익 입문자는 무조건 이기토로!!!!!
    [입문] 이기토(이.기.적.인.토익) 600/700+ (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1. 신촌YBM 이기토 수업을 듣게 된 계기 ybm 수업 후기를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이기토 수업에 대한 신뢰가 생겨서 듣게 되었습니다. 2. 신촌토익학원 이기토 처음 왔을때 자신의 실력^^ 문법을 포기한 상태였어요 게다가 제대로 토익을 공부해보지도 않았습니다. 3. 신촌YBM 이기토만의 토익 수업의 장점 신촌토익 YBM 이기토 LC 전문강사 Billy 파트 1234를 매 수업 시간마다 균형있게 다뤄주셔서 한 파트에만 치우치지 않고 모든 파트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파트별로 자주 등장하는 패턴을 알려주시는건 물론이고 뜻이 비슷한 어휘를 항상 적어주셔서 수업을 들으면서 외워가는 단어들도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이 너무 재밌으셔서 웃다가 수업이 끝나는 것 같았어요ㅎㅎ 신촌토익 YBM 이기토 RC 전문강사 Zack a the 소유격! 이라는 구호로 첫 수업에서 임팩트를 주셨던 Zack선생님은 문제의 답만 설명해주시는게 아니라 오답의 이유와 오답에 나오는 단어관련해서 연관된 표현들까지도 적어주시고 학생들로 하여금 소리내서 반복학습을 시켜주셨습니다 비슷한 문제가 나와도 다시 상기시켜주셔서 저절로 입 밖으로 소리내서 말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있는 자신감에서 나오는 선생님의 당당한 모습을 보면서 믿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4. 신촌YBM 이기토만의 Special! (이기토 스터디, 주말특강, 1:1 Consulting의 느낌 및 ) 토익시험 전 파이널 테스트 결과를 가지고 한 명 한 명씩 컨설팅을 해주셨습니다 풀었던 시험지만 가지고 갔을 뿐인데 어디가 취약한지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길잡이와 진심이 느껴지는 격려를 해주셔서 포기하지 말아야 겠다는 다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5. 신촌토익 이기토를 추천하는 이유 수업이 마칠때면 오늘도 정말 알찼다고 느껴지는 수업입니다 열정이 가득하신 두 선생님들을 통해 스스로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건 물론이고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믿고 다음 달도 수강하게 됐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림 님이 2019-02-25에 작성한 후기
    인생 첫 토익
    [실전] 이기토(이.기.적.인.토익) 야생버라이어티 실전(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인생 첫 토익이고, (2월 10일) 혼자 2주 공부하다가 2주 이기토 수업 들었습니다. 결과는 LC 410에 RC 330입니다. 현재 점수는 740이고 목표는 취준 점수인 850입니다. 현재, 이기토 선생님들께서 추천해주신대로 2월 24일, 3월 16일 시험 신청 했습니다. 2월 24일 시험 실전반 기준으로 쉽게 나왔다고 빌리쌤께서 말씀해주셨는데, 진짜 LC 리스닝 동안 다음문제를 기다릴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특히, 파트3,4에서는 문제1-2번의 문제와 보기 모두 해석할 여유가 있었구요. 아직 점수 나오기 전이지만 빌리쌤, 짹샘 모두 알짜배기 수업으로 진행해주셔서 시험보는 내내 선생님들 목소리가 맴돌았습니다. 취준 점수를 위해 수업을 들었고 한 달 동안 개인 컨설팅도 해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정 님이 2019-02-24에 작성한 후기
    신촌YBM은 이기토다
    [실전] 이기토(이.기.적.인.토익) 야생버라이어티 실전(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1. 신촌YBM 이기토 수업을 듣게 된 계기 4년만에 토익시험을 보게되어 학원 신청하려고 신촌YBM의 수강후기를 찾아보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신촌토익학원 이기토 처음 왔을때 자신의 실력^^ 신토익을 접해보지 못한 토알못 3. 신촌YBM 이기토만의 토익 수업의 장점 신촌토익 YBM 이기토 LC 전문강사 Billy 듣기 어려운 단어와 페러프레이징 단어들을 강의 시간에 수도 없이 말씀해주셔서 따로 시간 내지 않고도 머리속에 박혀있는 billy쌤의 열정 강의!! 신촌토익 YBM 이기토 RC 전문강사 Zack 기본문법을 넘어 꼼수까지 알짜배기 비법 전수해주시는 열혈 zack샘!! 처음에는 큰목소리로 인해 깜짝깜짝 놀랠 때도 한두번 아니였지만 문제 풀다가 알려주신 포인트가 나오면 목소리가 어디선가 들리면서 홀린듯 답을 고르는 제 모습을 발견하고 더 깜짝깜짝 놀라더라구요! 4. 신촌YBM 이기토만의 Special! (이기토 스터디, 주말특강, 1:1 Consulting의 느낌 및 소감) 일대일 컨설팅이 말이 쉽지 수백명 학생들을 한명 한명 그렇게 봐주신다는거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하루에 10명 이상 사람하고 대화하면 피곤한데 정말 이기토쌤들의 열정과 학생들에 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5. 신촌토익 이기토를 추천하는 이유 따로 시간 내어 공부하기 어려웠는데 정말 숨만 쉬어도 점수가 오를까...? 의구심이 들었지만 정말 와서 숨만 쉬었는데 손놓은 문법에 다시 한번 희망을 걸 수 있게 해주셨어요. 정말 믿고 따라가면 점수 수직상승 할 수 있을꺼 같다는 희망을 품게 해주신 이기토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신*정 님이 2019-02-22에 작성한 후기
    이기토 수강후기
    [입문] 이기토(이.기.적.인.토익) 600/700+ (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취업 준비를 위해서 토익 수업을 들어야 했는데 학원에서는 수 많은 토익 강의가 있었습니다. 심히 고민한 결과 이기토를 듣기로 했습니다. 시험을 본 적도 없고 영어 공부를 안 한지 2년 정도가 지나서 토익에 대해 많이 걱정을 했습니다. 이 수업의 장점은 선생님들께서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 뿐만 아니라 문제 풀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가끔식 선생님께서 말이 빨라서 못 따라 갈때도 있지만 수업 들을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성 님이 2019-02-22에 작성한 후기
    여태 들었던 강의중 제일 가독성좋음!!
    [중급] 이기토(이.기.적.인.토익) 750+ (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강의 많이 들어봤는데 여기만큼 피로도적고 아웃풋 좋은강의 없습니다. 특유의 발음과 컴팩트한 강의구성덕분에 강의내용이 계속 머리속에서 다시 생각나는게 큰 장점 처음 토익을 시작한다면 누구에게나 강력추천.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최*준 님이 2019-02-22에 작성한 후기
    이기토 750후기
    [중급] 이기토(이.기.적.인.토익) 750+ (Zack & Billy) 해당 강의보기
    2월 한달간 주5일 수업으로 꾸준히 듣고 모의고사만 보아도 실력이 많이 향상된게 느껴집니다!! 쌤 두분다 너무 재밌게 설명해주셔서 지루하지않게 수업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