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써니(Sunny) 강사소개 이미지

써니(Sunny) 강사
[종로 토익스피킹] YBMe4u 어학원 토스사관학교 강의

기본약력

- 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

- VEC, Vancouver, Canada: Business Course 수료

- Papercorea, Overseas Sales

- Pfizer Korea, Sales Representative

Teaching Experience

- 현) YBM e4u 종로 토익Speaking "토스사관학교" 강의
- 전) 청람원, 2011년 2월~2012년 6월
성인대상, 토익 리스닝, 토익스피킹 수업
토마토 기초반 / 중급반 담당
- 전) 중 고등부, 영어회화 수업 초~고급 레벨 100% 영어 진행
- 기업출강: LG, SC 제일은행 등 다수 2011년 4월~2012년 2월

Teaching Methods

- 미친관리 : 외국계 대기업 출신 쌤에 1:1 자소서 첨삭, 토스&취업 컨설팅 제공
- 모든 학생들에게 자체 제작 모의고사 5회 영상 + 답안지 무료 제공
- 담임쌤처럼 1:1 밀착 관리 - 매일 출석, 숙제 검사, 모닝콜 서비스
- 검증된 시험 비법서 [토스 활명수]로 목표레벨 무조건 달성!
- 영어 왕초보도 최소 레벨6 이상 가능하게 하는 체계적인 스파르타 학교

수강 후기

( 269건 )
  • 님이 2015-10-14에 작성한 후기
    입이 터지는 스피킹 토스사관학교!!!
    [Sunny] 토스 사관학교 (초급) 해당 강의보기

    사실 영어에 대한 베이스도 없었고

    말하는것에 대한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토스 사관학교를 함께 하면서

    입이 트이게 되었습니다 !!!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과 시험점수 그리고 면접에서 유용한 표현들은 덤으로

    여러가지로 많은것을 얻어간 써니쌤의 토스사관학교였습니다.~!

    영어에 대한 기초가 부족하더라도 노력여부에 따라 많은 실력의 향상을

    얻어갈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10-09에 작성한 후기
    어떤 문제가 나와도 백발백중 활명수!!!
    [Sunny] 토익스피킹 단기완성 (10월 11일 시험대비반) 해당 강의보기

     

     

    2주동안 수업듣고 활명수를 외웠습니다. 단순히 활명수만 외운 것이 아니라

    써니쌤께서 항상 기출문제를 복원해주셔서 그걸 풀면서 자연스럽게 외웟습니다.

    처음 1주차 때는 '아 왠지 2주로는 너무 촉박할 거 같은데...걍 초급반 들을걸..' 라고 생각하다가

    2주차 때 활명수를 다 외우고나니까 일단 자신감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왜냐하면 활명수를 적용할 수 없는 문제가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제가 활명수로 문제를 풀 수 있다는 사실보다도 이게 안먹히는 곳이 없다는게 더 신기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2주차때 써니쌤께서 직접 기출무료특강도 별도로 해주셔서 더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운이 좋기도 했지만 토스사관학교 수업을 들은 것이 신의 한수였던거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작심삼일 후엔 나태해지는 성격이라 저를 좀 체계적으로 잡아줄 수업이 필요하여 찾던 중

    이름부터 심상찮은 ★토스사관학교★를 발견하게 꼼꼼하게 후기를 살펴보고



    내가 찾던 수업이 맞는 거 같아 일단 등록했습니다.

    역시나 토스 사관학교 이름대로 써니쌤 매일 출석을 불러주시며 출결 관리 해주시고



    수업시간마다 문법, 어휘, 발음 등등 부족한 부분, 틀린 부분을 올바르게 잡아주시며


    시험 실전에 떨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 수업시간에 써니쌤이 랜덤으로 지정된 사람이



    앞으로 나가서 마이크를 들고 써니쌤이 스크린에 켜주시는 질문에 대한 발표를 합니다.



    이렇게 다른 수강생들 앞에서 발표 하던 게 내성이 생겨서 실전 시험에 바들바들 떨지 않고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토스 사관학교에서만 배포되는★토스 활명수★라는 파트별로 두루루 쓸 수 있는 템플릿이 있는데




    이는 해당 파트 뿐만 아니라 주어나 동사를 상황에 맞게 변경하면 다른 파트에서도 유용하게 쓸수 있다는 점




    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친구는 실제 회사 영어 인터뷰에서 써먹었다는...ㅋㅋ




    그만큼 차별화된 템플릿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업이 끝나면 바로 스터디 룸으로 올라가서 스터디가 진행되는데



    레벨 7 이상 보유한 조교님들의 지도하에 스터디가 진행됩니다.




