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중국인강사(JN) 강사소개 이미지

중국인강사(JN) 강사
  • 담당과목 : 중국어 회화
  • 소속학원 : 종로센터
  • 개설 강의 6 건
  • SNS
    • 없음

기본약력


Teaching Experience

Teaching Methods

샘플 동영상이 없습니다.

수강 후기

( 249건 )
  • 님이 2017-01-12에 작성한 후기
    윤예람쌤 강의 너무 만족해요~
    한중 집중 기초 속성2(한인1시간+원어민1시간) 해당 강의보기

    중국어 학원은 이번에 처음 들어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만족스럽네요!

    기초반이라서 기본적인 부분만 짚고 가리라 생각했는데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중국어에 대한 기초적인 틀이 착착 잡힙니다! 기초가 튼튼히 잡히다 보니 기초반이 끝나고 중국어를 더 깊이 배우는 데 있어서 수월해질 것 같네요^^ 발음도 완전 좋으셔서 발음 교정하는 데에도 최고입니다ㅎㅎ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학생들을 정말 잘 챙겨주십니다ㅠㅠ 카톡방에 수업 내용 촬영해서 올려주시는 건 물론이고 항상 학생들에게 친절하셔서 수업 분위기도 정말 화기애애해요!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참 영광일 따름입니다ㅎㅎ 아직 절반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수업 말미에 부쩍 향상되어 있을 제 중국어 실력이 기대되네요! 초중급반이 개설된다면 꼭 윤예람쌤 강의로 듣고 싶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12에 작성한 후기
    힐링이되는 윤예람쌤의 재밌는강의!!
    한중 집중 기초 속성2(한인1시간+원어민1시간) 해당 강의보기

    저는 중국어를 배운지1달밖에 안되서 아직좀어렵고 어색했는데 첫수업듣자마자 어색함도바로 사라지고  너무 재미있었어여ㅎㅎ 단어발음을 같이따라하면서 연습하는데 잘못된교정발음도 제대로 잡아주시고 핵심단어랑 문장에쓰일수있는 단어를 구분해서 기호로잘 알려주셔서 좋습니다!! 문법도  수업한내용을 바탕으로 프린트를 깔끔하게정리해주시는데 중요한 것만 콕콕담아서 쉽게정리해주시고 쉬운예문과 함께 이해할수있어서 갠차는거가타여~글구성모랑 운모발음이아직 좀헷갈린게 있었는데 예람쌤만의 발음을 녹음해서 카톡방에 올려주면 편리하게 발음공부도 되서 반복해서 연습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나아지는걸 느낄수있었답니다.ㅎㅎ글구 수업시간에 칠판에필기한걸 쌤이찍어서 보내주시기도 하는데 집에서 혼자복습하면서 까먹었거나 몰랏던걸 가치보면 도움이되는거가타여^^특히 쌤의 유머감각덕분에 현장분위기도 항상유쾌하고 재밌는거가타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가서 아쉬울정도로 수업이 재미있어여! 쉽고재미있는수업,수강생 한명한명 질문에 열심히답해주시고 상황에맞는 중국어표현등등 정말 쌤을잘만난거 같아옇ㅎ 덕분에 중국어도더 재미있어지고매력적인 언어라는걸 알게된거같아여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12에 작성한 후기
    중국어 속성반 좋아요ㅎㅎ(리우즈밍쌤,윤예람쌤)
    한중 집중 기초 속성2(한인1시간+원어민1시간) 해당 강의보기
    중국인 선생님이신 리우즈밍 선생님께서는 중국어 단어를 설명해주시고 그 단어들을 가지고 문장을 만들어보는 수업을 많이 하세요. 그리고 책에 있는 문장들의 발음을 학생들에게 시킨 뒤 잘못된 발음을 교정해주십니다. 이런 점에서 중국인 선생님께서 학생들을 가르쳐 주셔야한다는 필요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한국인 선생님이신 윤예람 선생님께서는 리우즈밍 선생님껫서 가르쳐주신 내용을 토대로 문장에서 사용된 문법들을 알려주십니다. 매일 빠짐없이 전 과에 관련된 문법을 정리한 종이를 주시는데 그 종이를 모아 만든 파일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ㅎㅎ 수업에 관련된 일상생활 관련 이야기를 함으로써 수업에 대한 흥미도 끌어주시는 센스 있으신 선생님입니다. 특히 문법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하도록 문장을 우리에게 응용하도록 하시면서 추가적인 내용을 가르쳐주십니다. 두 중국어 선생님 모두 훌륭한 선생님이시고 제 생각에는 한중 속성반이라서 단기간에 정말 많은 양의 중국어를 많이 알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12에 작성한 후기
    윤예람쌤 기초속성강의!!!
    한중 집중 기초 속성2(한인1시간+원어민1시간) 해당 강의보기
    저는 학원에서 중국어를 배우는게 처음이었는데요.
    걱정했던게 무색할정도로 너무 재밌게 잘가르쳐주셔서
    학원가는게 즐겁습니다ㅎㅎ
    중국에서 살다오셔서 그런지 발음도 정말 좋으시고 실생활 표현도 많이 알려주시고
    강의경험도 많으셔서 기초적인 회화뿐만아니라 다음단계에
    도움될 수있도록 어법도 탄탄하게 잡아주시니까 더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중국어를 친근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예람쌤 다음에도 꼭 듣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안녕하세요. 저는 YBM에서 중국어 기초를 쭈욱 배운 30대 중반의 수강생입니다.


