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Sunny(김선미) 강사소개 이미지

Sunny(김선미) 강사
강남 기초영어 강력하다/압도적수강생추천강의/수강후기/회화가 되는 영문법/회화가 되는 영작문/절대적관리/비법노트대방출/기초완전정복
  • 담당과목 : 영문법, 영작문, 회화
  • 소속학원 : 강남센터
  • 개설 강의 7 건
  • SNS
    • 없음

기본약력

University of Southern Colorado.(USA)-Phi Kappa Phi수상(GPA 4.0만점)
Michigan State University.(USA) --졸업(B.A)
[전공]
East Asian Languages and Cultures(GPA 3.90/4.0)
Dean';s List:매학기 성적 만점 또는 우등

Teaching Experience

현)YBM어학원 강남센터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영문법" 강의

전)YBM어학원 강남대로센터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영문법" 강의
전)American Education Fair 통역업무(영어-한국어)외 다수 통역(영어-일본어)
전)YBM어학원 분당센터 회화입문/영작문/토플 강의

Teaching Methods

Hard work is never wasted!
영어란 열심히, 그리고 즐긴 만큼 보답이 있는 언어란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쉽고 차근 차근 처음 영어을 접하시는 분들에게 두려움을 없애드리겠습니다.
무수히 많은 상황에 맞는 영어를 모두 앵무새처럼 외워야 할까요? 대답은 응용입니다.
무엇보다 저질의 단어들을 고급을로 바꾸는 화려한 기술들을 익혀야겠죠. 바로 써니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상치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유머로 신나게 배울수있도록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수강 후기

( 1632건 )
  • 님이 2016-10-16에 작성한 후기
    유학가지 말고 써니에게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 해당 강의보기
    영어로 인해 심신이 지친 저에게 다시 열심히 불태울 마음을 심어준 써니~
    많은 영어 강의 들어봤지만 이렇게 긴장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주는 수업은 없었습니다 써니는 영어 밀당 고수인가봐요~~
    다른 한국 선생님들처럼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어쩔 땐 제가 유학 와 있는 느낌이 ㅋㅋㅋ 거기다 영어까지 쓰면 더더~~ 미드를 보고있는거 같은 느낌마저
    어학연수따로 갈 필요 없습니당~~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6-10-15에 작성한 후기
    ybm의 구그달 써니
    Sunny의 독해가 되는 문법+영작 해당 강의보기
    구르미 그린 써니♡
    써니에게 바칩니다

    1편.feat.거미
    말하지 않아도 난 알아요
    써니 안에 오직 한사람
    바로 나란걸

    부족한 내 실력 들킬까봐
    숙제도 쉽게 내지 못한 
    그런 나였죠

    겁이 많아 숨기만 했지만

    내 이름을 써니가 부르면 
    용기 내 볼게요
    굳어있던 뇌속에 
    실력을 담아서

    YBM 강남센터로
    써니 수업 오는 날
    나를 스쳐 지나치지 않도록
    써니만 보며 공부해요
    ......
    (이하생략)

    2편.feat.박보검

    내 마음 아시나요
    내 눈물이 말하잖아요
    내가 살아온 동안 
    내가 살아갈 동안 

    써니 써니
    영어의 전부인 거죠 
    실력이 말하는 거죠

    노력 하는 만큼 보이고
    감춰도 감출 수 없는 실력 
    세상이 얼어도 
    멈추지 않을 교육열
    사스가
    갓 써니데스네

    영어 걱정 말아요 새롭고
    낯선게 영어이죠
    벗(but) 행복하죠
    영원한 나의 
    내 쌤 써니니까
    ......
    (이하생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알파
    3편. ^^
    써니쌤 수업을 들으면~
    기존에 들었던 영어수업이 생각이 안난답니다~^^

    한우 꽃등심을 앞에 두고
    다른 고기를,

    치킨 맥주 앞에 두고
    다른 야식을,

    입생로* 틴트 앞에 두고
    다른 틴트를,

    유니*로 에어리즘을 앞에 두고
    다른 난닝구를,

    무*도전 방송을 앞에 두고
    다른 예능을

    어찌 생각이나 하겠어요^^*


    써니수업은..마치..^^
    데코레이션은 화려하지만 배는 부르지 않은 디져트라기 보다는...
    뚝배기 한 상 가득 영양만점 든든한 삼계탕의 깊은 맛이랄까...