    스터디 시간엔 한명씩 돌아가면서 발표를 하면서 조원들과, 스터디 조교님이 피드백을 해주는 형식으로




    스터디 시간도 수업의 연장처럼 타이트하게 진행이 되며




    토스사관학교 카페에서 매일 스터디 조원들끼리 과제를 올리고 서로 들어보며 피드백을 해주는 형식이라서




    문제 하나하나 내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그냥 대충 넘어가는것 없이 좋았습니다.




    학원에 처음 등록했던날엔 '슈퍼 의지'가 생겼다가 흐지부지하게 끝나시는 분들 ㅠㅠ...!



    토스 사관학교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10-09에 작성한 후기
    체계적이고 끝까지 관리해주는 완벽한 강의!!
    [Sunny] 토스 사관학교 (초급) 해당 강의보기
    초보였지만 파트별 체계적인 학습으로 파트이해와 파트별답변능력을 키워주었고 가장어려운 part5,6도 많은 분량을 다루워서 기본적인 대답을 가능하게해주었습니다 친근한 분위기에서 항상모니터해주시고 대답시 즉각적인 피드백도 굿!!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모 님이 2015-10-09에 작성한 후기
    처음 시작한 사람도 토스 Lv 6는 보장!!
    [Sunny] 토스 사관학교 (초급)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처음 토스사관학교 초급반 1달 수강한 학생입니다.

    영어 스피킹을 써니 쌤과 같이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버벅거리고

    말도 안나오고 했는데

    수업을 듣고나서

    Lv 6 150점이 나왔습니다.

    쌤이 주신 자료를 토대로 공부를 하니까

    성적이 쑥쑥오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추천합니다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10-01에 작성한 후기
    [종로 토익스피킹] 토스사관학교 LV6 140 달성 사진有
    [Sunny] 토익스피킹 단기완성 (10월 24일 시험대비반) 해당 강의보기

    먼저, 써니쌤 감사합니다~!


    드디어 제가 lv6의 안정권 140에 들어왔어요!


    써니쌤 덕분입니다@@@ 완전 감사드려요



    역시 포기를 하지 않으니! 모든지 되는군요@@


    쌤의 동기부여와 에너지가 많은 힘이 되었어요!!


    한국 최강 써니쌤!!



    조금 더 열심히 해서 쌤이 하라는거 다했으면


    더 좋은 점수 받았을텐데 ㅠㅠ


    제가 좀 느긋느긋해서..허허..



    쌤의 동기부여부터@


    첨삭, 발표압박, 발음교정, 템플릿, 활명수!, 스터디, 상담, 심지어 취업상담까지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정말 집에서 숙제하는 동안에도 같이 있는 것 같았어요



    처음엔 의아해 했던 밀착관리라는게.. 이런거구나..


    처음에 모든 사람을 전부 이름불러주며 하실 때 정말 좋다고 생각했는데


    시작에 불과했다는 것을 세삼 깨닫게 되었어요@@



    이번엔 쌤의 모닝콜을 신청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이랍니다..ㅋㅋ


    2주반을 오늘 부터 시작헀는데.. 다음 주에 숙제가 많아질때..


    정신을 차리기위해서.. ㅋㅋㅋㅋ


    이젠 lv7을 노리고!!!! 헿..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아, 그리고 @스터디조교@ 민재형님@ 훈배형님@ 희주@


    항상 풀무장 열정으로


    도와주셔서 고마웠어요ㅠㅠ


    구문시험때 어렵게 시켜주셔서 고마워요 형@@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형



    아.. 그리고 스터디!! 정말 재밌게했습니다@@


    이번 달을 같이 했던 젊은피의 머리 핵좋은 수빈이


    독일에서 3년동안 귀여움을 키워온 지호 뿌죠@


    상큼함의 대명사 용주니형까지


    정말 이번 달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ㅠㅠ 고마워요@@


    (우수조로 아웃백 간게 신의 한 수)



    이외에 이때까지 같이 스터디했던!


    승연이, 순호형, 다연이, 하연이, 유진이, 동범스, 지용이, 다희, 희정이


    일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 고맙습니당@@


    아 전 스터디 조교 일권이 은혜 인승이형까지ㅋㅋㅋ


    와따.. 많다잉 ㅋㅋㅋ


    모두들 감사합니다@@@@



    마치 목표를 이룬것처럼 말했지만, lv7 까지 할거라는게 함정.





    이젠.. 혹시나 보고 있으실.. 다른 수강생분들을 위해..



    첫번 째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뻔한 답.


    써니쌤이 주시는 활명수.