    커리큘럼이 바뀌는 상황에서 정규기초과정 후 어떤 수업을 들을지 짧은 시간 치열하게 고민했었고,


    수업은 아직 2번만 들었지만 들어본 제 느낌은 완전 대만족이기에 수강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 수강생들에게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해서 이 글을 작성합니다~


     


    이 수업의 장점을 세가지로 축약해보겠습니다.


    1. 아일라 쌤의 오늘의 중국어~


    수업 첫시간은 한국어 강사인 아일라 쌤이 들어오시는데,


    첫 수업에 배운게, '나 오늘 휴대폰 배터리 충전하는거 깜빡했어' 였습니다.


    우리 실생활에서 흔히 있는 일이잖아요. 완전 실생활 밀착 중국어다 보니, 귀에 쏙쏙 박히고, 잘 외워져요.


    2. 아일라 쌤과 주제 정해서 문답하기


    '주말엔 뭐 하세요? 주말엔 뭐 했어요? 어제는 뭐 했어요?' 등 요런 것들을 항상 물어보십니다.


    제가 기초3 에서 아일라 쌤이랑 3달동안 이거 했거든요...


    진짜 효과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얘기하는 거 들으면서 또 실력이 늘어요.


    이 효과는 진짜진짜 보증합니다!!!!


    3. 요수문 쌤의 완벽한 발음과 성조 체크


    요수문 쌤과 본문을 주로 수업하게 되는데요. 본문을 읽으시는 게 CD의 성우 저리가라에요.


    제가 명동에서 오랜시간 일했기 때문에 중국인들이 말하는거 대충 들어보는데,,, 그것과는 확실히 달라요.


    그리고 수강생 읽는거 거의 다 체크해주시고 고쳐주세요.


    물론 다른 원어민 선생님도 잘 하시겠지만, 이게 YBM클래스구나 싶었어요... 확실히 다른거 같아요.


    단어시험, 핸드아웃... 요런건 기본입니다.ㅋ


    아무튼 저와 같이 다음달을 고민하신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이 수업 들어보세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제가 마지막으로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은...


    6개월 과정 후, 바로 원어민수업 할 수 있다는 생각은 넣어둬 넣어둬~!!


    저는 이 수업이 원어민수업을 대비하는 디딤돌 수업이라 말하고 싶네요.


    아일라 쌤, 요수문 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P.S> 요건 학원에 건의하는 건데요. 홈페이지를 고객이 보기쉽고 찾기쉽게 리뉴얼 하셔야 할 거 같아요.


             저 수강후기 쓰려고 15분을 찾았어요. 확인 부탁드리고 감사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07에 작성한 후기
    두선생님과 매일매일 즐거운 수업
    중국인 회화 [주5일/1시간] 해당 강의보기

    오랜 경험떄문이신지 아주아주 물흐르듯이 자연스러운 수업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일 걱정이 서먹서먹하고, 한시간 어떻게 매일매일 공부할까 인데요.


    확실히 참 능숙하게 수업을 잘 하시니까 부담도 없고, 좋네요.


    한국어도 잘 하셔서, 걱정이 없네요. 앞으로도 계속 잘 배우려구요. ^^ 


    두효운 강사님 강추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04에 작성한 후기
    두효운 laoshi과 함께하는 신나는 원어민 회화1단계!
    중국인 회화 [주5일/1시간]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11월까지 7시 기초반을 듣고나서 어느반으로 가야 좋을까 고민하던 학생입니다 ~!