    매우 친근한 써니지만
    수업 컨텐츠는
    매우 unique & extraordinary하답니다^^

    2년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한 번도 수업 내용이 같았던 적이 없었답니다
    하루도 지루하지 않고 박진감 넘치는 수업은
    써니 수업이 ybm의 구름이 그린 달빛임을 보여주죠ㅎㅎ 시청률 1위와 재수강률 1위의 위엄!!

    11월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알러뷰 써니❤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6-10-15에 작성한 후기
    다양한 계층이 어울러지는 수업
    Sunny의 회화가 되는 문법+영작 집중반 해당 강의보기

     영어 수업에서의 본질은, 보여지는 외관이 아닌 안에있는 내용이 아닐까요?

     영어학원이 한국에서 범람하는 요즘, 그런 밀림의 정글 과도 같은 레드오션의 시장 안에서, 다양한 각계각층 으로부터 평균 몇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아온 수업. 이말은 즉, 영어수업의 질이 높다 라는 것이겠지요.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 다양한 배경이 모여있는 써니쌤의 교실은, 다른말로 하면 다양한 수강생들을 포괄적으로 수업을 진행시킬 수 있는 수업력이 있다는 말이 됩니다. 실력도 각자 천차만별로, 어른만이 있는것이 아닌 젊은 사람들도 자주 보이는 수업입니다. 

     다른 강사님들의 썸네일은 화려하고, 포스터 안의 소수집중, 그리고 아름다운 외모 등, 수강생들을 홀릴만한 요소로 광고를 하고 있지만, 진정한 영어수업은 광고가 아니라, 식당과도 같이 입소문으로 커지는 것이겠지요? 


     당신이 듣고있는 수업을 ' 내 친구도 함께 데리고 와서 듣고싶다! ' 혹은 ' 친구한테 소개시키기도 아까울 정도로 나 혼자 듣고 싶다! ' 처럼 간단하게 생각해보면, 답은 나옵니다. 


     그리고 이 수업이 그런 수업이지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지 님이 2016-10-15에 작성한 후기
    누가뭐래도 써니 exactly the way you are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 해당 강의보기
    사람들은 말하죠 인생엔 답이 없다고
    사람들은 말하죠 사람이 개성이 있어야 한다고
    그래서 전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과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문법을 듣죠
    써니쌤반은 유독 재수강률이 높아요 짧게는 2,3달
    수강생부터 길게는 3,4년도 있죠 그 많고 많은
    수강생들 중에서도 저는 2009년부터 2016년 지금까지
    계속 써니쌤과 공부를 하고있는 이른바 전설의 장기
    수감생 입니다 아, 수강생이요ㅋㅋ 대학교 1년 다니고 휴학해서 처음으로 써니를 만나고 중간 중간 취업으로 공부를 쉰 얼마간의 시간을 제외하고는 껌딱지 처럼 쌤 가시는 곳마다 따라다니며 배우고 있습니다
    왜냐구여? 사실 써니 수업 듣기전에 다른쌤에게 영문법을 배웠습니다만 따분한 문법 강의는 역시나 굉장히 졸리고 답만 맞춰보는 수동적인 수업 방식은 테스트인지 배움의 시간인지 헷갈리더라구요 우리다 학교다닐때 수업시간에 졸아본적 있잖아요 굳이 내 돈을 내고 이런 수업을 배워야하나 싶었어요 혼자서 교재 풀어보고 답 맞춰보면 되니까요 근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자습의 단점은 내가 틀리게 배워도 바로 잡아줄 사람이 없어서 잘못된 점을 바로잡을 수가 없다는거에요
    그래서 다시 문법을 배우기로하고 제비 뽑기하듯 써니쌤 반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써니쌤에 대한 사전정보 같은것도 전혀 없이 말이죠 뭐랄까.. 처음에는 그냥 강의를 하시는 분이었어요 아, 수업내용이 색다르긴했었어요 직접 만드신 핸드아웃으로 수업내용이 매일매일 매시간 마다 바뀌는데 신기했던점이 수강생들의 실력이 열이면 열 , 백이면 백 다 다른데도 수업이 풍성하게 진행되더라구여
    그러니까 각기 다른 영어 실력을 가진 수강생들이 전부 다 한걸음으로 가는 느낌이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학생들이 한번씩 영어로 써니질문에 답을 하는데 막무가내로 영어로 답하는걸 강요하는게 아니라 모르면 편하게 한국말로 대답하고 써니가 영어로 바꿔주고 그 전에 매일 매일 새로운 표현을 배우고 역량에 따라서 단어만 바꿔 말한다거나 문장으로 말하면 되는데 사실 우리나라에서 영어 배우면서 영어 시험점수 잘 받는것보다 영어로 내 생각을 말하는게 더 어렵고 낮설잖아요 그래서 처음엔 긴장되서 제대로 대답도 못 했었는데 다행이었던 점이 써니, 이분 개그로 똘똘 뭉친 분이 시더라구요ㅋ
    무슨말이냐구여? 첨부터 끝까지 너무 웃겨서 영어가 재밌어요
    솔직히 전 다른 쌤들 정장 딱 입으시고 그러시는게 깔끔하고 멋있어 보이지만 정장이... 반면에 너무 격식차리고 딱딱한 면이 없지않아 있거든여 하지만 써니쌤은 편해여 캐주얼한 복장이 아무래도 더 맘이 편해서 영어와 저의 거리감을 좁혀주는 느낌이에요 '무슨 소리냐' 라고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아주 간단한 심리..요법 같은 느낌? 괜히 백화점에서 사람 몰리는 시간에 빠른 템포의 음악을 트는게 아니잖아요
    써니랑 공부하면서 진짜 언어를 배운다고 생각해요 가끔 학생들 집중력이나 분위기가 내려갈때 마다 강렬한 언어와 노래, 몸개그, 표정개그 등등으로 다시 학생들 집중력을 업업👍👍
    써니랑 공부하면 진짜 영어에 대한 압박이나 부담이 없어져요 어느새 써니가 좋아서, 웃겨서 수업이 기대되고 '공부하고싶다'라는 생각을 절로 하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꺼에요 이런걸 뭐라고 하죠..그...아..그니까...한마디로 강추!!!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6-08-23에 작성한 후기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수업
    Sunny의 독해가 되는 문법+영작 해당 강의보기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어요  손가락만 아프죠