    그게 답인것 같습니다.


    part3는 구문시험으로 나눠 주신 것 다외우면 끝.


    아직 제가 완벽하게 툭치면 나올정도가 안되어서


    이정도 밖에 않나왔지만..


    그거 다외우면 나오겠다 하는게 눈에 보여 계속하려고 합니다.


    신기한게 어떻게 활용을 하느냐.. 했었는데,


    정말 끈김없이 나올정도로 외우면


    활용이 되더라구요.



    두번 째


    포기를 모르는 장인정신


    저는 경쟁이나 누가 시키지 않으면 공부를 안하는 스타일입니다.


    전 저를 너무 잘알아서 당연한 듯 경쟁구도를 만들고,


    압박이 있는 곳에가서 공부를해요.


    저도 처음엔 혼자서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만두는 순간 성적은 떨어지더라구요...ㅠㅠ


    토익도 그랬고 토스도 예상점수 보다 떨어졌어요(처음봤을때 시험을 늦게 봄).


    학원가는 시간이 조금 아깝다고 생각했었는데,


    따지고보면 낭비하는 시간 있더라도


    공부하는 시간이 늘어나면 좋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돈이 아깝다고 생각도 했었는데 생각해보면 학원비가 제 용돈의 절반정도이니


    그렇게 비싼것도 아닌것 같아요;; 1달 공부 더하게되면 들어가는 용돈이 더 아깝게 느껴지면서


    그냥 학원 다니면서 주말에 알바하는 걸 택했어요.


    이해를 돕기위해 제 성적을 공개합니다.



    성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2015년도에 들어서 공부를 제대로 하기 시작했어요.


    혼자공부해서 320점에서 365점 갔습니다. 이후에


    2015년도부터 5월 31일까지 학원다녀서 다닌 성적이 810점


    이후에 혼자 할 수 있을거같아서 혼자해서 755점.


    에라모르겠다해서 토스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토익이야기를 해서 죄송하지만... 토스도 같은 것이라 생각하기에 썼습니다.)


    한 곳에서 반복적으로 배우고 할 수록


    표현이 익숙해지고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저에 대한 믿음 모두 갔다 버리고


    써니쌤께 다 바쳤습니다.


    어디엔가 저랑 비슷한 분이 있다고 생각하기에 이 글을 남깁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헿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Sunny 쌔애애애애애앰~!



    마지막으로 성적남기고 갑니닷@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9-25에 작성한 후기
    토스는 Sunny쌤이죠!!
    [Sunny] 토스 사관학교 (초급)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토스 사관학교 10시 초급반 조교를 맡았던!


    장기 수강생 재왕입니다!!


    cony_special-2cony_special-4



    제가 노는 걸 참.. 좋아하고


    시험보는 걸 굉장히 무서워해서..


    아직 시험을 한 번밖에 보지않았어요..


    (사실 뺀질거리기도 하고)



    그래도 내일!! 시험보러 갑니다!!


    제가.. 제 몸으로 확실히 느낄때까지


    시험보지 않기로 마음 먹었었거든요!!


    첫 시험때 실수를 하여ㅠㅠ


    원하는 점수에 한 참 못미치는 점수를
    받았었어요..


    이번엔 정말 실수 안했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에 또 실수하면 이글 지우고 다다음 주에 다시 올릴거에요
    ㅠㅠ


    2번째 시험인만큼! 잘다녀오겠습니다!


    moon_special-37


    이상한 말만 헀네요.. 가만보니..


    ㅋㅋㅋㅋ



    제가 쌤 수업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첫번 째, 동기부여!!


    가끔 오랜시간 공부를 하다보니 동기부여가 부족해질 때가
    있었습니다..


    (1월달부터 토익을 쭉.. 공부하다가 근래에 토스로
    넘어왔거든요)


    그 때마다 쌤이 동기부여가 되는 동영상이나 직접쓰신 글을 주말
    숙제로


    내주셨어요. 정말.. 그게 가장 동기부여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어김없이 돌아오는 발표의
    시간
    ..


    KQ (Killer Question)..


    숙제 안하거나 집중안하면 앞으로나가
    발표를해요.


    못하면 얼마나 창피한지..