     


    어떤수업을 들어야할까 고민하던중


    원어민 선생님 반으로 올라가면 좋을것같다는 이야기를 듣고


    고민고민끝에 신청했습니다 .


    (원어민선생님과 수업을 받으면 다른 학생들은 다 잘하는데 나만 못해서 뒤쳐지지 않을까 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


     


    첫날 교재를 봤는데 한글이 하나도 없는걸보고 완전 당황...했지만 


    선생님이 모르는부분들은 알아듣기 쉽게 정말 잘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ㅋㅋ


    그렇게 하루하루를 재밌게 지내다보니 어느새 한달이 정신없이 지나갔습니다.


    무엇보다 매일매일 실상에서 많이 쓰이는 문장들을 카톡으로 보내주시고


    모르는부분이 있어서 수업시간 끝나고 질문을 드려도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ㅠㅠ


    아직도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부족하지만 이번달도 두효운쌤과 함께 합니다 ! ㅋㅋ


    이자리를 빌어서 정말 감사드려요 !!


    ps.선생님의 열정에 힘입어 더 열심히 하고싶은데 시간을 많이 내지못해 아쉽습니다ㅠㅠ


    두효운쌤 진짜 강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02에 작성한 후기
    뚜쌤수업 강추합니다!!!!!!
    토요 뚜쌤의 실전TSC 고급 (8급~10급)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뚜쌤의 TSC 수업을 두번째 수강한 학생입니다.

    이제 곧 졸업하고 취업준비 중인 학생인데 처음에는 우연히 뚜쌤의 tsc수업을 발견하여 듣게되었습니다. 한달 다니고 보니 재미있고 자격증 준비뿐만 아니라 회화 연습도 동시에 되는 것 같아 정말 저에게는 최고의 수업이었습니다!!

    우선 수강생이 4~5명 정도이기 때문에 거의 1:1로 연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선생님께서 원어민이셔서 발음 교정뿐만아니라 문법, 중국인들이 쓰는 표현 등 많은 것들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tsc 준비하시는 분들!!! 뚜쌤 수업 추천합니다!!!!!!!!

    쌤 감사합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윤 님이 2017-01-02에 작성한 후기
    뚜쌤 강의 정말 추천드려요~!
    토요 뚜쌤의 실전TSC 고급 (8급~10급) 해당 강의보기

    평일반 듣다가 뚜쌤이 주말반으로 옮기셔서 주말반까지 따라갈 정도로 정말 이 강의 추천드려요

    현재 취업준비나 이직을 위해서 TSC강의를 찾고 계시다면 뚜쌤 강의 정말 추천드려요~!

    고급어휘를 사용해서 고득점 노릴수 있는 문장이지만 외울때 전혀 부담없고 어렵지 않게 느끼면서 외웠답니다 물론 뚜쌤이 잘가르쳐주셔서지만요 ㅎㅎㅎ

    시험당일날에는 저희를 위해서 아침부터 복습시키고 잘할수있다는 격려 또한 복돋아 주셨답니다!

    덕분에 시험도 더 자신감있게 봤던거 같아요! 이때까지 만나본 선생님들 중에서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셨어요 친절하시고 항상 학생들 격려해주시고 수업내용 역시 너무나 알차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배우는 내내 항상 감사했답니다

    쌤 사랑해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7-01-02에 작성한 후기
    두효운쌤과 함께하는 중국인회화!!
    주3일 중국인 회화[월10회/2시간] 해당 강의보기
    한인회화반을 끝내고 중국인회화를 수강하게되었는데요, 두효운선생님과 함께 회화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쌤과 수업할때 가장 좋았던 점은 교재에 얽매이지 않는 수업이었습니다. 물론 교재내용도 충실하게 설명해주시고 연습했습니다. 그런데 거기에서 끝나지 않고 교재에 나오는 내용에서 한 단계 발전된(?) 내용도 함께 수업에서 다뤘습니다.

    교재에 나온 일반적인 회화문을 먼저 공부하고, 선생님과 함께 연습한 다음에는 그 회화문에서 나왔던 상황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얀습할 수 있는 상황극회화를 통해 더욱 다양한 단어를 배우고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보다 생생하게 중국어를 배울수 있었던 점이 너무 좋았어요!!

    또한 수업피드백도 빠르셔서 복습을 할 수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했으면 좋겠다는 얘기에 수업을 복습할 수 있도록 테스트도 보게되었습니다.

    중국문화와 같은 점들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해주시려고 하고, 즐겁게 회화를 배울수 있어서 너무 좋은 수업이었습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