    밑에 다들 어떤 수업인지 너무들 세세히 써둬서 저는 더 할말이 없네요

    딱 더도말고 덜도말고 후기에 적혀있는 그만큼! 

    음...그냥 한마디로 Sunny 수업 짱!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림 님이 2016-08-20에 작성한 후기
    계속수강하게되는수업
    [토요집중]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 해당 강의보기
    학원오는 시간이 넘 항상 진짜 짱짱 기다려지는, 잼나는, 어디에도 없는 유일한 수업
    넘 웃겨 공부가 아닌 개그 콘서트를 영어로 배워운다는😂😂😂😂😂😂눈물나게 웃긴 그런 수업이라면
    써니 쌤과 함께라면 하와이까지 따라가 수업 들을꺼임.....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조*현 님이 2016-08-20에 작성한 후기
    고급영어 배울수 있는 수업!!
    [토요집중]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 해당 강의보기
    우리가 절못 알고 있는 콩글리쉬를 바로 잡을 수 있고 똑같은 표현도 고급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요!!  말만 한다고 다 끝나는 건 아니죠? !! 제대로 열어를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6-08-20에 작성한 후기
    지루할 틈이 없는 써니수업
    [토요집중]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 해당 강의보기
    주말을 너무 알차게 보내게 해주신 써니선생님
    따로 영어공부하지 않고 수업만 들어도 기억에 쏙쏙 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영어수업도 많이 들어봤지만 이렇게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수업은 처음이네요
    토욜은 쭉~ 써니수업과 함께 하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문*화 님이 2016-08-20에 작성한 후기
    다음달도 강사님과 함께!!
    [토요집중]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 해당 강의보기
    이번달도 다음달도
    다음달도 그다음달도ㅠ
    주말은 그냥 써니쌤과 쭈욱!! 함께인거쥬♥♥♥♥♥♥♥♥♥♥♥♥♥♥♥♥♥♥♥♥♥♥♥♥♥♥♥♥♥♥♥♥♥♥♥♥♥♥♥♥♥♥♥♥♥♥♥♥♥♥♥♥♥♥♥♥♥♥♥♥♥♥♥♥♥♥♥♥♥♥♥♥♥♥♥♥♥♥♥♥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6-08-20에 작성한 후기
    믿고 듣는 써니 수업
    [토요집중] Sunny의 회화가 되는 영작문 해당 강의보기
    회사 다니면서 듣고 있는데,시간만 많았으면 다른 클래스도 듣고 싶습니다.구식 영어가 아닌 신식 영어를 신식으로 배우고 싶은 뿐 께 추천 드립니다.지금도 수업 받으러 가면서 수강후기 작성 중이에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