    결국 공부를 열심히 할 수 밖에 없게 되더라구요 (공포)






    두번 째, 쌤 에너지





    진짜 쌤이 진짜진짜 밝으세요..
    정말로ㅋㅋ


    cony_special-13


    그래서
    수업시간에
    목소리를 크게 내는게 하나도 이상하지
    않아요
    ㅋㅋ


    항상 소리내면서 공부를
    하는데


    영어로 말하다보면, 노는
    기분
    이에요ㅋㅋ


    정말
    재밌어요ㅋㅋ






    세번 째, 첨삭@





    한 달반 수업을 하며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보는데


    그 때 어느정도 수준이고 어떻게 잘못하고
    있는지


    확실히 잡아주셔서 정말 좋았었던것
    같아요
    .


    cony_special-23


    사실 스피킹은 토익과 다르게


    어느 정도 공부를 했는지 모르거든요..


    토익은 동그라미 갯수로 어느 정도 했는지 알 수 있는
    반면에..


    스피킹은.. 시험을 보지 않는 이상 어느정도인지 알 수가
    없어요;;


    그래서 중간, 기말 보고나면 예상점수와
    함께


    20~30 줄이 넘는 피드백
    해주십니다.


    잘못하는 부분이나 잘못된 논지까지


    전부 잡아주셔서 제가 앞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나아가야하는지 확실히 잡아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네번 째, 스터디





    이때 까지 많은 스터디를 해보았는데,


    진짜 재밌게 공부했습니다.


    제가 작문을 잘
    못하는데..


    말하려고 하는 표현을 모두 잡아주시는
    조교님과


    스터디원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숙제도, 공부도
    했습니다.


    피드백도 상당하구요!!


    스터디 숙제도 게시판에 올려서 첨삭
    받으니


    (발음부터 문법, 논지
    등등)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마지막!, 희대의 역작 활명수






    이건 진짜.. 답이없다.


    활명수가 진짜 대박이에요.


    무적의
    활명수
    ..


    다외우고 나면


    정말 왠만한 상황에서 모두 대처가능해요@ ㅋ


    빈출 문제와함께 활명수가 나오는데요!


    정말.. 별에별 상황에서 다쓸 수 있어요
    ㅋㅋㅋ


    나중에 되면 활명수의 내용이 진짜 제가 생각해낸것처럼
    생각이 되버리면서 ㅋㅋ


    말이 술술나오는데.. 제가 조교로 오면서도 활명수로 영어면접
    통과했다는 분이


    심심치 않게 들려올정도로 강력한 문장들이
    있어요.


    cony_special-14





    요즘 제가 속으로 생각하는게..


    진짜.. 써니쌤은.. 천재야..


    ㅋㅋㅋㅋ






    저는 이만! 내일 시험이 있어서!


    아.. 공부하기싫다..



    ㅋㅋㅋㅋㅋ


    이 알 수 없는 자신감을 나중에
    알게되실겁니다ㅋㅋ


    그럼 이만 정말 활명수 한 번 훑어보러
    물러가겠습니다!




    cony_special-16






    아참, 스터디에서 저희조가 우수조로
    뽑혔어요@@


    그래서...



    아웃백 자랑좀할게요(자랑할 곳이 없어서..)
    ㅋㅋ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8-20에 작성한 후기
    토스는 써니쌤에게로!
    [Sunny] 토익스피킹 단기완성 (8월 15일 시험대비반) 해당 강의보기

    친구의 추천으로 토익스피킹 강의를 토스사관학교를 듣게 되었습니다.

    토익스피킹은 처음이라서 많이 어렵고, 흐름을 몰라서 많이 헤메었지만

    써니쌤의 활기차고 다정한 가르침으로 점차 적응하고,

    결국엔 2주만에 좋은 성적을 받게 되었습니다.

    학생들 일일이 이름 불러주시면서 다 챙기주시고, 

    열정적인 수업과 피드백으로 학생들의 사기와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주시는 것 같아요

    수업 후에도 다양한 인생 경험들과 제자들의 이야기로 학생들에게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친구들에게도 꼭 추천 해 주고 싶은 강의입니다.

    써니쌤 감사합니다~^0^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6-10에 작성한 후기
    써니쌤과 활명수가 있는 토스사관학교 추천 !!
    [Sunny] 토익스피킹 단기완성 (5월 30일 시험대비반)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2015년 5월 2주완성 하반 수업을 다녔어요.


    바로 수업후기를 적으려고 했는데 오늘적습니당.


    line_characters_in_love-4


     


    기본반을 다녔던 언니가 추천해줘서 수업을 듣게 됐어요!


    이주동안 수업 들어면서 수업 분위기, 활명수, 발표 이 세가지가 참 좋았어요.


     


    첫 번째로 선생님이 엄청 밝은 성격.


     그래서 수업분위기가 엄청 좋았답니다. 출석부도 부르고 이름도 외워주셔서 내심 좋았어요.


    수강생들이 많고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학생 한명, 한명을 다 신경쓰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오랜만에 고등학생때로 돌아간 기분이라까요? 이름도 알고 관심도 주니까 공부를 안 할 수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KQ 문제는 꼭 잘 외워서 갔어요...ㅎㅎ)


     


     



     


    두 번째로 활명수에요.


    이건 빈출 문제에 관한 답변 틀이에요. 여러가지 소스가 있었어요.  


    처음에 활명수를 받았을때 이렇게 많을까 생각을 했어요.  


    저는 알바하면서 계속 중얼거렸어요. 그러니까 알바같이하는 사람들이 약간 미친 사람처럼 저를 보더라구요. ㅎ


    아무튼 나름대로 다 외우고 나니까 마음도 편해지고 조금 더 있어도 좋겠다는 호기로운 생각까지 했어요. (


    시험보는 날은 활명수가 있어서 시험보는데 좀 든든했달까요? 최근 기출문제를 봐도 그렇고 제가 봤던 시험도 활명수 관련 문제가 나와서 좋았어요 !! (위에 꺼는 써니쌤이 시험 잘 보라고 주신 활명수 ㅠㅠ )


     


     



     


    세 번째로 발표할 기회가 많았어요.


    발표를 듣고 선생님이 바로 첨삭을 해주셨는데 자상하게 피드백을 해주셔서 자신감을 잃지 않을 수 있었어요. 저는 처음에 발표하는게 쑥스러워서 잘하는 친구들이랑 선생님들 앞에서 발표하는게 떨렸어요.


    이때 피드백을 선생님이 해주는데 목소리 톤이 바뀌세요. 엄청 자상한 느낌으로요. 그래서 위안이 됐습니닷...


    위안에 되는 동시에 발표하는 다른 친구들꺼 들으면서 참고도 할 수 있었고 피드백 받으면서 저 스스로도 실력이 느는 기회였던거 같아요.


     


    moon_and_james-1


     관심 가져주고 자상하게 피드백 해주셨던 써니쌤


    아직 성적 안 나왔는데 성적나오고 후기 쓸게요~ 토스사관학교 ♥ 써니쌤 ♥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5-28에 작성한 후기
    토스 2주정복을 원한다면 토스사관학교♥
    [Sunny] 토익스피킹 단기완성 (5월 17일 시험대비반) 해당 강의보기

    저는 정말 영어를 말해본 경험도 자신감도 정말 없는 1인이었어요ㅠㅠ


    수업 첫날에는 정말 단어가 목구멍 바로 앞에서 멈춘 느낌?이 들 정도였는데,

    10일동안 써니쌤의 수업, 스터디, 과제를 하면서 하루하루 말문이 트이고 있다는 느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짧다면 짧은 10일이지만 매일 가다보면 지겨워질수도 있는데 쌤이 정말 파이팅 넘치시고,

    다정다감하게 대해주셔서 힘들기 보다는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스터디도 조교님이 계셔서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고,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정말 체계적인 스터디 짱짱입니당 :) 


    또 매 수업마다 KQ라고 한명 한명 스피킹할 기회가 있고,

    학생들끼리 피드백도 주고받을 수 있어서 말하고 듣는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고

    쌤의 피드백을 받는 기회가 많아서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

    진짜 대박인건 쌤만의 비법 '활명수' .... 정말 최고예요 목표달성의 1등공신 ㅠㅠ


    그리고 수업 중후반? 쯤에는 모의고사를 보고 쌤이 평가표에 피드백을 해주시는데요 -

    정말 세세한 피드백에 어떤 점이 강점이고 약점인지 잘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더 대박인건 오늘 토스 결과가 쌤이 피드백해주신 점수 그대로 나왔다는거..

    2주 수업 이후 본 첫 시험에서 140점으로 lv.6를 따게 될줄이야ㅠㅠ.. 진짜 감격입니당♥


    단기간에 토스점수를 얻고 싶으시다면 단연 써니쌤을 강추합니당!

    그치만 2주 단기반인 만큼 정말 2주동안 수업에만 올인해야 하셔야 할 거예용 -

    숙제가 버겁다고 느껴지기도 했지만 써니쌤의 가이드만 믿고 따라가면 lv.6는 정말 문제 없다고 봅니다!

    (전 목표가 6여서 이 정도에 만족하지만 7이신 분들도 충분히 가능하실 거예요^0^)


    수업을 들으면서 토스에 대한 부담이 너무 컸던 제가

    이제 토스를 넘어서서 점점 스피킹 자체가 재밌다는 느낌도 받았다는 거!


    써니쌤 너무 감사합니당♥

    다른 분들도 써니쌤의 은총으로 목표달성 하시길 바랄게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